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탐구하는H탐구하는 H
마케터제리허울뿐인 시대에서 진정성을 선택한 마케터 제리
김매니저함께 보면 좋은 아이보스 서비스 (소개글 참고)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말씀 주신 것과 같이 23년도 부터 교집합 -> 합집합 형태로 변경이 되었으나 당시 일괄적인 적용이 아닌 일부 계정부터 적용되어 점진적으로 확대하는 방향으로 인지하고 있습니다. 관련 구글 답변 URL 공유 드립니다. https://support.google.com/google-ads/answer/1704368?hl=ko&sjid=122897..
구글애즈GDN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네이버GFA의 경우 셋탕 단계를 크게 (1) 캠페인 / (2) 광고그룹 / (3) 소재와 같이 3개로 구분할 수 있으며 예산을 설정할 수 있는 단계가 (1) 캠페인(전체 적용) / (2) 광고그룹(일 단위)입니다. 만일 GFA로 1개월 / 1,000만원으로 지출한도를 설정하셨다면, (1) 캠페인 : 1,000만원(..
GFA네이버광고디스플레이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먼저 질문 주신 내용 중 1) 항목은 아래와 같이 이해하였습니다. 1) 소재 2개로 3가지의 운영형태 비교로 이해했습니다. ㄱ. 소재당 캠페인을 각각 생성해서 운영 / 2개의 캠페인 ㄴ. 1캠페인 내 1개의 광고그룹 - 1개의 소재씩, 총 2개의 광고그룹 생성 ㄷ. 1캠페인 내 1개의..
GFA
답변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체보다는 지역 별로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예전에 전국에 분포된 일부 매장방문 유도를 위해 메타 광고에서 지역 타겟팅을 활용한 적이 있습니다. 초반엔 반경 10km 등 타이트하게 접근했었으나 소진 등의 동 이슈로 모수 확대를 위해 지역 범위를 ..
메타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육아맘 타겟제품과 관련하여 초반 런칭 단계일지 시기에 따른 접근 방향은 각 마케터 분들도 상이하겠으나 브랜드 런칭 초반일 경우 셋팅하신 항목들을 봤을때 메타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기본적인 타겟팅 항목을 활용하신 것 같아 신규 트래픽 확보 차원이라면 큰 이슈는 ..
메타
답변안녕하세요, 말씀 주신 로봇에 부착된 카메라를 통해 유동인구 트래킹 등의 부분은 최근 옥외광고 매체 중에서도 실제 진행 가능하겠습니다. 대표적으로 `모토브(https://www.motov.co.kr/products)`라는 매체가 있는데 주변을 보시다 택시 위에 위치한 디지털 광고물을 한번쯤 보셨을 것으로 ..
광고미디어
채택답변네, 건바이건으로 다를 수 있겠으나 저같은 경우 2번이 가장 큰 것 같습니다. 물론 말씀 주신 1번과 같이 코엑스 쪽의 옥외광고와 같은 경우 워낙 경쟁이 치열하여 대기가 1년 수준까지도 밀리는 경우가 더러 있긴하지만 디지털 광고를 함께 운영해본 경험상 옥외광고의 비용이 크게 비..
답변안녕하세요, 말씀 주신 지명원은 별도 정해진 양식이 있다기 보다는 회사 소개 및 실적, 전문 분야, 레퍼런스 중심으로 구성하는 회사소개서 개념으로 인지하고 있습니다. 해서, 구체적인 자료 전달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리며 광고회사이실 경우 일부 특정 광고회사 홈페이지 내..
광고지명원양식
답변안녕하세요, 타겟으로 구성하신 내역을 봤을 때 메타 플랫폼 내에 모수가 많지 않을 수 있겠으나 실제 집행 기간/ 상세 셋팅 파악은 어렵겠지만 200회 노출 / 클릭 1회의 경우 전반적인 점검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아래 몇가지 고려해보시는 것도 참고 부탁 드립니다. 1. 메타 내 목..
답변결과적으로는 운영하시고자 하는 매체에 따라 운영수수료가 광고예산에 포함여부가 결정된다고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크게 국외/국내로 나뉠 수 있을 것 같은데 다음과 같습니다. [ 국외매체 ] 통상적으로 국외매체(구글이나 메타 등)의 경우 대행사 운영수수료 몫을 별도 책정하고 ..
렙사네이버
채택답변검색 중에 발견한 사이트 중에 하나로 아래 URL을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https://www.moinnaa.com/ 정확한 업종 분류 등의 추가 확인이 필요하겠으나 참고하실만한 레퍼런스가 있길 바랍니다!
카카오광고DA
답변구글애즈의 경우 로직상 최적화를 위해 최소 3일~7일 사이 빠르게 예산을 소진하여 셋팅된 내역들에 대해 품질 평가를 진행하게 됩니다. 아쉽게도 시간대 별 균등소진과 같은 셋팅은 어려워 단시간에 소진이 완료되었다고 추가 일예산을 설정하는 순간 모두 소진되니, 광고주 측에서 균등..
구글애즈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진정성있는마케팅
2BGROW
3마아크루
4MRES
5blog119
6망구망구
7와쿠이
8윾넨
9테라그로스
10젤리얌
1BGROW
2진정성있는마케팅
3blog119
4마아크루
5MRES
6에이블팀
7젤리얌
10카페관리짱
1blog119
4진정성있는마케팅
6윾넨
7망구망구
8와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