음료 브랜드 펩시가 크리스마스와 틱톡에 맞춰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였다. 주제는 펩시(Pepsi)와 우유인 밀크(milk)를 합친 필크(Pilk)로, 실제로 콜라와 우유를 섞은 이색 음료를 뜻한다. 펩시는 SNS를 통해 필크 만들기 챌린지를 독려하고 있으며, 산타 클로스를 위해 필크를 준비하라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음료 브랜드 펩시가 크리스마스와 틱톡에 맞춰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였다. 주제는 펩시(Pepsi)와 우유인 밀크(milk)를 합친 필크(Pilk)로, 실제로 콜라와 우유를 섞은 이색 음료를 뜻한다. 펩시는 SNS를 통해 필크 만들기 챌린지를 독려하고 있으며, 산타 클로스를 위해 필크를 준비하라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