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온라인 업체의 OK캐시백 가맹에 대한 여러분의 견해가 궁금합니다.

2006.01.14 13:26

윤병은

조회수 6,609

댓글 10

16일 부터 온라인 업체를 대상으로 OK캐시백 가맹영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여기계신 많은 보스님들은 온라인 사업분야에서 많은 경험이 있으시니,
어떠한 말씀을 해주셔도 제게는 많은 도움을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일단 제가 영업을 진행함에 있어, 생각하고 있는 것 들을 적어보겠습니다.
여러분의 날카로운 비판과 현명한 대안을 고대하겠습니다.


OK캐시백 서비스는 SK에서 SK텔레콤 고객과 엔크린 고객을 놓치지 않기 위해서 개발되었습니다.
99년 부터 현재까지 2300만명을 보유한 캐시백 회원은 계속해서 증가 할 수밖에 없으며,
OK캐시백 포인트는 가맹점에서의 결재는 물론,
각종 온라인 컨텐츠, 상품구입, T-money충전까지 그 용도가 매우 다양합니다.
특히 청소년을 비롯한 젋은 층과 직장여성, 주부들의 캐시백 서비스 이용율이 높은만큼
캐시백과 관련한 여러 정보공유가 매우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OK캐시백 서비스와 가맹제휴를 맺는 것은...
금전거래가 오가는 유무형의 상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업체에게
여러가지 잇점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SK가 OK캐시백서비스로 구축한 국내 최고의 마일리지 서비스에 동참하면,고객이 방문했을 때,
SK의 브랜드 이미지로 인하여 익숙하고 친숙한 느낌이 들게 할 수 있으며,
동시에 신뢰도 향상효과 까지도 노려볼 만 할 것입니다.

경쟁사 보다 우수한 시스템과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한다해도,
고객이 와서 이것저것 둘러봐야 그 진가를 알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OK캐시백 카드를 이미 소유하고 있는 여러분의 고객은 다른 곳에 가기 전에,
이왕이면 OK캐시백 가맹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상품을 볼 것입니다.

할인은 브랜드가치를 떨어뜨릴 수있지만, 적립서비스는 그렇지 않습니다.
각자 고유의 마일리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지만,
OK캐시백 마일리지만큼 고객입장에서 가장 쓸만한 마일리지는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SK의 빅브랜드에 동참하는 것은 많은 효용성이 있다고 생각 할 수 있습니다.


적립율은 1%이상으로 결정하실 수 있으며 캐시백적립고객의 DB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관리 프로그램이나 메일링, 문자발신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회원유치나 아이템 홍보가 필요할 때, 짠돌이 카페나 오캐이 캐시백 카페등에 홍보하기가 용이할 것입니다.
특정 품목에 대한 할인이나 캐시백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별도로 진행 할 수 있으며,
SK에서 전액 부담하여 더블적립찬스나 100%당첨쿠폰등의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

좀.. 반감이 들지는 않나요?

20만원 정도의 가맹비가 있으며,
결정하신 적립율의 75%는 고객에게, 25%는 van사용료 및 운영비 명목으로 SK로 갑니다.
4%의 적립을 결정하시면, 고객이 천원을 결재했을 때 10원이 SK로, 30원이 고객에게 적립되는 것이지요.


가맹비와 VAN사용료+운영비명목의 "25%" 가 마음에 안드시겠지요?
하지만 여러 보스님들.. 이러한 부분을 충분히 커버할 수 있는 대안이 있을 듯 싶은데요..
만일 OK캐시백 가맹의 효용성이 이보다 훨씬 클 것이라고 판단할 수 있으면 될 테니까요.

OK캐시백 영업을 위한 여러분의 아낌없는 질책과 충고와 조언을 기다리겠습니다. ^^


덧,
온라인 상에서의 '캐시백 결제 시스템'은 온라인업체로 가맹을 하실 경우 제공되지만,
그 조건이 매우 까다롭고 심사를 통과하기 어려우므로 대부분 적립서비스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목록
댓글 10
댓글 새로고침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