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4.19 09:41
마케팅잘하고싶당
좋아요 4
조회수 1,364
댓글 4
똑같은 타겟, 똑같은 예산에 광고 소재만 변경했을 뿐인데
노출, 도달 수가 기존의 1/3로 줄었어요...
CTR은 괜찮은데 노출 자체가 안되니 클릭 수도 같이 줄어드네요 ㅠㅠ
광고 관련성 품질은 오히려 이전보다 높다고 뜨는데 대체 이유가 뭘까요...
GA3 데이터 다 삭제된다고?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도로 위 안전을 넘어, ‘볼보’ 광고털기🚗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1편
우리 브랜드의 찐팬을 만드는 6단계 방법 대공개🔥
숙면도 돈으로 사는 시대, '슬리포노믹스' 시장의 성장과 전략
5월 연휴 대비 시즈널 마케팅 전략 총정리📆
MZ 트렌드는 즐거운 건강 관리! 식품업계의 '헬시플레저' 마케팅
1초 안에 클릭을 결정짓는 콘텐츠 제목 작성법
소비자 원형과 고객 페르소나로 마케팅 성과 높이는 법
2024 뷰티업계 트렌드, '컨셔스 뷰티'의 마케팅 사례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로컬 SEO, 소형부터 대형 비즈니스까지 지역 기반 SEO의 중요성
아마존이 해조류 양식에 뛰어든 진짜 이유?
2024년을 지배할 여행 트렌드와 여행 상품의 라이브 판매 동향은?
명품 커머스 플랫폼 4위 캐치패션 문닫은 지금..
'펫코노미'로 본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과 기회
광고음악이 없으면 오히려 좋아! ‘캐드버리’ 광고털기🍫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