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의 향기나 음악, 홈쇼핑의 카메라 각도 등
많은 상품판매 매체에서 여러가지 복합적인 요소를 적용하여
소비자의 구매욕을 당기고 있습니다.
과연 홈페이지에는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구매욕과 집중력을 높여주는 클래식을 이번에 bgm으로 깔아보려고 합니다.
클래식은 큰 저작권의 문제가 발생되지 않는것 같구요...대기업을 제외하곤...
과연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해보신분 있으신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6.02.18 10:24
좋아요 0
조회수 5,697
댓글 4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