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지표를 봐야할가요
메타를 우선 오랜만에 운영하기도하고,
일단 캠페인 목표는 참여(게시물 클릭, 링크클릭, 좋아요, 구독 등)인데
어떤 지료를 보고 효율을 분석해야할지 궁금합니다.
현재는 인스타그램 피드와 스토리에 동영상(광고)가 나오면
클릭해서 문의를 하거나 메세지를 보내는 전환으로 설정해두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