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큐레터를 구독하세요.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큐레터 구독하기
제목
구글 애널리틱스 vs 네이버 프리미엄 로그 분석
발행일
2016.01.18|
추천
0|
조회수
1,301

구글 애널리틱스 vs 네이버 프리미엄 로그 분석

안녕하세요 보스님들~ 눈이 펑펑 내리는 수요일 오후입니다. ^^ 질문이 있습니다! 현재 저희는 네이버/다음 키워드 광고를 진행하고 있고, 최근부터는 구글 애드워즈 광고를 함께 진행하고 있는데요... 기존에는 계속 구글 애널리틱스를 이용해 왔더라구요. 구글 애널리틱스 정확도가 더 높다고... 근데 요새 구글 애널리틱스가 살짝 맛탱이가 가서(방문자수랑 전환율이 말도 안 되게...(더보기)

네이버 매거진 영역 좀 아시는분 계신가요?

네이버를 검색하다가 매거진 영역이 좀 보이더라구요. 당연히 매체사마다 비용이 다르겠지만 이렇게 매거진 영역 광고에 대해서 아시는 분 계신가요? 진행하고 싶긴한데 대략적인 비용을 우선 알고 싶어서요. 답변 : 매거진캐스트에 등록된 잡지사로 문의하시면 칼럼형태로 기고하는 방식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아무나 다 받아주는 건 아니고, 대단히 정보성 위주의 언론보도자료 접근하듯이 하시면 연간단위계약, 월1회 작성/배포...(더보기)

네이버 검색광고api 사용 메리트

아이보스님들 안녕하세요~ 맨날 눈팅만 하다가 궁금한게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지난해 12월 21일 네이버 api 개편이후로 입찰이 잘 안맞는거 같은데요, 현재 사용중이신 네이버 자동입찰프로그램으로 목표순위의 진입이 잘되시나요? 네이버 검색광고api 스팩사항에 보면 과거 28일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소노출가, 중간입찰가를 뽑아내는것 같은데요, 실제 이 데이터를 활용해서 사용해보니...(더보기)

온라인마케터의 비전

모바일, 바이럴, SNS 마케팅으로 일하고 있는 아직 어린 스물하나입니다. 많은 회사를 접해본건 아니지만 몇몇  마케팅회사를 들락날락 거리면서 느꼈던점이 연령층이 낮다는게 공통점이더라구요. 그러면서 생각하는 부분은 마케팅으로 평생 먹고 살 수 있을까 입니다.. 워낙 시장 흐름이 빠르고 나이가 들면 새로 나오는 매체에 대한 이해, 흐름에 적응할지 모르겠고...(더보기)

2016.01.18 아이보스가 전하는 마케팅 소식

2016년 1월 18일 아이보스가 알려드리는 마케팅 소식입니다. #1 배달음식 주문 앱이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배달의민족'을 서비스하는 우아한 형제들은 지난해 앱을 통한 배달음식 누적 거래액이 1조1900억원이라고 밝혔습니다. 총 주문 건수는 6300만건으로 전년도 대비 53.6%가 증가했습니다. 가맹점 수수료를 없앤 것을 기폭제로 성장 중이며, 업계는 전체 배달 앱 거래 규모는 2조원을 넘어설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2 모바일 사전 주문 서비스 시장이 급성장 중...(더보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