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퍼포먼스 마케터가 지고 있다는 얘기, 다들 들어보셨겠죠..?
-
광고 효율이 예전 같지 않고
-
서드파티 데이터 제한되면서 리타겟팅도 힘들어지고
-
고객들은 광고에 더 예민해지고 있고...
이런 흐름 속에서 퍼포먼스 마케팅이 예전만큼 유의미하지 않다는 얘기가 정말 많더라고요.
특히 성과는 줄고, 비용은 더 드는 상황이라!
아예 콘텐츠나 crm 쪽으로 옮기려는 분들도 많다고 하던데…
다들 어떻게 보고 계세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30 11:18
좋아요 6
조회수 1,768
댓글 4
요즘 퍼포먼스 마케터가 지고 있다는 얘기, 다들 들어보셨겠죠..?
광고 효율이 예전 같지 않고
서드파티 데이터 제한되면서 리타겟팅도 힘들어지고
고객들은 광고에 더 예민해지고 있고...
이런 흐름 속에서 퍼포먼스 마케팅이 예전만큼 유의미하지 않다는 얘기가 정말 많더라고요.
특히 성과는 줄고, 비용은 더 드는 상황이라!
아예 콘텐츠나 crm 쪽으로 옮기려는 분들도 많다고 하던데…
다들 어떻게 보고 계세요?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