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애드 커뮤니케이션 사기피해

2020.12.11 18:08

로보트

조회수 2,180

댓글 13

안녕하세요.


혹시 인애드 커뮤니케이션이라는 대행업체에 대해 아시는분이나 혹은 저 업체와 광고진행 후 피해 입으신분들 계실까요? 

엄기식이라는 사람이 대표로 있는 회사인데...


일전에 아이보스 대행컨설팅 카테고리에 sns쪽 cpa의뢰글을 올린적이 있는데 그때 연락이 와서 소액(300만정도) 진행을 했었거든요.


소액으로 테스트형이었기도 하고 요즘 코로나때문에 대면 미팅은 가급적 삼가고 있어서 연락온 당일 계약서 작성 후(양측 도장등은 찍었습니다.) 입금하였고 당일 세금계산서도 발행을 했는데 잠수타버리네요^^;;


잠수 후 네이버에 회사 검색좀 해보니 개인회생cpa광고를 모 법무법인과 진행하였는데 인애드쪽에서 건당 3천원씩 지급하면서 아르바이트를 대량으로 구인하여 허위 상담신청건으로 모 법무법인이 소송 준비중이더라구요.


그 법무법인측과도 통화하였더니 성형외과등 피해업체가 24곳에 이른다고 하고 많은곳은 수천만원에서 적은곳은 수백까지 피해금액도 상당하던데 참 이런식으로 대놓고 사기 치는 경우도 있네요.


저도 법무법인측과 함께 소송진행도 하기로 하였고 따로 소액재판도 진행을 해놓긴 했는데 참 어이가 없어서 혹시 같거나 비슷한 피해 입으신분 계신지 글 올려봅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