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폐용기의 락앤락이 오프라인 매장을 정리하고 있음
- 올해 락앤락의 체험형 매장인 '플레이스엘엘' 지점 8곳 중에서 7곳을 폐점
- 플레이스엘엘은 2018년 오픈한 생활용품 브랜드 제품을 전시,판매,체험,카페 공간을 갖춤
- 수도권 주요 거점으로 확대했으나 코로나19로 매출이 줄어든 상황
온라인 사업에 집중
- 미디어커머스 방식으로 제품 소개하는 '엘엘랩스' 사이트 오픈
- 기존 자사몰 대대적 리뉴얼
- 스마트스토어, 오늘의집, 29CM 플랫폼 입점
그랬더니 성과가
- 텀블러와 머그를 주력으로 내세워 ROAS 1584% 달성
- 온라인 매출이 2018년 대비 두 배 이상 증가
- 올 1분기는 전년 대비 80% 매출 증가
- 올 2분기는 전년 대비 34.4% 매출 증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