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후 무심코 뱉은 말 때문에 영원히 고통받은 적 있으신가요?
간단히 댓글로 나눠주시면 취합해서 마케팅 밈으로 만들어 사회 초년생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경험을 나눠주세요.
에피소드를 각색하여 마케팅 밈으로 제작해드리겠습니다!
* 마케터의 고뇌, 어이없지만 웃긴 상황, 직장에서 느끼는 현타 등
마케터가 공감할 상황과 에피소드를 댓글로 언제든 제보해 주세요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16 13:54
좋아요 9
조회수 4,172
댓글 17
입사 후 무심코 뱉은 말 때문에 영원히 고통받은 적 있으신가요?
간단히 댓글로 나눠주시면 취합해서 마케팅 밈으로 만들어 사회 초년생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경험을 나눠주세요.
에피소드를 각색하여 마케팅 밈으로 제작해드리겠습니다!
* 마케터의 고뇌, 어이없지만 웃긴 상황, 직장에서 느끼는 현타 등
마케터가 공감할 상황과 에피소드를 댓글로 언제든 제보해 주세요 ✦‿✦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