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키워드 광고를 진행하고 중단하고 있다가,
전문가과정 교육 후에 다시 진행하면서 세부키워드를 추가하였는데
예를 들어 '자기계발' 보다 '자기계발 사례' '직장인 자기계발' '자기계발 프로그램' '온라인 자기계발' 등 2~3단어로 조합된 세부키워드의 조회수가 더 많습니다.
4단어로 조합된 것은 숫자는 많은데, 아직 움직임이 없구요ㅠ
11월 9일 현재 전체 숫자가 약 9,000개 가량되는데, 조금 더 틈새시장을 찾아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에이스 카운터를 통해서 최근 방문자의 검색어를 확인해서 하나씩 등록하는 것도 계속하고 있는데, 고객들이 클릭하는 키워드를 하나씩 발견할 때마다 기분이 좋습니다.
티끌모아서도 태산이 되겠지요?
그리고 저는 에이스 카운터에서 전환페이지를 두군데 설정했는데, 회원가입 하나, 유료회원 결제페이지 하나인데, 전환페이지도 추가가 되니 좋은것 같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