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65리터

네이버 보장형/성과형 스마트채널&GFA간의 차이점..??

2021.09.16 11:45

김탱

조회수 1,553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0%

안녕하세요


네이버 스마트채널 영역의 DA광고가 보장형/성과형이 있다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현재 예산이 그리 넉넉치 않아 부킹형진행 시 다소효율이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어 GFA쪽으로 운영하자고 제안드린 상태이나, 대표님은 계속 보장형영역을 진행하기를 원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동일 예산 대비 GFA(성과형)을 통한 노출/유입 효율이 좀 더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데이터 수치까지 전달하였으나, 대표입장은 그럼 사람들이 왜 보장형을 하느냐 성과형만 하면 되지 않느냐 하면서 계속 .... 분노하게 만들어주시고 계십니다.


제가 알고있기로는 보장형의 경우 비용에 따른 기간에 노출량을 보장하여 노출시켜주지만, 타겟설정시 추가 요금할증 및 최소집행단가가 다소 높은 편이라는 점

성과형의 경우 유동적으로 예산에 맞춰 CPC/CPM 단가 조정 및 타겟설정과 노출지면 설정에 자유로움이 있는 점으로 알고있는데, 혹 보장형/성과형 운영에 있어 특별한 차이점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대표님에게 보장형이 아닌 성과형을 집행할수 있게끔 설득이 가능할지.. 납득을 시킬만한 내용을 설명하고 싶은데 아무리 찾아봐도 잘 모르겠네요 ㅠㅠ 고수분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스마트채널GFA네이버DA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265리터 중 80%인 212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