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아가타나 롱샴, 키플링과 같은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고 있는데..
키워드에 따라서 구매전환율이 0.2% 인것도 있고...2.5% 인것도 있고...
구매 전환율이 많이 떨어지는 것 같아서..고민입니다
구매 전환율이 떨어진다는 것은 결국 사이트 내에 문제가 있다는 뜻이겠지요..-.-;;
구매 전환율이 몇 퍼센트 정도들 나오시는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6.01.18 13:57
좋아요 0
조회수 5,592
댓글 1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