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바이럴을 주로 하고있습니다. 메인 업무는 아니지만 일의 특성상 시간이 많이 드네요..
근데 원래 인하우스에서 마케터들이 카페 바이럴까지 직접 하나요?
다른 업무는 다 하겠는데 카페가서 열성 회원인 척 하고 아닌 척 제품 소개하고 이러는 과정이 참 힘드네요 ㅜ..
이걸 하면서 얻는 성과는 또 어떻게 측정할지도 어렵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11.15 12:22
좋아요 4
조회수 1,536
댓글 12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