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게있는데요
강아지식품회사에서 사료를 판매한다고 했을때에
광고운영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 생각하고있는데요
저의 의견은 신제품인만큼 최대한 광고비를 써서 광고를 해야한다 생각하고요
사장님은 고효율의 광고를 생각하고있거든요
제가 말한 광고는 딱 적자가 아닌 선으로 만 최대한 노출시키자입니다.
예를들어 원가+택배 등 하나 팔았을 때 나가는 비용이 5000원이라고 가정하에
해당 CPC 비용도 클릭당 5000원까지 허용한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사장님은 클릭당 1000원해서 그 이상의 비용을벌고싶어합니다.
그거야 당연한 얘기지만, 스토어가 성장하고 매일 구매하는 사료인만큼 유저층이 두터워져야하는데
그만큼 집중하자는 제 얘기가 틀린건가요?
0원을 벌어도 사료를 구매하면서 추가적으로 @하는 고객도 많을 거고
상점이 커야지 노출적인면에서도 모두 유리할텐데 이래서 어떻게 성장시키자는건지..
고 ROAS만 바라면 노출도 안되고 성장속도도 더딘데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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