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 내용: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운영 대행
1. CPC 광고 - 오픈마켓 CPC 광고 최적화 대행
- 목적: 오픈마켓 플랫폼에서의 제품 광고 효율 최적화
- 요구 사항:
- 광고 캠페인 전략 수립 및 실행
- 키워드 연구 및 선정
- 광고 성과 모니터링 및 지속적인 최적화
2. 메타 광고 - 영상 소재 제작 및 운영 대행
- 목적: Facebook 및 Instagram을 활용한 영상 광고 캠페인
- 요구 사항:
- 창의적이고 설득력 있는 광고 영상 제작
- 타겟 오디언스 분석 및 광고 타게팅
- 캠페인 관리 및 ROI 분석
3. 블로그 - 글 작성 및 블로그 배포 및 순위 유지 대행
- 목적: SEO 최적화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및 웹사이트 트래픽 증대
- 요구 사항:
- 고품질의 SEO 최적화 블로그 콘텐츠 작성
- 주요 검색 엔진에서의 순위 유지 및 개선
- 콘텐츠의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관리
4. 유튜버 모집 및 영상 발행 대행
- 목적: 브랜드 제품 및 서비스 홍보를 위한 유튜브 콘텐츠
- 요구 사항:
- 목표 시장에 적합한 유튜버 선정 및 협업
- 제품 관련 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영상 발행 및 채널 관리
5. 인플루언서 모집 및 글 발행 대행
- 목적: 소셜 미디어를 통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 요구 사항:
- 브랜드와 상통하는 인플루언서 선정 및 관리
- 인플루언서 콘텐츠 전략 개발 및 실행
- 캠페인의 성과 분석 및 보고
6. 쇼핑 라이브 - 라이브 진행자 모집 및 진행 대행
- 목적: 실시간 쇼핑 라이브를 통한 직접 판매 촉진
- 요구 사항:
- 효과적인 라이브 방송 진행자 선정
- 라이브 방송의 기획 및 실행
- 시청자 참여 및 판매 전환율 증대
예산 정보
- 총 예산: 1200만원이상 (매출 대비 최대 40%까지 증액 가능)
- 예산 관리: 각 프로젝트의 성과에 따라 유동적 예산 조정
업체 선정 기준
- 전문성 및 경험
- 비용 효율성
- 과거 성과 및 고객 리뷰
- 의사소통 및 서비스 지원 능력
- 계약의 유연성 및 위험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