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마케터의 동반자, 유튜브 보고 이야기할래요?

2020.09.17 19:23

링구링

조회수 5,320

댓글 1


혹시 유튜브 안 보시는 마케터 분 계신가요? 아마 없을 것 같아요. 현재 가장 빠르게 트렌드가 생기고, 가장 효과적으로 브랜드를 마케팅할 수 있는 플랫폼이 바로 유튜브 아닐까요.


그런 유튜브, 어떻게 보고 계세요? 유튜브 알고리즘이 기존 시청 기록을 기반으로 추천해주는 맞춤 콘텐츠만 보고 계시진 않나요? 삐빅, 방금 과거의 데이터에 갇히셨습니다. 다양한 듯 하지만 사실은 비슷한 콘텐츠만 소비하게 되는 거죠.


유튜브를 보면서 '다양성 속 획일화'와 '의식의 자동화'에서 자유로워질 수 있을까요?


질문하는 어른의 유튜브 살롱, 유튜브코드에서는 가능합니다. 주제별로 엄선한 유튜브를 함께 보면서 서로 질문을 하고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눠보세요. 관심은 있지만 보지 못했을 영상, 머릿속에 있지만 꺼내지 못했을 생각을 경험할 수 있어요. 다른 마케터들과 유튜브에 대한 고민을 나눌 수도 있고, 마케터가 아닌 분들께도 뜻밖의 마케팅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거에요.




유튜브코드 3기는 10월 초부터 11월 말까지 2개월 간 진행됩니다. 총 6가지 주제의 살롱이 오픈해요.


👭 MZ세대의 유튜브 활용법 - 요즘 세대를 유튜브로 배웠어요 (10/7 시작 | 격주 수요일 모임)

🏡 유튜브로 공간 여행 - 세상에 이유 없는 공간은 없다 (10/9 시작 | 격주 금요일 모임)

⛓ 물샐틈 없는 유튜브 기획 - 발선시공구 프로세스를 장악하라 (10/10 시작 | 격주 토요일 모임)

🗣 유튜브식 인터뷰에서 만난 낯선 영감 - 인터뷰는 유튜브를 만나 어떻게 진화했는가 (10/12 시작 | 격주 월요일 모임)

💁‍♀️ 정보 떠먹여주는 유튜브 - 교양이 맛있어지는 비결 (10/13 시작 | 격주 화요일 모임)

📣 유튜브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정석 (10/15 시작 | 격주 목요일 모임)


마케팅에 직접적으로 관련 있는 주제 외에도 MZ세대 트렌드, 공간 기획, 인터뷰, 정보 콘텐츠 등 마케터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주제입니다!


자세한 내용과 신청은 여기에서 확인해주세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아이보스피드1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공지[안내] 오프라인 모임 게시판 이용안내
AD4

큐레터

03.10
22

후아아2

01.275,442
52

엠써치

01.275,639
1010

신용성

01.225,955
4

또잉11

01.064,924
24

후아아2

12.114,790
13

이트에리느으르

12.065,623
34

헤12

11.305,578
22

에이레스

11.245,124
44

이트에리느으르

11.185,455
1

fcompany

11.174,820
22

에이레스

11.174,718
1330

엠써치

10.276,511
2

MKT마케터

09.195,053
21

링구링

09.175,320
2

이트에리느으르

09.155,354
2

김나나나

08.195,546
22

김챰치

08.135,899

라이징팝스

07.205,508
2

이트에리느으르

07.195,760
2

베트맨포레버

07.135,389

예스아이캔

07.115,097
32

신용성

07.096,226
21

마케팅과아이들

07.076,232
3

골드엔커피모카

07.016,348
26

마케팅과아이들

06.216,199
7

김나나나

06.165,765
14

타그

06.155,640

오리너구리

06.155,482
11

인터스타일다이닝

06.045,487
11

예스아이캔

06.025,432
목록 글쓰기
첫 페이지로 이동 1234567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