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리터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고수님들ㅠㅠ
마케팅 주니어입니다.
제가 지금 카페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
대표님이 진행한 카페 광고에 대한 ROI를 원하시네요.
그런데 저는 카페 광고 ROI를 구해본적이 없어서..
어떤 계산식으로 구해야하는지 감이 안잡힙니다ㅠㅠ;;
이걸 하는게 맞는건지도 모르겠어요.
대표님이 나름 계산식을 세우신게
카페 광고 비용/MAU 인 것 같습니다.
카페광고로 수익이 나는 것이 없고
저희가 아직 수익을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니고
KPI가 MAU이다보니 이렇게 세우신 것 같은데
이게 맞는지도 모르겠습니다 ㅠ
이렇게 계산하다 보니까 거의 AU 한명당 3천원~1만5천원 꼴이 나오더라구요.
말이 안된다고 생각이 드는데...;;
결론은 카페 광고에 돈을 이만큼 썼는데, 얼마나 들어온거냐,
인당 단가를 알고싶으신 것 같은데,
카페 광고에 이런 계산식을 적용시키는 게 맞는건가요??
카페 광고 ROI를 구하는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ㅠㅠ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수님들ㅠㅠ
마케팅 주니어입니다.
제가 지금 카페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
대표님이 진행한 카페 광고에 대한 ROI를 원하시네요.
그런데 저는 카페 광고 ROI를 구해본적이 없어서..
어떤 계산식으로 구해야하는지 감이 안잡힙니다ㅠㅠ;;
이걸 하는게 맞는건지도 모르겠어요.
대표님이 나름 계산식을 세우신게
카페 광고 비용/MAU 인 것 같습니다.
카페광고로 수익이 나는 것이 없고
저희가 아직 수익을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니고
KPI가 MAU이다보니 이렇게 세우신 것 같은데
이게 맞는지도 모르겠습니다 ㅠ
이렇게 계산하다 보니까 거의 AU 한명당 3천원~1만5천원 꼴이 나오더라구요.
말이 안된다고 생각이 드는데...;;
결론은 카페 광고에 돈을 이만큼 썼는데, 얼마나 들어온거냐,
인당 단가를 알고싶으신 것 같은데,
카페 광고에 이런 계산식을 적용시키는 게 맞는건가요??
카페 광고 ROI를 구하는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ㅠㅠ 부탁드립니다.
300리터
제가 인스타 카드뉴스로 고등학생에게 학교생활에 이런 프로그램이 있다.
이러한 활동이 있음 을 알리는 인스타를 만들 생각입니다.
그래서 오프라인 홍보방법으로 QR코드를 이용한 방법을 사용하고싶은데 학교 교실에 있는 물건에 QR코드를 넣어 지속적인 홍보를 하고싶은데 어떤 물건에 QR코드를 접목시키면 좋을지 고민입니다.
또 온라인 방법도 고민해봐야하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 ["comment_1"]=> string(541) "제가 인스타 카드뉴스로 고등학생에게 학교생활에 이런 프로그램이 있다.
이러한 활동이 있음 을 알리는 인스타를 만들 생각입니다.
그래서 오프라인 홍보방법으로 QR코드를 이용한 방법을 사용하고싶은데 학교 교실에 있는 물건에 QR코드를 넣어 지속적인 홍보를 하고싶은데 어떤 물건에 QR코드를 접목시키면 좋을지 고민입니다.
또 온라인 방법도 고민해봐야하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 [4]=> string(511) "제가 인스타 카드뉴스로 고등학생에게 학교생활에 이런 프로그램이 있다. 이러한 활동이 있음을 알리는 인스타를 만들 생각입니다. 그래서 오프라인 홍보방법으로 QR코드를 이용한 방법을 사용하고싶은데 학교 교실에 있는 물건에 QR코드를 넣어 지속적인 홍보를 하고싶은데 어떤 물건에 QR코드를 접목시키면 좋을지 고민입니다. 또 온라인 방법도 고민해봐야하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 ["comment_text_2"]=> string(511) "제가 인스타 카드뉴스로 고등학생에게 학교생활에 이런 프로그램이 있다. 이러한 활동이 있음을 알리는 인스타를 만들 생각입니다. 그래서 오프라인 홍보방법으로 QR코드를 이용한 방법을 사용하고싶은데 학교 교실에 있는 물건에 QR코드를 넣어 지속적인 홍보를 하고싶은데 어떤 물건에 QR코드를 접목시키면 좋을지 고민입니다. 또 온라인 방법도 고민해봐야하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 [5]=> string(0) "" ["relation_table_1"]=> string(0) "" [6]=> string(0) "" ["category_1"]=> string(0) "" [7]=> string(0) "" ["category_2"]=> string(0) "" [8]=> string(0) "" ["category_3"]=> string(0) "" [9]=> string(0) "" ["etc_1"]=> string(0) "" [10]=> string(10) "Mxhgm6qe1N" ["writer_id"]=> string(10) "Mxhgm6qe1N" [11]=> string(4) "1213" ["writer_name"]=> string(4) "1213" [12]=> string(0) "" [13]=> string(10) "1620616326" ["sign_date"]=> string(10) "1620616326" [14]=> string(4) "1090" ["count"]=> string(4) "1090" [15]=> string(1) "0" ["vote"]=> string(1) "0" [16]=> string(19) "고등학생,홍보" ["tag"]=> string(19) "고등학생,홍보" [17]=> string(1) "0" ["cnt_comment"]=> string(1) "0" [18]=> string(1) "0" ["cnt_reply"]=> string(1) "0" [19]=> NULL ["homepage"]=> NULL [20]=> string(1) "0" ["homepage_cnt"]=> string(1) "0" [21]=> string(1) "0" ["cmt_choose"]=> string(1) "0" [22]=> NULL ["rel_topic_2"]=> NULL [23]=> string(1) "Y" ["is_view"]=> string(1) "Y" [24]=> string(0) "" ["BDU_point_view"]=> string(0) "" [25]=> string(1) "0" ["cnt_img_in_content"]=> string(1) "0" [26]=> string(3) "121" ["cmt_choose_point"]=> string(3) "121" [27]=> string(0) "" ["is_notice"]=> string(0) "" [28]=> NULL ["cmt_choose_cash"]=> NULL ["DBAN"]=> string(12) "질문답변" ["DBTBN"]=> string(6) "BD2109" ["DBVPN"]=> string(8) "2110.php" ["asc_num"]=> int(9542) ["desc_num"]=> int(5930) }121리터
게임이나 특정 앱을 보면
보험료 조회하고 포인트 가져가기! / 게임 설치하고 포인트 받기 등
이런식으로 CPI 또는 CPA 형태의 광고를 진행하는 랩사? 대행사에 대하여 문의 드립니다.
제가 담당하고 있는 서비스에 해당 광고를 탑재하고 싶은데 어디가 괜찮은지, 또는 어떠한 형태가 있는지 잘 모르겠어서 문의드려요~
게임이나 특정 앱을 보면
보험료 조회하고 포인트 가져가기! / 게임 설치하고 포인트 받기 등
이런식으로 CPI 또는 CPA 형태의 광고를 진행하는 랩사? 대행사에 대하여 문의 드립니다.
제가 담당하고 있는 서비스에 해당 광고를 탑재하고 싶은데 어디가 괜찮은지, 또는 어떠한 형태가 있는지 잘 모르겠어서 문의드려요~
200리터
네이버 쇼핑파트너 센터에 이미 카테고리매칭이 완료된 상품 어떻게 가격비교 상품으로 변경할수있나요?
해당 상품 체크하고 요청하려해도 체크하는 부분 선택이 안되는데 우측에서 검색하여도
가격비교 상품이 아니라서 해당 상품이 노출도 안됩니다.
네이버 쇼핑파트너 센터에 이미 카테고리매칭이 완료된 상품 어떻게 가격비교 상품으로 변경할수있나요?
해당 상품 체크하고 요청하려해도 체크하는 부분 선택이 안되는데 우측에서 검색하여도
가격비교 상품이 아니라서 해당 상품이 노출도 안됩니다.
100리터
저희 브랜드 공식몰 들어가는 링크 아래에
블로그, 인스타그램 추가하려면 (밑에 이미지 참고 부탁드려용)
네이버광고에서 비용 지불하고 하는건가요~?
방법과 비용 정보 좀 부탁드려요.
저희 브랜드 공식몰 들어가는 링크 아래에
블로그, 인스타그램 추가하려면 (밑에 이미지 참고 부탁드려용)
네이버광고에서 비용 지불하고 하는건가요~?
방법과 비용 정보 좀 부탁드려요.
100리터
안녕하세요.
GA에서 보기설정시, 이해가 잘 안가는 부분이 있어 설명좀 부탁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빨간 박스의 설정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머리로 잘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기본페이지는 왜 설정해야하는것이며,
URL 검색어매개변수 제외와, 검색어 매개변수랑 차이가 무엇인지, 사이트 검색 카테고리는 해제로 해야하는지 이해가 잘 가지 않아, 해당 설정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쉽게 설명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립니다 !!
" ["comment_1"]=> string(720) "안녕하세요.
GA에서 보기설정시, 이해가 잘 안가는 부분이 있어 설명좀 부탁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빨간 박스의 설정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머리로 잘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기본페이지는 왜 설정해야하는것이며,
URL 검색어매개변수 제외와, 검색어 매개변수랑 차이가 무엇인지, 사이트 검색 카테고리는 해제로 해야하는지 이해가 잘 가지 않아, 해당 설정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쉽게 설명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립니다 !!
" [4]=> string(559) "안녕하세요. GA에서 보기설정시, 이해가 잘 안가는 부분이 있어 설명좀 부탁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빨간 박스의 설정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머리로 잘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기본페이지는 왜 설정해야하는것이며, URL 검색어매개변수 제외와, 검색어 매개변수랑 차이가 무엇인지, 사이트 검색 카테고리는 해제로 해야하는지 이해가 잘 가지 않아, 해당 설정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쉽게 설명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립니다 !! " ["comment_text_2"]=> string(559) "안녕하세요. GA에서 보기설정시, 이해가 잘 안가는 부분이 있어 설명좀 부탁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빨간 박스의 설정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머리로 잘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기본페이지는 왜 설정해야하는것이며, URL 검색어매개변수 제외와, 검색어 매개변수랑 차이가 무엇인지, 사이트 검색 카테고리는 해제로 해야하는지 이해가 잘 가지 않아, 해당 설정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쉽게 설명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립니다 !! " [5]=> string(0) "" ["relation_table_1"]=> string(0) "" [6]=> string(0) "" ["category_1"]=> string(0) "" [7]=> string(0) "" ["category_2"]=> string(0) "" [8]=> string(0) "" ["category_3"]=> string(0) "" [9]=> string(0) "" ["etc_1"]=> string(0) "" [10]=> string(10) "kcu8Mm1vjw" ["writer_id"]=> string(10) "kcu8Mm1vjw" [11]=> string(8) "Hanyoung" ["writer_name"]=> string(8) "Hanyoung" [12]=> string(0) "" [13]=> string(10) "1620608256" ["sign_date"]=> string(10) "1620608256" [14]=> string(3) "350" ["count"]=> string(3) "350" [15]=> string(1) "0" ["vote"]=> string(1) "0" [16]=> string(22) "GA,보기설정,보기" ["tag"]=> string(22) "GA,보기설정,보기" [17]=> string(1) "0" ["cnt_comment"]=> string(1) "0" [18]=> string(1) "0" ["cnt_reply"]=> string(1) "0" [19]=> NULL ["homepage"]=> NULL [20]=> string(1) "0" ["homepage_cnt"]=> string(1) "0" [21]=> string(1) "0" ["cmt_choose"]=> string(1) "0" [22]=> NULL ["rel_topic_2"]=> NULL [23]=> string(1) "Y" ["is_view"]=> string(1) "Y" [24]=> string(0) "" ["BDU_point_view"]=> string(0) "" [25]=> string(1) "1" ["cnt_img_in_content"]=> string(1) "1" [26]=> string(2) "30" ["cmt_choose_point"]=> string(2) "30" [27]=> string(0) "" ["is_notice"]=> string(0) "" [28]=> NULL ["cmt_choose_cash"]=> NULL ["DBAN"]=> string(12) "질문답변" ["DBTBN"]=> string(6) "BD2109" ["DBVPN"]=> string(8) "2110.php" ["asc_num"]=> int(9546) ["desc_num"]=> int(5926) ["user_file_real"]=> string(70) "699dbeccd2bae8d1b5866b58c7c70138_16206081936556.png;;;;;;;;;;;;;;;;;;;" ["user_file"]=> string(70) "699dbeccd2bae8d1b5866b58c7c70138_16206081936556.png;;;;;;;;;;;;;;;;;;;" ["cnt_download"]=> string(20) "0;;;;;;;;;;;;;;;;;;;" }30리터
선배님들 안녕하세요, 이직 1달차 마케터입니다. 이직 전 공백이 꽤나 길었어서 그 틈을 채우기 위해 열심히 배우고 있는 중인데.. 어쩌다보니 워드프레스를 이용해서 회사의 마케팅 블로그를 개설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란 플랫폼이 어렴풋하게만 알다가 막상 해보니 많이 어려워서 도움을 부탁드리고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1. 워드프레스를 무료 버전으로 개설 했을 때도 트래킹 코드를 삽입해 방문자 추적이 가능한가요?
워드프레스로 블로그를 만들려고 보니 무료버전 / 유료버전이 있던데 운영을 위한 정식 예산을 받기 전에 무료 버전으로 운영을 해보다가 필요하다면 유료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해서 운영을 해보려고 합니다.
웹사이트를 읽어보니 무료버전으로 운영을 할 시에 제약되는 부분이 많은데 제가 지식이 부족하다보니 설명을 읽어도 정확하게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제가 이해한 내용은 무료버전으로 사용 할 시엔 '플러그인'과 '구글 애널리틱스'를 사용할 수 없다고 읽었는데 무료 버전을 운영할 때도 '트래킹 코드'라는 것을 삽입해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나요?
2. 무료 버전으로 운영 시 검색엔진최적화 실행의 가능여부 / 범위
무료 버전으로 운영을 했을 때도 포스팅을해서 구글이나 네이버 플랫폼에 노출이 잘 될 수 있도록 검색엔진최적화를 하고싶은데 유료 버전이라면 그걸 도와주는 플러그인을 찾아서 설치할 수 있는 거 같던데 무료버전에선 플러그인이 없어도 가능한 것인지 그리고 만약 가능하다면 어디까지 최적화를 시킬 수 있는 지 그 범위가 알고싶습니다.
3. 다른 홈페이지에서 이미지나 포스트를 끌어오기 (API 가능범위?)
운영하려는 워드프레스 블로그는 회사 메인 웹사이트의 외국지사 웹사이트 용으로 만드는 블로그 입니다. 메인 웹사이트에 아무래도 자료가 더 풍부하고 많기 때문에 사진 위주의 자료들을 자동으로 끌어와서 블로그가 좀 풍성하게 보이게 하는 것이 API라는 기능으로 가능하다고 하니 어디까지가 가능하고 어디까지가 불가능한지 알아보라고 하셨는데 관련 지식이 너무나 부족해서 검색을 하고 읽어도 잘 감이 안옵니다..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할지도 잘 모르는데 해당 내용을 알아보려면 IT부서에 뭐라고 질문을 드려야할까요? 지금 제 지식수준으론 IT팀과 대화가 안될 것 이기에 제가 뭘 물어보는지, 뭘 알아야하는지는 파악하고 싶습니다..
질문도 뭘 알고 해야 잘하는 법인데 제 질문 내용만 봐도 아시겠지만 관련 지식이 많이 부족합니다. 제가 새로 배워서라도 해야 하는 프로젝트여서 혼자 이거저거 읽어보며 했는데도 턱없이 부족함을 느끼네요 ㅠ.ㅠ.. 어디에 도움을 여쭤야 할 지 몰라서 전문가분들이 많이 계신 아이보스에 질문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소중한 조언 및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 ["comment_1"]=> string(3637) "선배님들 안녕하세요, 이직 1달차 마케터입니다. 이직 전 공백이 꽤나 길었어서 그 틈을 채우기 위해 열심히 배우고 있는 중인데.. 어쩌다보니 워드프레스를 이용해서 회사의 마케팅 블로그를 개설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란 플랫폼이 어렴풋하게만 알다가 막상 해보니 많이 어려워서 도움을 부탁드리고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1. 워드프레스를 무료 버전으로 개설 했을 때도 트래킹 코드를 삽입해 방문자 추적이 가능한가요?
워드프레스로 블로그를 만들려고 보니 무료버전 / 유료버전이 있던데 운영을 위한 정식 예산을 받기 전에 무료 버전으로 운영을 해보다가 필요하다면 유료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해서 운영을 해보려고 합니다.
웹사이트를 읽어보니 무료버전으로 운영을 할 시에 제약되는 부분이 많은데 제가 지식이 부족하다보니 설명을 읽어도 정확하게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제가 이해한 내용은 무료버전으로 사용 할 시엔 '플러그인'과 '구글 애널리틱스'를 사용할 수 없다고 읽었는데 무료 버전을 운영할 때도 '트래킹 코드'라는 것을 삽입해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나요?
2. 무료 버전으로 운영 시 검색엔진최적화 실행의 가능여부 / 범위
무료 버전으로 운영을 했을 때도 포스팅을해서 구글이나 네이버 플랫폼에 노출이 잘 될 수 있도록 검색엔진최적화를 하고싶은데 유료 버전이라면 그걸 도와주는 플러그인을 찾아서 설치할 수 있는 거 같던데 무료버전에선 플러그인이 없어도 가능한 것인지 그리고 만약 가능하다면 어디까지 최적화를 시킬 수 있는 지 그 범위가 알고싶습니다.
3. 다른 홈페이지에서 이미지나 포스트를 끌어오기 (API 가능범위?)
운영하려는 워드프레스 블로그는 회사 메인 웹사이트의 외국지사 웹사이트 용으로 만드는 블로그 입니다. 메인 웹사이트에 아무래도 자료가 더 풍부하고 많기 때문에 사진 위주의 자료들을 자동으로 끌어와서 블로그가 좀 풍성하게 보이게 하는 것이 API라는 기능으로 가능하다고 하니 어디까지가 가능하고 어디까지가 불가능한지 알아보라고 하셨는데 관련 지식이 너무나 부족해서 검색을 하고 읽어도 잘 감이 안옵니다..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할지도 잘 모르는데 해당 내용을 알아보려면 IT부서에 뭐라고 질문을 드려야할까요? 지금 제 지식수준으론 IT팀과 대화가 안될 것 이기에 제가 뭘 물어보는지, 뭘 알아야하는지는 파악하고 싶습니다..
질문도 뭘 알고 해야 잘하는 법인데 제 질문 내용만 봐도 아시겠지만 관련 지식이 많이 부족합니다. 제가 새로 배워서라도 해야 하는 프로젝트여서 혼자 이거저거 읽어보며 했는데도 턱없이 부족함을 느끼네요 ㅠ.ㅠ.. 어디에 도움을 여쭤야 할 지 몰라서 전문가분들이 많이 계신 아이보스에 질문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소중한 조언 및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 [4]=> string(3322) "선배님들 안녕하세요, 이직 1달차 마케터입니다. 이직 전 공백이 꽤나 길었어서 그 틈을 채우기 위해 열심히 배우고 있는 중인데.. 어쩌다보니 워드프레스를 이용해서 회사의 마케팅 블로그를 개설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란 플랫폼이 어렴풋하게만 알다가 막상 해보니 많이 어려워서 도움을 부탁드리고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1. 워드프레스를 무료 버전으로 개설 했을 때도 트래킹 코드를 삽입해 방문자 추적이 가능한가요? 워드프레스로 블로그를 만들려고 보니 무료버전 / 유료버전이 있던데 운영을 위한 정식 예산을 받기 전에 무료 버전으로 운영을 해보다가 필요하다면 유료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해서 운영을 해보려고 합니다. 웹사이트를 읽어보니 무료버전으로 운영을 할 시에 제약되는 부분이 많은데 제가 지식이 부족하다보니 설명을 읽어도 정확하게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제가 이해한 내용은 무료버전으로 사용 할 시엔 '플러그인'과 '구글 애널리틱스'를 사용할 수 없다고 읽었는데 무료 버전을 운영할 때도 '트래킹 코드'라는 것을 삽입해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나요? 2. 무료 버전으로 운영 시검색엔진최적화 실행의 가능여부 / 범위 무료 버전으로 운영을 했을 때도 포스팅을해서 구글이나 네이버 플랫폼에 노출이 잘 될 수 있도록 검색엔진최적화를 하고싶은데 유료 버전이라면 그걸 도와주는 플러그인을 찾아서 설치할 수 있는 거 같던데무료버전에선 플러그인이 없어도 가능한 것 인지 그리고 만약 가능하다면 어디까지 최적화를 시킬 수 있는 지 그범위 가 알고싶습니다. 3. 다른 홈페이지에서 이미지나 포스트를 끌어오기 (API 가능범위?) 운영하려는 워드프레스 블로그는 회사 메인 웹사이트의 외국지사 웹사이트 용으로 만드는 블로그 입니다. 메인 웹사이트에 아무래도 자료가 더 풍부하고 많기 때문에 사진 위주의 자료들을 자동으로 끌어와서 블로그가 좀 풍성하게 보이게 하는 것이 API라는 기능으로 가능하다고 하니 어디까지가 가능하고 어디까지가 불가능한지 알아보라고 하셨는데 관련 지식이 너무나 부족해서 검색을 하고 읽어도 잘 감이 안옵니다..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할지도 잘 모르는데 해당 내용을 알아보려면 IT부서에 뭐라고 질문을 드려야할까요? 지금 제 지식수준으론 IT팀과 대화가 안될 것 이기에 제가 뭘 물어보는지, 뭘 알아야하는지는 파악하고 싶습니다.. 질문도 뭘 알고 해야 잘하는 법인데 제 질문 내용만 봐도 아시겠지만 관련 지식이 많이 부족합니다. 제가 새로 배워서라도 해야 하는 프로젝트여서 혼자 이거저거 읽어보며 했는데도 턱없이 부족함을 느끼네요 ㅠ.ㅠ.. 어디에 도움을 여쭤야 할 지 몰라서 전문가분들이 많이 계신 아이보스에 질문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소중한 조언 및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 ["comment_text_2"]=> string(3322) "선배님들 안녕하세요, 이직 1달차 마케터입니다. 이직 전 공백이 꽤나 길었어서 그 틈을 채우기 위해 열심히 배우고 있는 중인데.. 어쩌다보니 워드프레스를 이용해서 회사의 마케팅 블로그를 개설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란 플랫폼이 어렴풋하게만 알다가 막상 해보니 많이 어려워서 도움을 부탁드리고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1. 워드프레스를 무료 버전으로 개설 했을 때도 트래킹 코드를 삽입해 방문자 추적이 가능한가요? 워드프레스로 블로그를 만들려고 보니 무료버전 / 유료버전이 있던데 운영을 위한 정식 예산을 받기 전에 무료 버전으로 운영을 해보다가 필요하다면 유료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해서 운영을 해보려고 합니다. 웹사이트를 읽어보니 무료버전으로 운영을 할 시에 제약되는 부분이 많은데 제가 지식이 부족하다보니 설명을 읽어도 정확하게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제가 이해한 내용은 무료버전으로 사용 할 시엔 '플러그인'과 '구글 애널리틱스'를 사용할 수 없다고 읽었는데 무료 버전을 운영할 때도 '트래킹 코드'라는 것을 삽입해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나요? 2. 무료 버전으로 운영 시검색엔진최적화 실행의 가능여부 / 범위 무료 버전으로 운영을 했을 때도 포스팅을해서 구글이나 네이버 플랫폼에 노출이 잘 될 수 있도록 검색엔진최적화를 하고싶은데 유료 버전이라면 그걸 도와주는 플러그인을 찾아서 설치할 수 있는 거 같던데무료버전에선 플러그인이 없어도 가능한 것 인지 그리고 만약 가능하다면 어디까지 최적화를 시킬 수 있는 지 그범위 가 알고싶습니다. 3. 다른 홈페이지에서 이미지나 포스트를 끌어오기 (API 가능범위?) 운영하려는 워드프레스 블로그는 회사 메인 웹사이트의 외국지사 웹사이트 용으로 만드는 블로그 입니다. 메인 웹사이트에 아무래도 자료가 더 풍부하고 많기 때문에 사진 위주의 자료들을 자동으로 끌어와서 블로그가 좀 풍성하게 보이게 하는 것이 API라는 기능으로 가능하다고 하니 어디까지가 가능하고 어디까지가 불가능한지 알아보라고 하셨는데 관련 지식이 너무나 부족해서 검색을 하고 읽어도 잘 감이 안옵니다..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할지도 잘 모르는데 해당 내용을 알아보려면 IT부서에 뭐라고 질문을 드려야할까요? 지금 제 지식수준으론 IT팀과 대화가 안될 것 이기에 제가 뭘 물어보는지, 뭘 알아야하는지는 파악하고 싶습니다.. 질문도 뭘 알고 해야 잘하는 법인데 제 질문 내용만 봐도 아시겠지만 관련 지식이 많이 부족합니다. 제가 새로 배워서라도 해야 하는 프로젝트여서 혼자 이거저거 읽어보며 했는데도 턱없이 부족함을 느끼네요 ㅠ.ㅠ.. 어디에 도움을 여쭤야 할 지 몰라서 전문가분들이 많이 계신 아이보스에 질문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소중한 조언 및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 [5]=> string(0) "" ["relation_table_1"]=> string(0) "" [6]=> string(0) "" ["category_1"]=> string(0) "" [7]=> string(0) "" ["category_2"]=> string(0) "" [8]=> string(0) "" ["category_3"]=> string(0) "" [9]=> string(0) "" ["etc_1"]=> string(0) "" [10]=> string(10) "mQSdAKXGcW" ["writer_id"]=> string(10) "mQSdAKXGcW" [11]=> string(5) "Isaak" ["writer_name"]=> string(5) "Isaak" [12]=> string(0) "" [13]=> string(10) "1620601448" ["sign_date"]=> string(10) "1620601448" [14]=> string(3) "838" ["count"]=> string(3) "838" [15]=> string(1) "0" ["vote"]=> string(1) "0" [16]=> string(66) "워드프레스,워드프레스무료버전,SEO,방문자트래킹" ["tag"]=> string(66) "워드프레스,워드프레스무료버전,SEO,방문자트래킹" [17]=> string(1) "0" ["cnt_comment"]=> string(1) "0" [18]=> string(1) "0" ["cnt_reply"]=> string(1) "0" [19]=> NULL ["homepage"]=> NULL [20]=> string(1) "0" ["homepage_cnt"]=> string(1) "0" [21]=> string(1) "0" ["cmt_choose"]=> string(1) "0" [22]=> NULL ["rel_topic_2"]=> NULL [23]=> string(1) "Y" ["is_view"]=> string(1) "Y" [24]=> string(0) "" ["BDU_point_view"]=> string(0) "" [25]=> string(1) "0" ["cnt_img_in_content"]=> string(1) "0" [26]=> string(3) "700" ["cmt_choose_point"]=> string(3) "700" [27]=> string(0) "" ["is_notice"]=> string(0) "" [28]=> NULL ["cmt_choose_cash"]=> NULL ["DBAN"]=> string(12) "질문답변" ["DBTBN"]=> string(6) "BD2109" ["DBVPN"]=> string(8) "2110.php" ["asc_num"]=> int(9547) ["desc_num"]=> int(5925) }700리터
GA4와 GTM을 이제 막 사이트에서 사용하려고합니다.
사이트는 웹빌더를 통해서 만들었구요(아임웹)
기본적인 프로세스등은 어느정도 이해하겠으나 응용이 부족합니다.
구글 태그매니저를 이용하면, GA4의 대시보드에서
한 이용자가 어디에서 유입되어서, 어느 페이지에 얼마나 머무르다가
어느페이지에서 이탈했는지 기록까지도 알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전체적인 유입사이트와 페이지뷰 등은 나오는데
개개인의 이동 경로를 전부 알 수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 ["comment_1"]=> string(755) "GA4와 GTM을 이제 막 사이트에서 사용하려고합니다.
사이트는 웹빌더를 통해서 만들었구요(아임웹)
기본적인 프로세스등은 어느정도 이해하겠으나 응용이 부족합니다.
구글 태그매니저를 이용하면, GA4의 대시보드에서
한 이용자가 어디에서 유입되어서, 어느 페이지에 얼마나 머무르다가
어느페이지에서 이탈했는지 기록까지도 알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전체적인 유입사이트와 페이지뷰 등은 나오는데
개개인의 이동 경로를 전부 알 수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 [4]=> string(634) "GA4와 GTM을 이제 막 사이트에서 사용하려고합니다. 사이트는 웹빌더를 통해서 만들었구요(아임웹) 기본적인 프로세스등은 어느정도 이해하겠으나 응용이 부족합니다. 구글 태그매니저를 이용하면, GA4의 대시보드에서 한 이용자가 어디에서 유입되어서, 어느 페이지에 얼마나 머무르다가 어느페이지에서 이탈했는지 기록까지도 알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전체적인 유입사이트와페이지뷰 등은 나오는데 개개인의 이동 경로를 전부 알 수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 ["comment_text_2"]=> string(634) "GA4와 GTM을 이제 막 사이트에서 사용하려고합니다. 사이트는 웹빌더를 통해서 만들었구요(아임웹) 기본적인 프로세스등은 어느정도 이해하겠으나 응용이 부족합니다. 구글 태그매니저를 이용하면, GA4의 대시보드에서 한 이용자가 어디에서 유입되어서, 어느 페이지에 얼마나 머무르다가 어느페이지에서 이탈했는지 기록까지도 알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전체적인 유입사이트와페이지뷰 등은 나오는데 개개인의 이동 경로를 전부 알 수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 [5]=> string(0) "" ["relation_table_1"]=> string(0) "" [6]=> string(0) "" ["category_1"]=> string(0) "" [7]=> string(0) "" ["category_2"]=> string(0) "" [8]=> string(0) "" ["category_3"]=> string(0) "" [9]=> string(0) "" ["etc_1"]=> string(0) "" [10]=> string(10) "yo4LZEq9Xb" ["writer_id"]=> string(10) "yo4LZEq9Xb" [11]=> string(18) "오늘내일모레" ["writer_name"]=> string(18) "오늘내일모레" [12]=> string(0) "" [13]=> string(10) "1620573672" ["sign_date"]=> string(10) "1620573672" [14]=> string(3) "530" ["count"]=> string(3) "530" [15]=> string(1) "0" ["vote"]=> string(1) "0" [16]=> string(97) "GA4,GTM,구글애널리틱스,구글,구글태그매니저,웹사이트,로그분석,페이지뷰" ["tag"]=> string(97) "GA4,GTM,구글애널리틱스,구글,구글태그매니저,웹사이트,로그분석,페이지뷰" [17]=> string(1) "1" ["cnt_comment"]=> string(1) "1" [18]=> string(1) "1" ["cnt_reply"]=> string(1) "1" [19]=> NULL ["homepage"]=> NULL [20]=> string(1) "0" ["homepage_cnt"]=> string(1) "0" [21]=> string(1) "0" ["cmt_choose"]=> string(1) "0" [22]=> NULL ["rel_topic_2"]=> NULL [23]=> string(1) "Y" ["is_view"]=> string(1) "Y" [24]=> string(0) "" ["BDU_point_view"]=> string(0) "" [25]=> string(1) "0" ["cnt_img_in_content"]=> string(1) "0" [26]=> string(3) "200" ["cmt_choose_point"]=> string(3) "200" [27]=> string(0) "" ["is_notice"]=> string(0) "" [28]=> NULL ["cmt_choose_cash"]=> NULL ["DBAN"]=> string(12) "질문답변" ["DBTBN"]=> string(6) "BD2109" ["DBVPN"]=> string(8) "2110.php" ["asc_num"]=> int(9548) ["desc_num"]=> int(5924) } string(14) "-=-=-=-=-=-=-=" array(65) { [0]=> string(5) "11628" ["serial_num"]=> string(5) "11628" [1]=> string(55) "카카오 키워드 광고 노출수 문의드립니다" ["subject"]=> string(55) "카카오 키워드 광고 노출수 문의드립니다" [2]=> string(55) "카카오 키워드 광고 노출수 문의드립니다" ["subject_text"]=> string(55) "카카오 키워드 광고 노출수 문의드립니다" [3]=> string(661) "최근 카카오 키워드 광고를 돌리다가 최근 문제가 생겼습니다.
4월 29일부터 노출수가 절반으로 줄어들더니
4월 30일에는 노출수가 4배 줄어들고
5월 4일에는 10배 이상 줄어들었습니다!
세팅은 바꾼게 없는 상황인데 급격히 줄어들었습니다.
1. 혹시 카카오 키워드 광고 노출수가 줄어든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이슈가 있다던가... 그런 부분이 궁금합니다.
최근 카카오 키워드 광고를 돌리다가 최근 문제가 생겼습니다.
4월 29일부터 노출수가 절반으로 줄어들더니
4월 30일에는 노출수가 4배 줄어들고
5월 4일에는 10배 이상 줄어들었습니다!
세팅은 바꾼게 없는 상황인데 급격히 줄어들었습니다.
1. 혹시 카카오 키워드 광고 노출수가 줄어든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이슈가 있다던가... 그런 부분이 궁금합니다.
10리터
파워 링크에 10개의 키워드를 등록 해두고
소재 5개를 설정 해두었는데요.
대체 키워드는 어떻게 돌아가는건가요?
A라는 소재에
맛잇는 { 대체 키워드 : 사과} 팝니다.
B 라는 소재에
정말 싼 { 대체 키워드 : 오렌지} 팝니다.
라고 해두었는데.
1. 그럼 사과라는 키워드를 검색했을때 파워 링크가 "맛있는 사과 팝니다. " 라고 나오는건줄 알았는데,
2. 오렌지라는 키워드를 검색했을때도 파워 링크에 "맛있는 오렌지 팝니다"라고 뜨네요.
3. 맛잇는 { 대체 키워드 : 사과} 팝니다. 라고 설정 해두었으니 사과를 검색햇을때는 "맛있는 사과 팝니다. " 라고 만 뜰줄 알앗는데, F5번 계속 누르니 B소재에 사과가 적용되어 "정말 싼 사과 팝니다" 라고도 뜨네요...
파워링크 소재 매커니즘을 좀 정확하게 알고싶습니다. 대채 키워드 라는것도요...
파워 링크에 10개의 키워드를 등록 해두고
소재 5개를 설정 해두었는데요.
대체 키워드는 어떻게 돌아가는건가요?
A라는 소재에
맛잇는 { 대체 키워드 : 사과} 팝니다.
B 라는 소재에
정말 싼 { 대체 키워드 : 오렌지} 팝니다.
라고 해두었는데.
1. 그럼 사과라는 키워드를 검색했을때 파워 링크가 "맛있는 사과 팝니다. " 라고 나오는건줄 알았는데,
2. 오렌지라는 키워드를 검색했을때도 파워 링크에 "맛있는 오렌지 팝니다"라고 뜨네요.
3. 맛잇는 { 대체 키워드 : 사과} 팝니다. 라고 설정 해두었으니 사과를 검색햇을때는 "맛있는 사과 팝니다. " 라고 만 뜰줄 알앗는데, F5번 계속 누르니 B소재에 사과가 적용되어 "정말 싼 사과 팝니다" 라고도 뜨네요...
파워링크 소재 매커니즘을 좀 정확하게 알고싶습니다. 대채 키워드 라는것도요...
20리터
광고를 집행한지 얼마 안된 마린이입니다!
페이스북 등 SNS 광고나 키워드 광고 등 다양하게 배우면서 진행하고 있는데,
인하우스 내에 마케팅 관련 경험자가 없어 여러가지 찾아가며 바닥부터 배워가는 중입니다.
최근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면서 궁금증이 들어서 문의 드립니다!
1. 콘텐츠를 만들고 그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서 하나의 캠페인 내에 3개의 광고 세트를 만들었는데,
픽셀을 제외한 아무것도 건드리지 않은 무설정, 구매유사, 구매유사 제외 라는 3개의 세트였습니다.
그리고 각각 세트마다 새로 제작한 콘텐츠를 3~5개 정도 같은 개수 대로 넣어 집행하였습니다.
이 때 캠페인 예산최적화를 사용하여서 세트 별로 콘텐츠에 따라 어떤 세트에 더욱 돈이 과중되는 것을 확인하였고, 어떤 방식이 좋은지를 알아가는 중이었습니다.
(반년 이상 해본 결과 무설정 또는 구매유사가 상황에 따라 돌아가면서 성과가 좋았습니다.)
이런식으로 광고를 집행하면서 효율을 보는 것이 맞는지, 아니면 세트를 설정하는 팁이 있을까요?
2. 최근 시도해보는 것 중에서,
하나의 세트에 여러개의 콘텐츠를 넣으니 예산이 한 쪽으로 쏠리는 현상이 너무 발생하여서
하나의 세트에 하나의 콘텐츠를 넣는 방식도 시도해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하나의 세트에 하나의 콘텐츠를 넣어도
같은 콘텐츠를 넣어놓은 다른 세트끼리의 성과도 다른 것 같아서
이게 구매 확률 등 단순 운에 따라 머신러닝이 바뀌는건지에 대한 의문이 생기고 있습니다.
이렇게 진행하는게 맞을지 그냥 머신러닝을 믿고, 하나의 세트에 광고를 다 넣어놓고
예산이 편중되고 쏠리는 광고를 대장 콘텐츠라고 생각하는게 맞을지 헷갈리네요.
3. 캠페인 예산과 세트 예산을 어떤 때에 어떻게 활용하는게 좋을까요?
캠페인 예산최적화는 세트(결국 타겟 설정?) 별로의 효과를 보는데에 사용하고,
세트 예산최적화는 각각 콘텐츠들의 성과를 비교하기 위해서 사용한다고 이해하는 것이 맞을까요?
사수가 없이 배워가고 있어서 궁금한 점이 많습니다.
두서없을 수도 있는 질문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답변을 주신다면 더욱 감사드립니다.
이 글 읽으신 모든 분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comment_1"]=> string(2812) "광고를 집행한지 얼마 안된 마린이입니다!
페이스북 등 SNS 광고나 키워드 광고 등 다양하게 배우면서 진행하고 있는데,
인하우스 내에 마케팅 관련 경험자가 없어 여러가지 찾아가며 바닥부터 배워가는 중입니다.
최근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면서 궁금증이 들어서 문의 드립니다!
1. 콘텐츠를 만들고 그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서 하나의 캠페인 내에 3개의 광고 세트를 만들었는데,
픽셀을 제외한 아무것도 건드리지 않은 무설정, 구매유사, 구매유사 제외 라는 3개의 세트였습니다.
그리고 각각 세트마다 새로 제작한 콘텐츠를 3~5개 정도 같은 개수 대로 넣어 집행하였습니다.
이 때 캠페인 예산최적화를 사용하여서 세트 별로 콘텐츠에 따라 어떤 세트에 더욱 돈이 과중되는 것을 확인하였고, 어떤 방식이 좋은지를 알아가는 중이었습니다.
(반년 이상 해본 결과 무설정 또는 구매유사가 상황에 따라 돌아가면서 성과가 좋았습니다.)
이런식으로 광고를 집행하면서 효율을 보는 것이 맞는지, 아니면 세트를 설정하는 팁이 있을까요?
2. 최근 시도해보는 것 중에서,
하나의 세트에 여러개의 콘텐츠를 넣으니 예산이 한 쪽으로 쏠리는 현상이 너무 발생하여서
하나의 세트에 하나의 콘텐츠를 넣는 방식도 시도해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하나의 세트에 하나의 콘텐츠를 넣어도
같은 콘텐츠를 넣어놓은 다른 세트끼리의 성과도 다른 것 같아서
이게 구매 확률 등 단순 운에 따라 머신러닝이 바뀌는건지에 대한 의문이 생기고 있습니다.
이렇게 진행하는게 맞을지 그냥 머신러닝을 믿고, 하나의 세트에 광고를 다 넣어놓고
예산이 편중되고 쏠리는 광고를 대장 콘텐츠라고 생각하는게 맞을지 헷갈리네요.
3. 캠페인 예산과 세트 예산을 어떤 때에 어떻게 활용하는게 좋을까요?
캠페인 예산최적화는 세트(결국 타겟 설정?) 별로의 효과를 보는데에 사용하고,
세트 예산최적화는 각각 콘텐츠들의 성과를 비교하기 위해서 사용한다고 이해하는 것이 맞을까요?
사수가 없이 배워가고 있어서 궁금한 점이 많습니다.
두서없을 수도 있는 질문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답변을 주신다면 더욱 감사드립니다.
이 글 읽으신 모든 분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4]=> string(2592) " 광고를 집행한지 얼마 안된 마린이입니다! 페이스북 등 SNS 광고나 키워드 광고 등 다양하게 배우면서 진행하고 있는데, 인하우스 내에 마케팅 관련 경험자가 없어 여러가지 찾아가며 바닥부터 배워가는 중입니다. 최근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면서 궁금증이 들어서 문의 드립니다! 1. 콘텐츠를 만들고 그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서 하나의 캠페인 내에 3개의 광고 세트를 만들었는데, 픽셀을 제외한 아무것도 건드리지 않은 무설정, 구매유사, 구매유사 제외 라는 3개의 세트였습니다. 그리고 각각 세트마다 새로 제작한 콘텐츠를 3~5개 정도 같은 개수 대로 넣어 집행하였습니다. 이 때 캠페인 예산최적화를 사용하여서 세트 별로 콘텐츠에 따라 어떤 세트에 더욱 돈이 과중되는 것을 확인하였고, 어떤 방식이 좋은지를 알아가는 중이었습니다. (반년 이상 해본 결과 무설정 또는 구매유사가 상황에 따라 돌아가면서 성과가 좋았습니다.) 이런식으로 광고를 집행하면서 효율을 보는 것이 맞는지, 아니면 세트를 설정하는 팁이 있을까요? 2. 최근 시도해보는 것 중에서, 하나의 세트에 여러개의 콘텐츠를 넣으니 예산이 한 쪽으로 쏠리는 현상이 너무 발생하여서 하나의 세트에 하나의 콘텐츠를 넣는 방식도 시도해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하나의 세트에 하나의 콘텐츠를 넣어도 같은 콘텐츠를 넣어놓은 다른 세트끼리의 성과도 다른 것 같아서 이게 구매 확률 등 단순 운에 따라 머신러닝이 바뀌는건지에 대한 의문이 생기고 있습니다. 이렇게 진행하는게 맞을지 그냥 머신러닝을 믿고, 하나의 세트에 광고를 다 넣어놓고 예산이 편중되고 쏠리는 광고를 대장 콘텐츠라고 생각하는게 맞을지 헷갈리네요. 3. 캠페인 예산과 세트 예산을 어떤 때에 어떻게 활용하는게 좋을까요? 캠페인 예산최적화는 세트(결국 타겟 설정?) 별로의 효과를 보는데에 사용하고, 세트 예산최적화는 각각 콘텐츠들의 성과를 비교하기 위해서 사용한다고 이해하는 것이 맞을까요? 사수가 없이 배워가고 있어서 궁금한 점이 많습니다. 두서없을 수도 있는 질문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답변을 주신다면 더욱 감사드립니다. 이 글 읽으신 모든 분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comment_text_2"]=> string(2592) " 광고를 집행한지 얼마 안된 마린이입니다! 페이스북 등 SNS 광고나 키워드 광고 등 다양하게 배우면서 진행하고 있는데, 인하우스 내에 마케팅 관련 경험자가 없어 여러가지 찾아가며 바닥부터 배워가는 중입니다. 최근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면서 궁금증이 들어서 문의 드립니다! 1. 콘텐츠를 만들고 그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서 하나의 캠페인 내에 3개의 광고 세트를 만들었는데, 픽셀을 제외한 아무것도 건드리지 않은 무설정, 구매유사, 구매유사 제외 라는 3개의 세트였습니다. 그리고 각각 세트마다 새로 제작한 콘텐츠를 3~5개 정도 같은 개수 대로 넣어 집행하였습니다. 이 때 캠페인 예산최적화를 사용하여서 세트 별로 콘텐츠에 따라 어떤 세트에 더욱 돈이 과중되는 것을 확인하였고, 어떤 방식이 좋은지를 알아가는 중이었습니다. (반년 이상 해본 결과 무설정 또는 구매유사가 상황에 따라 돌아가면서 성과가 좋았습니다.) 이런식으로 광고를 집행하면서 효율을 보는 것이 맞는지, 아니면 세트를 설정하는 팁이 있을까요? 2. 최근 시도해보는 것 중에서, 하나의 세트에 여러개의 콘텐츠를 넣으니 예산이 한 쪽으로 쏠리는 현상이 너무 발생하여서 하나의 세트에 하나의 콘텐츠를 넣는 방식도 시도해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하나의 세트에 하나의 콘텐츠를 넣어도 같은 콘텐츠를 넣어놓은 다른 세트끼리의 성과도 다른 것 같아서 이게 구매 확률 등 단순 운에 따라 머신러닝이 바뀌는건지에 대한 의문이 생기고 있습니다. 이렇게 진행하는게 맞을지 그냥 머신러닝을 믿고, 하나의 세트에 광고를 다 넣어놓고 예산이 편중되고 쏠리는 광고를 대장 콘텐츠라고 생각하는게 맞을지 헷갈리네요. 3. 캠페인 예산과 세트 예산을 어떤 때에 어떻게 활용하는게 좋을까요? 캠페인 예산최적화는 세트(결국 타겟 설정?) 별로의 효과를 보는데에 사용하고, 세트 예산최적화는 각각 콘텐츠들의 성과를 비교하기 위해서 사용한다고 이해하는 것이 맞을까요? 사수가 없이 배워가고 있어서 궁금한 점이 많습니다. 두서없을 수도 있는 질문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답변을 주신다면 더욱 감사드립니다. 이 글 읽으신 모든 분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5]=> string(0) "" ["relation_table_1"]=> string(0) "" [6]=> string(0) "" ["category_1"]=> string(0) "" [7]=> string(0) "" ["category_2"]=> string(0) "" [8]=> string(0) "" ["category_3"]=> string(0) "" [9]=> string(0) "" ["etc_1"]=> string(0) "" [10]=> string(10) "lCaoNWtwmU" ["writer_id"]=> string(10) "lCaoNWtwmU" [11]=> string(15) "청춘제임스" ["writer_name"]=> string(15) "청춘제임스" [12]=> string(0) "" [13]=> string(10) "1620347804" ["sign_date"]=> string(10) "1620347804" [14]=> string(3) "966" ["count"]=> string(3) "966" [15]=> string(1) "2" ["vote"]=> string(1) "2" [16]=> string(58) "페이스북,머신러닝,인스타그램,SNS,광고집행" ["tag"]=> string(58) "페이스북,머신러닝,인스타그램,SNS,광고집행" [17]=> string(1) "0" ["cnt_comment"]=> string(1) "0" [18]=> string(1) "0" ["cnt_reply"]=> string(1) "0" [19]=> NULL ["homepage"]=> NULL [20]=> string(1) "0" ["homepage_cnt"]=> string(1) "0" [21]=> string(1) "0" ["cmt_choose"]=> string(1) "0" [22]=> NULL ["rel_topic_2"]=> NULL [23]=> string(1) "Y" ["is_view"]=> string(1) "Y" [24]=> string(0) "" ["BDU_point_view"]=> string(0) "" [25]=> string(1) "0" ["cnt_img_in_content"]=> string(1) "0" [26]=> string(2) "50" ["cmt_choose_point"]=> string(2) "50" [27]=> string(0) "" ["is_notice"]=> string(0) "" [28]=> NULL ["cmt_choose_cash"]=> NULL ["DBAN"]=> string(12) "질문답변" ["DBTBN"]=> string(6) "BD2109" ["DBVPN"]=> string(8) "2110.php" ["asc_num"]=> int(9551) ["desc_num"]=> int(5921) }50리터
비즈니스 관리자 아닌 상태로 운영중인 페이스북 페이지가 있었는데
얼마전 어떤 이유로 (신원정보 때문인 듯) 광고 계정이 비활성화 된 후
페이지 관리 권한도 사라진 것 같아요.
메뉴 어디에서도 운영중인 페이지를 찾을 수가 없네요..
별도로 알림창이나 메일을 받은게 없어서 확실치 않은데
광고 계정 비활성 후 일정 기간 방치되면 페이지 관리 권한도 삭제될 수 있나요?
유일한 관리자 였는데..
" ["comment_1"]=> string(602) "비즈니스 관리자 아닌 상태로 운영중인 페이스북 페이지가 있었는데
얼마전 어떤 이유로 (신원정보 때문인 듯) 광고 계정이 비활성화 된 후
페이지 관리 권한도 사라진 것 같아요.
메뉴 어디에서도 운영중인 페이지를 찾을 수가 없네요..
별도로 알림창이나 메일을 받은게 없어서 확실치 않은데
광고 계정 비활성 후 일정 기간 방치되면 페이지 관리 권한도 삭제될 수 있나요?
유일한 관리자 였는데..
" [4]=> string(530) "비즈니스 관리자 아닌 상태로 운영중인 페이스북 페이지가 있었는데 얼마전 어떤 이유로 (신원정보 때문인 듯) 광고 계정이 비활성화 된 후 페이지 관리 권한도 사라진 것 같아요. 메뉴 어디에서도 운영중인 페이지를 찾을 수가 없네요.. 별도로 알림창이나 메일을 받은게 없어서 확실치 않은데 광고 계정 비활성 후 일정 기간 방치되면 페이지 관리 권한도 삭제될 수 있나요? 유일한 관리자 였는데.. " ["comment_text_2"]=> string(530) "비즈니스 관리자 아닌 상태로 운영중인 페이스북 페이지가 있었는데 얼마전 어떤 이유로 (신원정보 때문인 듯) 광고 계정이 비활성화 된 후 페이지 관리 권한도 사라진 것 같아요. 메뉴 어디에서도 운영중인 페이지를 찾을 수가 없네요.. 별도로 알림창이나 메일을 받은게 없어서 확실치 않은데 광고 계정 비활성 후 일정 기간 방치되면 페이지 관리 권한도 삭제될 수 있나요? 유일한 관리자 였는데.. " [5]=> string(0) "" ["relation_table_1"]=> string(0) "" [6]=> string(0) "" ["category_1"]=> string(0) "" [7]=> string(0) "" ["category_2"]=> string(0) "" [8]=> string(0) "" ["category_3"]=> string(0) "" [9]=> string(0) "" ["etc_1"]=> string(0) "" [10]=> string(10) "QlkO0MUydg" ["writer_id"]=> string(10) "QlkO0MUydg" [11]=> string(15) "헤드라이너" ["writer_name"]=> string(15) "헤드라이너" [12]=> string(0) "" [13]=> string(10) "1620297135" ["sign_date"]=> string(10) "1620297135" [14]=> string(3) "918" ["count"]=> string(3) "918" [15]=> string(1) "0" ["vote"]=> string(1) "0" [16]=> string(22) "페이스북,관리자" ["tag"]=> string(22) "페이스북,관리자" [17]=> string(1) "2" ["cnt_comment"]=> string(1) "2" [18]=> string(1) "1" ["cnt_reply"]=> string(1) "1" [19]=> NULL ["homepage"]=> NULL [20]=> string(1) "0" ["homepage_cnt"]=> string(1) "0" [21]=> string(7) "1666606" ["cmt_choose"]=> string(7) "1666606" [22]=> NULL ["rel_topic_2"]=> NULL [23]=> string(1) "Y" ["is_view"]=> string(1) "Y" [24]=> string(0) "" ["BDU_point_view"]=> string(0) "" [25]=> string(1) "0" ["cnt_img_in_content"]=> string(1) "0" [26]=> string(3) "200" ["cmt_choose_point"]=> string(3) "200" [27]=> string(0) "" ["is_notice"]=> string(0) "" [28]=> NULL ["cmt_choose_cash"]=> NULL ["DBAN"]=> string(12) "질문답변" ["DBTBN"]=> string(6) "BD2109" ["DBVPN"]=> string(8) "2110.php" ["asc_num"]=> int(9552) ["desc_num"]=> int(5920) }200리터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픽셀 관련해서 질문드릴게 있습니다.
페이스북 픽셀을 홈페이지 내에 제대로 설치하였는데
노란색 경고창으로 warning이 발생하는 경우
그 이유를 혹시 알 수 있을까요?
페이스북 관리자센터에서 물론 해당 내용 체크했지만
연관된 내용이 없는 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설치하자마자 픽셀헬퍼에서 노란색 warning표시가 발생합니다.
이럴 경우 픽셀 모수도 안쌓이는거 맞을까요?
" ["comment_1"]=> string(636)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픽셀 관련해서 질문드릴게 있습니다.
페이스북 픽셀을 홈페이지 내에 제대로 설치하였는데
노란색 경고창으로 warning이 발생하는 경우
그 이유를 혹시 알 수 있을까요?
페이스북 관리자센터에서 물론 해당 내용 체크했지만
연관된 내용이 없는 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설치하자마자 픽셀헬퍼에서 노란색 warning표시가 발생합니다.
이럴 경우 픽셀 모수도 안쌓이는거 맞을까요?
" [4]=> string(534)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픽셀 관련해서 질문드릴게 있습니다. 페이스북 픽셀을 홈페이지 내에 제대로 설치하였는데 노란색 경고창으로 warning이 발생하는 경우 그 이유를 혹시 알 수 있을까요? 페이스북 관리자센터에서 물론 해당 내용 체크했지만 연관된 내용이 없는 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설치하자마자 픽셀헬퍼에서 노란색 warning표시가 발생합니다. 이럴 경우 픽셀 모수도 안쌓이는거 맞을까요? " ["comment_text_2"]=> string(534)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픽셀 관련해서 질문드릴게 있습니다. 페이스북 픽셀을 홈페이지 내에 제대로 설치하였는데 노란색 경고창으로 warning이 발생하는 경우 그 이유를 혹시 알 수 있을까요? 페이스북 관리자센터에서 물론 해당 내용 체크했지만 연관된 내용이 없는 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설치하자마자 픽셀헬퍼에서 노란색 warning표시가 발생합니다. 이럴 경우 픽셀 모수도 안쌓이는거 맞을까요? " [5]=> string(0) "" ["relation_table_1"]=> string(0) "" [6]=> string(0) "" ["category_1"]=> string(0) "" [7]=> string(0) "" ["category_2"]=> string(0) "" [8]=> string(0) "" ["category_3"]=> string(0) "" [9]=> string(0) "" ["etc_1"]=> string(0) "" [10]=> string(10) "RyxNwO2UJE" ["writer_id"]=> string(10) "RyxNwO2UJE" [11]=> string(14) "마케터BINNN" ["writer_name"]=> string(14) "마케터BINNN" [12]=> string(0) "" [13]=> string(10) "1620295450" ["sign_date"]=> string(10) "1620295450" [14]=> string(3) "485" ["count"]=> string(3) "485" [15]=> string(1) "0" ["vote"]=> string(1) "0" [16]=> string(55) "페이스북,픽셀,인스타그램,SNS,스폰서광고" ["tag"]=> string(55) "페이스북,픽셀,인스타그램,SNS,스폰서광고" [17]=> string(1) "2" ["cnt_comment"]=> string(1) "2" [18]=> string(1) "1" ["cnt_reply"]=> string(1) "1" [19]=> NULL ["homepage"]=> NULL [20]=> string(1) "0" ["homepage_cnt"]=> string(1) "0" [21]=> string(7) "1666567" ["cmt_choose"]=> string(7) "1666567" [22]=> NULL ["rel_topic_2"]=> NULL [23]=> string(1) "Y" ["is_view"]=> string(1) "Y" [24]=> string(0) "" ["BDU_point_view"]=> string(0) "" [25]=> string(1) "0" ["cnt_img_in_content"]=> string(1) "0" [26]=> string(2) "50" ["cmt_choose_point"]=> string(2) "50" [27]=> string(0) "" ["is_notice"]=> string(0) "" [28]=> NULL ["cmt_choose_cash"]=> NULL ["DBAN"]=> string(12) "질문답변" ["DBTBN"]=> string(6) "BD2109" ["DBVPN"]=> string(8) "2110.php" ["asc_num"]=> int(9553) ["desc_num"]=> int(5919) }50리터
안녕하세요.
사진에 나온것처럼 위에 광고 동영상 뜨고 밑에 자사 사이트가 바로 보이는 광고는 뭔가요?
스마트스토어도 저런광고가 가능할가요?
또한 어떻게 집행 하면 되는걸까요?
안녕하세요.
사진에 나온것처럼 위에 광고 동영상 뜨고 밑에 자사 사이트가 바로 보이는 광고는 뭔가요?
스마트스토어도 저런광고가 가능할가요?
또한 어떻게 집행 하면 되는걸까요?
30리터
안녕하세요. 현재 페이스북 로그인시 커뮤니티 계정을 준수하지 않는다고 하여
페이스북 규정에 맞게 사진까지 인증한 상태입니다.
곰곰이 생각해보니 회사에서 로그인하고 집 가서도 로그인해서 문제가 발생한건 아닌가 ?
싶은데...여기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1. 보통 이런 경우는 몇일만 에 풀리나요?
2. 커뮤니티에 관련된 위반할 사항이 없었고,
5월 5일에 인스타 친구추가 5-6명정도 한 상태입니다.
이런것도 커뮤니티 규정에 준수하지 않은 건가요?
3. 계정이 비활성화 되기 전 페북, 인스타 광고를 하고 있었는데
사진에 나온 메시지처럼 뜨면, 페북, 인스타 광고가 모두 자동적으로 off가 되나요?
아니면 계속 광고는 돌아가나요?
답변 주시면 너무나 감사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현재 페이스북 로그인시 커뮤니티 계정을 준수하지 않는다고 하여
페이스북 규정에 맞게 사진까지 인증한 상태입니다.
곰곰이 생각해보니 회사에서 로그인하고 집 가서도 로그인해서 문제가 발생한건 아닌가 ?
싶은데...여기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1. 보통 이런 경우는 몇일만 에 풀리나요?
2. 커뮤니티에 관련된 위반할 사항이 없었고,
5월 5일에 인스타 친구추가 5-6명정도 한 상태입니다.
이런것도 커뮤니티 규정에 준수하지 않은 건가요?
3. 계정이 비활성화 되기 전 페북, 인스타 광고를 하고 있었는데
사진에 나온 메시지처럼 뜨면, 페북, 인스타 광고가 모두 자동적으로 off가 되나요?
아니면 계속 광고는 돌아가나요?
답변 주시면 너무나 감사하겠습니다 ^^
30리터
안녕하세요.
https://help.naver.com/support/contents/contents.help?serviceNo=520&categoryNo=17501
을 참조해보면 치과병원의 경우, 종합병원/전문병원에 속하지 않기 때문에 네이버 공식블로그로 앰블럼을 받지 못할 것으로 확인됩니다.
하지만, 유디치과 공식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링크를 참조해보시면 유디치과의 경우 공식블로그 앰블럼이 존재합니다.
즉, 네이버 공식 블로그로 인증이 되었습니다.
관련하여 세부적인 자료나 기준을 찾을 수 없어 서칭하고 있으나 답이 없네요.
혹시 관련하여 자세한 기준을 참조할 수 있는 링크나 자료가 있으신 분 있으실까요?
" ["comment_1"]=> string(961) "안녕하세요.
https://help.naver.com/support/contents/contents.help?serviceNo=520&categoryNo=17501
을 참조해보면 치과병원의 경우, 종합병원/전문병원에 속하지 않기 때문에 네이버 공식블로그로 앰블럼을 받지 못할 것으로 확인됩니다.
하지만, 유디치과 공식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링크를 참조해보시면 유디치과의 경우 공식블로그 앰블럼이 존재합니다.
즉, 네이버 공식 블로그로 인증이 되었습니다.
관련하여 세부적인 자료나 기준을 찾을 수 없어 서칭하고 있으나 답이 없네요.
혹시 관련하여 자세한 기준을 참조할 수 있는 링크나 자료가 있으신 분 있으실까요?
" [4]=> string(739) "안녕하세요. https://help.naver.com/support/contents/contents.help?serviceNo=520&categoryNo=17501 을 참조해보면 치과병원의 경우, 종합병원/전문병원에 속하지 않기 때문에 네이버 공식블로그로 앰블럼을 받지 못할 것으로 확인됩니다. 하지만,유디치과 공식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링크를 참조해보시면 유디치과의 경우 공식블로그 앰블럼이 존재합니다. 즉, 네이버 공식 블로그로 인증이 되었습니다. 관련하여 세부적인 자료나 기준을 찾을 수 없어 서칭하고 있으나 답이 없네요. 혹시 관련하여 자세한 기준을 참조할 수 있는 링크나 자료가 있으신 분 있으실까요? " ["comment_text_2"]=> string(739) "안녕하세요. https://help.naver.com/support/contents/contents.help?serviceNo=520&categoryNo=17501 을 참조해보면 치과병원의 경우, 종합병원/전문병원에 속하지 않기 때문에 네이버 공식블로그로 앰블럼을 받지 못할 것으로 확인됩니다. 하지만,유디치과 공식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링크를 참조해보시면 유디치과의 경우 공식블로그 앰블럼이 존재합니다. 즉, 네이버 공식 블로그로 인증이 되었습니다. 관련하여 세부적인 자료나 기준을 찾을 수 없어 서칭하고 있으나 답이 없네요. 혹시 관련하여 자세한 기준을 참조할 수 있는 링크나 자료가 있으신 분 있으실까요? " [5]=> string(0) "" ["relation_table_1"]=> string(0) "" [6]=> string(0) "" ["category_1"]=> string(0) "" [7]=> string(0) "" ["category_2"]=> string(0) "" [8]=> string(0) "" ["category_3"]=> string(0) "" [9]=> string(0) "" ["etc_1"]=> string(0) "" [10]=> string(10) "pTy7sK19rh" ["writer_id"]=> string(10) "pTy7sK19rh" [11]=> string(7) "davidka" ["writer_name"]=> string(7) "davidka" [12]=> string(0) "" [13]=> string(10) "1620286418" ["sign_date"]=> string(10) "1620286418" [14]=> string(3) "567" ["count"]=> string(3) "567" [15]=> string(1) "0" ["vote"]=> string(1) "0" [16]=> string(12) "치과병원" ["tag"]=> string(12) "치과병원" [17]=> string(1) "1" ["cnt_comment"]=> string(1) "1" [18]=> string(1) "1" ["cnt_reply"]=> string(1) "1" [19]=> NULL ["homepage"]=> NULL [20]=> string(1) "0" ["homepage_cnt"]=> string(1) "0" [21]=> string(7) "1667635" ["cmt_choose"]=> string(7) "1667635" [22]=> NULL ["rel_topic_2"]=> NULL [23]=> string(1) "Y" ["is_view"]=> string(1) "Y" [24]=> string(0) "" ["BDU_point_view"]=> string(0) "" [25]=> string(1) "0" ["cnt_img_in_content"]=> string(1) "0" [26]=> string(2) "20" ["cmt_choose_point"]=> string(2) "20" [27]=> string(0) "" ["is_notice"]=> string(0) "" [28]=> NULL ["cmt_choose_cash"]=> NULL ["DBAN"]=> string(12) "질문답변" ["DBTBN"]=> string(6) "BD2109" ["DBVPN"]=> string(8) "2110.php" ["asc_num"]=> int(9556) ["desc_num"]=> int(5916) }20리터
보통 주류브랜드가 오프라인 마케팅으로 진행하는 먹자골목등에서 젊은 남성/여성 프로모터가
한병 더 이벤트나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어떤 프로세스로 진행되는지 문의드립니다.
프로모션 기획/운영해주는 오프라인 전용 대행사가 있다면 소개 부탁드릴게요~
보통 주류브랜드가 오프라인 마케팅으로 진행하는 먹자골목등에서 젊은 남성/여성 프로모터가
한병 더 이벤트나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어떤 프로세스로 진행되는지 문의드립니다.
프로모션 기획/운영해주는 오프라인 전용 대행사가 있다면 소개 부탁드릴게요~
100리터
홈페이지에 보면 즉석에서 메세지 채팅창을 통해 질문을 할 수 있는
창을 띄우는 게 있더라고요.
그걸 저희 홈페이지에도 이용하고 싶은데,
그걸 명칭을 뭐라고 부르나요? 가능하다면 업체 안 끼고
직접 삽입하고 이용해보려고 하는데 용어를 뭐라 부르는지 모르겠네요...
문자메세지 말고 카카오톡 채팅도 상담창을 띄울 수 있던 것 같은데
카카오톡도 움직이는 메세지창처럼 띄워서 이용이 가능한가요??
" ["comment_1"]=> string(600) "홈페이지에 보면 즉석에서 메세지 채팅창을 통해 질문을 할 수 있는
창을 띄우는 게 있더라고요.
그걸 저희 홈페이지에도 이용하고 싶은데,
그걸 명칭을 뭐라고 부르나요? 가능하다면 업체 안 끼고
직접 삽입하고 이용해보려고 하는데 용어를 뭐라 부르는지 모르겠네요...
문자메세지 말고 카카오톡 채팅도 상담창을 띄울 수 있던 것 같은데
카카오톡도 움직이는 메세지창처럼 띄워서 이용이 가능한가요??
" [4]=> string(538) "홈페이지에 보면 즉석에서 메세지 채팅창을 통해 질문을 할 수 있는 창을 띄우는 게 있더라고요. 그걸 저희 홈페이지에도 이용하고 싶은데, 그걸 명칭을 뭐라고 부르나요? 가능하다면 업체 안 끼고 직접 삽입하고 이용해보려고 하는데 용어를 뭐라 부르는지 모르겠네요... 문자메세지 말고 카카오톡 채팅도 상담창을 띄울 수 있던 것 같은데 카카오톡도 움직이는 메세지창처럼 띄워서 이용이 가능한가요?? " ["comment_text_2"]=> string(538) "홈페이지에 보면 즉석에서 메세지 채팅창을 통해 질문을 할 수 있는 창을 띄우는 게 있더라고요. 그걸 저희 홈페이지에도 이용하고 싶은데, 그걸 명칭을 뭐라고 부르나요? 가능하다면 업체 안 끼고 직접 삽입하고 이용해보려고 하는데 용어를 뭐라 부르는지 모르겠네요... 문자메세지 말고 카카오톡 채팅도 상담창을 띄울 수 있던 것 같은데 카카오톡도 움직이는 메세지창처럼 띄워서 이용이 가능한가요?? " [5]=> string(0) "" ["relation_table_1"]=> string(0) "" [6]=> string(0) "" ["category_1"]=> string(0) "" [7]=> string(0) "" ["category_2"]=> string(0) "" [8]=> string(0) "" ["category_3"]=> string(0) "" [9]=> string(0) "" ["etc_1"]=> string(0) "" [10]=> string(10) "FpkMSGAoe8" ["writer_id"]=> string(10) "FpkMSGAoe8" [11]=> string(9) "루드밀" ["writer_name"]=> string(9) "루드밀" [12]=> string(0) "" [13]=> string(10) "1620276884" ["sign_date"]=> string(10) "1620276884" [14]=> string(3) "486" ["count"]=> string(3) "486" [15]=> string(1) "0" ["vote"]=> string(1) "0" [16]=> string(42) "홈페이지,배너,메세지,카카오톡" ["tag"]=> string(42) "홈페이지,배너,메세지,카카오톡" [17]=> string(1) "2" ["cnt_comment"]=> string(1) "2" [18]=> string(1) "2" ["cnt_reply"]=> string(1) "2" [19]=> NULL ["homepage"]=> NULL [20]=> string(1) "0" ["homepage_cnt"]=> string(1) "0" [21]=> string(7) "1666511" ["cmt_choose"]=> string(7) "1666511" [22]=> NULL ["rel_topic_2"]=> NULL [23]=> string(1) "Y" ["is_view"]=> string(1) "Y" [24]=> string(0) "" ["BDU_point_view"]=> string(0) "" [25]=> string(1) "0" ["cnt_img_in_content"]=> string(1) "0" [26]=> string(3) "100" ["cmt_choose_point"]=> string(3) "100" [27]=> string(0) "" ["is_notice"]=> string(0) "" [28]=> NULL ["cmt_choose_cash"]=> NULL ["DBAN"]=> string(12) "질문답변" ["DBTBN"]=> string(6) "BD2109" ["DBVPN"]=> string(8) "2110.php" ["asc_num"]=> int(9558) ["desc_num"]=> int(5914) }100리터
운영중인 페이지를 보유한 개인 계정으로 페이스북 비즈니스 관리자를 생성하려고 합니다.
근데 이 개인 계정이 업무용으로 만든 이름은 회사명에 전화번호는 담당자 휴대폰 들어간 계정이네요.
정상적인 개인 계정으로 비즈니스 관리자를 생성해야 한다고 들었는데
일단 저런 가계정이라도 비즈니스 관리자 생성하고 추후에 실제 담당자 개인 실계정으로 이전하면 될지
아니면 담당자 개인 실계정으로 비즈니스 관리자를 생성하고 업무 게정을 추가해야 할까요?
개설 방법은 알고 있는데 업무용 가계정에 입력된 전화번호와
담당자 개인 실계정의 전화번호가 같아서 진행중에 계정 비활성화 될까 걱정이네요..
" ["comment_1"]=> string(878) "운영중인 페이지를 보유한 개인 계정으로 페이스북 비즈니스 관리자를 생성하려고 합니다.
근데 이 개인 계정이 업무용으로 만든 이름은 회사명에 전화번호는 담당자 휴대폰 들어간 계정이네요.
정상적인 개인 계정으로 비즈니스 관리자를 생성해야 한다고 들었는데
일단 저런 가계정이라도 비즈니스 관리자 생성하고 추후에 실제 담당자 개인 실계정으로 이전하면 될지
아니면 담당자 개인 실계정으로 비즈니스 관리자를 생성하고 업무 게정을 추가해야 할까요?
개설 방법은 알고 있는데 업무용 가계정에 입력된 전화번호와
담당자 개인 실계정의 전화번호가 같아서 진행중에 계정 비활성화 될까 걱정이네요..
" [4]=> string(814) "운영중인 페이지를 보유한 개인 계정으로 페이스북 비즈니스 관리자를 생성하려고 합니다. 근데 이 개인 계정이 업무용으로 만든 이름은 회사명에 전화번호는 담당자 휴대폰 들어간 계정이네요. 정상적인 개인 계정으로 비즈니스 관리자를 생성해야 한다고 들었는데 일단 저런 가계정이라도 비즈니스 관리자 생성하고 추후에 실제 담당자 개인 실계정으로 이전하면 될지 아니면 담당자 개인 실계정으로 비즈니스 관리자를 생성하고 업무 게정을 추가해야 할까요? 개설 방법은 알고 있는데 업무용 가계정에 입력된 전화번호와 담당자 개인 실계정의 전화번호가 같아서 진행중에 계정 비활성화 될까 걱정이네요.. " ["comment_text_2"]=> string(814) "운영중인 페이지를 보유한 개인 계정으로 페이스북 비즈니스 관리자를 생성하려고 합니다. 근데 이 개인 계정이 업무용으로 만든 이름은 회사명에 전화번호는 담당자 휴대폰 들어간 계정이네요. 정상적인 개인 계정으로 비즈니스 관리자를 생성해야 한다고 들었는데 일단 저런 가계정이라도 비즈니스 관리자 생성하고 추후에 실제 담당자 개인 실계정으로 이전하면 될지 아니면 담당자 개인 실계정으로 비즈니스 관리자를 생성하고 업무 게정을 추가해야 할까요? 개설 방법은 알고 있는데 업무용 가계정에 입력된 전화번호와 담당자 개인 실계정의 전화번호가 같아서 진행중에 계정 비활성화 될까 걱정이네요.. " [5]=> string(0) "" ["relation_table_1"]=> string(0) "" [6]=> string(0) "" ["category_1"]=> string(0) "" [7]=> string(0) "" ["category_2"]=> string(0) "" [8]=> string(0) "" ["category_3"]=> string(0) "" [9]=> string(0) "" ["etc_1"]=> string(0) "" [10]=> string(10) "QlkO0MUydg" ["writer_id"]=> string(10) "QlkO0MUydg" [11]=> string(15) "헤드라이너" ["writer_name"]=> string(15) "헤드라이너" [12]=> string(0) "" [13]=> string(10) "1620262663" ["sign_date"]=> string(10) "1620262663" [14]=> string(3) "596" ["count"]=> string(3) "596" [15]=> string(1) "1" ["vote"]=> string(1) "1" [16]=> string(56) "페이스북,페이스북관리자,비즈니스관리자" ["tag"]=> string(56) "페이스북,페이스북관리자,비즈니스관리자" [17]=> string(1) "4" ["cnt_comment"]=> string(1) "4" [18]=> string(1) "2" ["cnt_reply"]=> string(1) "2" [19]=> NULL ["homepage"]=> NULL [20]=> string(1) "0" ["homepage_cnt"]=> string(1) "0" [21]=> string(7) "1666479" ["cmt_choose"]=> string(7) "1666479" [22]=> NULL ["rel_topic_2"]=> NULL [23]=> string(1) "Y" ["is_view"]=> string(1) "Y" [24]=> string(0) "" ["BDU_point_view"]=> string(0) "" [25]=> string(1) "0" ["cnt_img_in_content"]=> string(1) "0" [26]=> string(3) "200" ["cmt_choose_point"]=> string(3) "200" [27]=> string(0) "" ["is_notice"]=> string(0) "" [28]=> NULL ["cmt_choose_cash"]=> NULL ["DBAN"]=> string(12) "질문답변" ["DBTBN"]=> string(6) "BD2109" ["DBVPN"]=> string(8) "2110.php" ["asc_num"]=> int(9559) ["desc_num"]=> int(5913) }200리터
카탈로그로 매칭이 되면 단독상품의 네이버쇼핑 순위가 떨어지나요 보통?
카탈로그에서도 1위 하고 있는데 브랜드로 검색을 하면 자사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20페이지나 돼야 나옵니다.
" ["comment_1"]=> string(260) "카탈로그로 매칭이 되면 단독상품의 네이버쇼핑 순위가 떨어지나요 보통?
카탈로그에서도 1위 하고 있는데 브랜드로 검색을 하면 자사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20페이지나 돼야 나옵니다.
" [4]=> string(248) "카탈로그로 매칭이 되면 단독상품의 네이버쇼핑 순위가 떨어지나요 보통? 카탈로그에서도 1위 하고 있는데 브랜드로 검색을 하면 자사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20페이지나 돼야 나옵니다. " ["comment_text_2"]=> string(248) "카탈로그로 매칭이 되면 단독상품의 네이버쇼핑 순위가 떨어지나요 보통? 카탈로그에서도 1위 하고 있는데 브랜드로 검색을 하면 자사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20페이지나 돼야 나옵니다. " [5]=> string(0) "" ["relation_table_1"]=> string(0) "" [6]=> string(0) "" ["category_1"]=> string(0) "" [7]=> string(0) "" ["category_2"]=> string(0) "" [8]=> string(0) "" ["category_3"]=> string(0) "" [9]=> string(0) "" ["etc_1"]=> string(0) "" [10]=> string(10) "ILdteNqhgO" ["writer_id"]=> string(10) "ILdteNqhgO" [11]=> string(12) "호두박사" ["writer_name"]=> string(12) "호두박사" [12]=> string(0) "" [13]=> string(10) "1620262107" ["sign_date"]=> string(10) "1620262107" [14]=> string(3) "620" ["count"]=> string(3) "620" [15]=> string(1) "0" ["vote"]=> string(1) "0" [16]=> string(28) "네이버쇼핑,상위노출" ["tag"]=> string(28) "네이버쇼핑,상위노출" [17]=> string(1) "1" ["cnt_comment"]=> string(1) "1" [18]=> string(1) "1" ["cnt_reply"]=> string(1) "1" [19]=> NULL ["homepage"]=> NULL [20]=> string(1) "0" ["homepage_cnt"]=> string(1) "0" [21]=> string(7) "1666385" ["cmt_choose"]=> string(7) "1666385" [22]=> NULL ["rel_topic_2"]=> NULL [23]=> string(1) "Y" ["is_view"]=> string(1) "Y" [24]=> string(0) "" ["BDU_point_view"]=> string(0) "" [25]=> string(1) "0" ["cnt_img_in_content"]=> string(1) "0" [26]=> string(3) "150" ["cmt_choose_point"]=> string(3) "150" [27]=> string(0) "" ["is_notice"]=> string(0) "" [28]=> NULL ["cmt_choose_cash"]=> NULL ["DBAN"]=> string(12) "질문답변" ["DBTBN"]=> string(6) "BD2109" ["DBVPN"]=> string(8) "2110.php" ["asc_num"]=> int(9560) ["desc_num"]=> int(59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