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필요하신지 사전 체크. 필요하신것 외에도 제안
- 미리 현황. 문제점. 개선점. 여러가지 꼼수 아이디어 정리.
-충분히 공감하기.
-고객의 사업은 고객이 나보다 더 잘 안다. 오버 금지.
-내 입가에 묻은 밥풀은 나는 못봐도 남의 눈엔 확연히 잘 보인다. 어쩌면 컨설팅이라는게 이쯤 아닐까... 다른 관점에서 보는 눈.
-실행여부 확인 및 피드백. 구체적인 방법론 제공. 실행사 연결.
-일정 기간 후 추가 미팅. 결과에 대한 체크.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10.03 21:46
좋아요 10
조회수 1,293
댓글 5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