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돌릴 매체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블로그입니다.
예산 비중은 블로그 150, 인스타그램 100~200, 유튜브 300~400 선입니다.
제품은 성범죄약물예방할 수 있는 호신용품이며,
메인타겟이 음주/클럽에 관심 많은 1929 여성이기 때문에 체험단 모집 시 고려 바랍니다.
내용은 제품 사용법과 간단한 후기입니다.
실행 시 다음주 월요일부터 바로 모집시작해서 진행하길 원합니다.
블로그 체험단 글은 최소 12월말까지는 유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품명 검색시 VIEW탭을 채울 수 있는 용도입니다.
인스타그램-유튜브는 해당 예산과 타겟 고려하여 리스트 판단 후 결정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