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답변같은 캠페인에 링크만 다른 소재를 두개를 다루는 것보다는 일정 기간을 두고 하나씩 테스트 해보는 거나 두개의 캠페인으로 운영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두개다 그렇다 하시면 확장소재를 활용하시는 것도 나쁘진 않습니다. 그리고 그룹 채널(표시url)문제로 검토가 되지 않습니다..
검색광고네이버파워링크소재소재등록
채택답변미리보기페이지랑 상세페이지 넣으시면 됩니당
플레이스의료광고
답변인센티브는 여러 회사 급여테이블을 봣는데 진짜 회사 바이 회사라서 말씀드리기 힘들겠네여. 최소 매출 구간도 다르고 구간별 인센티브도 다르고, 기본급이 있나 없나에도 다르고 회사 규모에 따라서도 나뉘고 해서여... 광고비에 대한 %로 계산하는 곳도 있고 광고 수수료에 따라 %를 ..
광고대행사인센티브연봉영업
채택답변윗분 말씀처럼 브랜드명으로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코어타겟으로 전환율이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일반키워드로 유입 및 전환을 증가시키고 싶으시면 경쟁사 상품 대비 강점을 파악해 마케팅에 녹여낼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무엇보다 쇼핑검색광고나 키워드 광고의 경우 직접전환이 ..
키워드키워드분석스마트스토어
답변제가 운영했을 때에는 파링 대부분 300정도 사용했었고 구글은 키워드&GDN으로 2~400정도 사용했었습니다. 3개정도 운영했었는데 다 비슷비슷했었구여ㅎㅎ 지금 광고비 사용을 보면 타업체랑 크게 차이 안난다고 보시면 될 듯합니다. 광고대행사에서 관리해주긴 하는데 광고 소진비보다..
네이버키워드광고검색광고구글검색광고네이버검색
답변자동입찰 프로그램 대부분이 알 수없는 연령 및 성별을 대상으로 진행이됩니다. 만약 성별&연령 타겟에 알수없음을 제외하여 노출할 경우 최대 입찰가로 설정이 되지만 그외에는 문제없습니다.
자동입찰
채택답변1. 보내주신 광고는 크리테오광고이구여 네이트에서는 위클리샷으로도 진행가능합니다. (네이트는 6시간독점 1400만원, 크리테오는 최소 100만원 cpm 또는 cpc로 진행) 2. 네이트 메인배너광고 cpm1000원 / 1주(일1시간) 1600만원 / 1시간 300만원 입니다. 3. 네이트 쇼핑박스 공시단가 300만원(2,3,4 ..
네이트광고네이트광고마케팅
답변리타겟팅 모수가 충분히 쌓였다면 신규타겟과 별도로 리타겟팅으로 전환 및 노출 광고 돌려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
카카오광고카카오모먼트DA광고마케팅
답변꼼수로 리뉴얼 했다하고 상세페이지에 출시날짜만 수정해서 진행하면 가능하기도 합니다...' '
네이버광고신제품출시광고
채택답변직접전환의 경우 마지막클릭 기준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14일 기여도추정 결제는 간접데이터까지 잡기 때문에 참고데이터로 활용하시구여 : )
스마트스토어
답변헤어팩과 샴푸의 경우 아시다시피 브랜드 이미지가 많이 중요하기 때문에 놓치기에는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브랜딩이 덜 된 상품이라도 우선 현재 판매중인 상품의 상세페이지와 리뷰 및 바이럴 상태가 나쁘지 않다면 퍼포먼스가 나올 수 있으나 해당 부분은 알 수 없어 말씀드리기 ..
광고
채택답변스킨로션의 경우 메인페이지 내 노출 기준으로 간단하게 정리하면 아래 입찰가 정도 나왔었습니다. 검색어 / 메인입찰가 / 상품 평균입찰가 `스킨` `스킨로션` / 4~5천원대 / 2200원대 `남자스킨로션` `남자올인원` / 3~4천원대 / 2500원대 `수분크림` / 8천 ~1만원대 6000원대 `스킨케어` / 4..
네이버쇼핑광고
채택답변에구...예산을 수정하게 되면 해당 예산으로 입찰학습이 다시 들어가게 됩니다. 통상적으로 5~7일정도 소요가 되며 해당 기간동안은 학습기간으로 노출 및 클릭량이 없거나 떨어져요 : ) 광고에는 이상이 없으니 걱정마시고 구글애즈 대쉬보드 상태창에서 남은 기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
구글구글검색구글검색광고구글애즈
채택답변안녕하세요 : ) 메타는 광고관리자 > 광고계정 설정 > 결제설정열기 > 결제수단 추가 사업자등록번호 입력하시면 vat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구글구글애즈meta페이스북인스타그램
답변ADN이 라이브커머스 광고가 있어여 : )
네이버라이브커머스네이버DA
채택답변상품이 추가되면 제제대상이 되는데 상품구성에 추가상품을 등록하는 건 가능합니다 : ) 추가로 상품구성 추가시에는 상품명을 변경하시면 제재대상이 되구여 기존 상품 디자인이 바뀐 거면 썸네일이나 상세페이지 수정 또한 제재대상은 아닙니다.
답변네이버gfa도 검색광고시스템과 동일하게 결제 및 권한 설정을하면 공식대행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네이버광고
채택답변원칙적으로는 페북 및 심의협외에서 심사를 받아야 광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페북에서는 페북 내에서 광고소재 통과가 되면 그대로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대로 진행가능하구여 다만, 신고를 받아 중단이 되거나 협회에서 발견시 주의를 줍니다. 심의받지 않은 소재를 사용하시는 ..
페이스북광고광고심의병원
답변네 문제없습니다 : ) 다만 광고계정을 새로 생성하시는 것보다는 편의를 위해 캠페인계정을 하나 더 생성하시는 것이 어떨까해요.
구글애즈
채택답변아이보스 문의에 올리시는거면 월간 기준으로 많이들 측정하셔요. 다음에 문의내용에 월간예산 및 기타 특이사항 적어주시면 되구여 아니면 사전에 커뮤니케이션 후 협의하셔도 됩니당
대행컨설팅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김완진
5Groove준
6SSOSSOhi
7GrooveHJ
8메타마케팅연구소
9감자영
10미취니
11오늘그리고내일
12rbghWkd
13진정성있는마케팅
14legion
15KCA미디어
16윾넨
17MRES
18마문철
19이루다팩토리
20바이너리애드
21갸아악
22네이버지마켓옥션
23두유소년
24노은비
25차라투스트라
26쭈실장
27젤리얌
28주식회사바름
29잠실코끼리
30니즈퍼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