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자들의 고뇌가 담겨있는 네이버쇼핑박스로 살펴본 광고 카피
1. 녹물로 샤워해 / 1+1 녹물샤워
2. 이렇게 좋은날 / 이렇게 좋은옷
뭔가 살짝 아쉬운데 더 발전시키면 좋은 카피가 나올 것 같습니다 ㅋㅋ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10.01 18:02
좋아요 5
조회수 3,840
댓글 0
기획자들의 고뇌가 담겨있는 네이버쇼핑박스로 살펴본 광고 카피
1. 녹물로 샤워해 / 1+1 녹물샤워
2. 이렇게 좋은날 / 이렇게 좋은옷
뭔가 살짝 아쉬운데 더 발전시키면 좋은 카피가 나올 것 같습니다 ㅋㅋ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Justdoit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