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님들 안녕하세요.
네이버 파워링크를 자체적으로 운영하면서 애널리틱스로 일별 유입 통계도 보고 있는데 작년 개편전에는 유입사이트분도포가 네이버와 다음 위주로 나오더니 개편후에는 다음 비율이 적어지고 구글이나 줌쪽 유입량이 늘어나고 있어요.
줌이나 구글쪽은 사이트만 등록하고 별도 광고는 진행하지 않고 현재 네이버의 파워링크와 파워컨텐츠, 다음의 스폐셜링크 외에 별도 광고는 진행하지 않고 있어요.
어떤 사람은 구글은 모바일 안드로이드 영향이라고 하는데 이 런경우 어떻게 해석하면 좋을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