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방용품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현재 주방용품(메인 제품은 2가지)만 판매하고 있지만, 위생 브랜드로서의 브랜드 방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온/오프라인 통합광고 진행하고자 합니다. IMC 캠페인 진행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 및 이미지를 임팩트 있게 전달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충성 고객을 확보 및 확대하고자 합니다.
광고 종류에는 제한을 두지 않겠습니다만, 진행 희망하는 매체는
엘레베이터 TV광고, CM제작-라디오, 옥외광고(버스 등) 등 다양하게 제안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산 또한 미정이나 가용 가능한 예산은 3억 이내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안 내용에 따라 변동 가능)
+ 현재 SA(네이버),DA(구글/META,모비온 등) 온라인 기반 광고는 진행 중이니 관련하여 제안은 안 받습니다. 해당 건 제외 IMC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고 성공사례를 가지고 있는 광고대행사의 제안 내용만 받습니다. IMC 캠페인 진행 레퍼런스와 함께 구체적인 제안서로 제안 바랍니다.
회사소개서를 주신다거나, 메일 내 본문으로만 내용을 전달한다거나, 구체적인 제안 내용 확인이 불가능한 제안은 받지 않겠습니다. (회신X)
제안서 마감 일자까지 취합 후 상세 내용 확인이 필요할 시 따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제안에 있어 궁금한 사항은 메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필수 사항
1. 가용 예산 범위 참고, 통합광고 제안
2. 통합광고 진행 경험이 있으며 성공사례 있는 종합광고대행사 제안만 받습니다.
3. 제안 시 브랜드 통합광고 진행에 대한 방향 설정, 기대효과, 목표와 목적, 집행기간, 상세 견적, 성공사례 레퍼런스 첨부 必
4. 메일로만 제안 받습니다. 전화는 받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