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비자 분석 및 마케팅 기획
소비자(호구)에 대한 프로필을 분석한 뒤에 어떻게 구매로 전환시킬지 치밀하게 기획합니다.
2. 구매환경 조성
소비자의 구매(오링)를 촉진시키기 위해 여러가지 방법을 사용합니다. 타짜에서는 평정심 잃게 만들기, 기술쓰기, 섹시한 여자의 미인계등등 여러가지를 사용합니다.
3. 고객관리
마지막으로 불만고객을 잘 관리해야 합니다. ^^; 불만고객한명에 풍지박산 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타짜들은 노름건달을 대동하고 다니죠.
인터넷 마케터와 타짜는 방식만 다를 뿐 비슷한 프로세스와 원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소비자(호구) 가 돈을 내놓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 바로 핵심인 것 같습니다. 다만 인터넷 마케터는 소비자를 가치로 유인하고, 타짜는 호구의 일확천금 허황된 재물욕으로 유인한다는 것만 차이가 있을 뿐입니다. 재미있게 보셨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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