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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P, 인증키 방식 결제서비스로 콘텐츠 시장 공략

2007.06.20 11:22

신용성

조회수 5,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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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결제 업체 한국사이버결제(대표 송윤호)가 인증키(Authentication Key) 방식 정기과금서비스로 게임 및 콘텐츠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고 19일 전했다.

신용카드 정보를 이용해 정해진 시점에 종량제 또는 정액제 형태로 자동결제 할 수 있도록 한 정기과금서비스는 그 특성상 해킹이나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위험이 있었다.

KCP가 선보인 인증키 방식 결제는사용자가 서비스를 신청할 시점에 일련의 인증 단계를 거쳐 인증키가 생성되도록 해, 카드번호가 가맹점이나 상담원 등을 통해 외부에 누출될 수 있는 소지를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서비스는 이미 상반기부터 CJ인터넷, 네오위즈, 엠게임 등 국내 주요 게임사를 중심으로 적용되고 있다.

KCP는 소리바다 등을 비롯한 콘텐츠 업종으로까지 서비스를 확대해 오는 2008년까지 정기과금서비스에서 100억원의 추가 매출을 올린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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