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
총 50 건
CPCCPC(Cost Per Click)는 노출에 상관없이 클릭이 일어날 때마다 온라인 광고가격을 책정하는 방식이다. 책정되는 금액은 매체에 따라, 광고상품에 따라, 입찰가에 따라 차이가 있다.
CPICPI(Cost Per Imp.)는 광고비를 노출량으로 나눈 값을 의미한다. '노출단가'라고도 한다.
CPI (Cost-Per-Install)CPI(Cost Per Install) 는 앱 마케팅에서 생겨난 용어로, 사용자의 설치 수에 따라 과금이 되는 형태의 광고를 가리킨다.  소비자가 특정한 행동(Action)에 따라 과금이 이루어지는 CPA...
CPMCPM(Cost Per Mille)은 1,000회 노출에 따른 가격을 책정한다는 광고가격 책정 방법 중 하나이다. 가격체계는 각 포털사이트마다 차이가 있다.
CPP​Cost-Per-Period  일정 기간을 정하고, 그 동안 고정된 금액으로 광고를 노출하는 형태의 광고가격 책정 방법 보편적으로 1개월로 노출 기간을 고정하고 그에 따른 금액을 제공하는...
CTRCTR(Click Through Rate)은 광고의 노출 횟수 대비 클릭수를 의미하는 말로, `클릭률`이라고 한다. 이는 광고가 고객에게 노출된 횟수 중 몇 번의 클릭이 일어났는지를 백분율로 나타낸 것이다.CTR (...
DDNDDN (Daum Display Network)다음을 비롯한 다양한 제휴 네트워크에 원하는 고객을 타겟으로 설정하여 디스플레이 광고를 노출하는 네트워크 광고 상품을 의미한다.
eCPMeCPM (Effective Cost Per Mile)유효 광고 1,000회 노출당 단가를 가리키는 말이다.eCPM = 총 광고비용 / 총 광고노출수 X 1,000
Frequency CappingFrequency Capping은 광고가 노출되는 횟수를 제한하는 것을 말하다. 예를 들어 `5 views / visitor / 24-hours`라고 하면 한 사람을 대상으로 광고가 5회 노출되면 24시간 이내에는 더 이상 노출되지 않도...
ImpressionImpression(노출수)은 광고가 노출되는 횟수이다.
SA네이버 등의 검색엔진에서 검색 시 검색 결과에 노출시키는 광고를 일컫는다. 광고주는 자신의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이들이 입력할 가능성이 높은 키워드를 선별하여 광고 노출을 요청...
SEO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검색엔진최적화)란 검색 엔진에서 검색을 했을 때, 웹페이지가 상위에 노출되도록 관리하는 것이다.
SNS광고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유투브 등 소셜미디어를 이용하여 노출하는 광고를 말한다. 사회적 네트워크를 이용한다는 점에서 파급력이 크고, 광고에 대한 반응이 실시간으로 나타난...
검색광고네이버 등의 검색엔진에서 검색 시 검색 결과에 노출시키는 광고를 일컫는다. 광고주는 자신의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이들이 입력할 가능성이 높은 키워드를 선별하여 광고 노출을 요청...
검색엔진최적화검색엔진최적화(SEO, Search Engine Optimization)란 검색 엔진에서 검색을 했을 때, 웹페이지가 상위에 노출되도록 관리하는 것이다.
광고 피로도특정 광고나 지면에서 광고 자체에 대한 거부감을 나타내는 현상을 이야기한다. 같은 텍스트나 이미지 소재로 광고가 여러 번 노출될 때 광고 피로도가 더 빠르게 찾아온다.
광고더보기네이버 클릭초이스 광고 노출 영역 중 하나로, 노출 순위 밖에 있는 광고를 노출해주는 광고 영역이다.광고 영역에 보여지는 광고 이외에 더 많은 광고를 보기 원하는 검색사용자가 광고 영...
노출단가노출단가(CPI, Cost Per Imp.)는 광고비를 노출량으로 나눈 값을 의미한다.
노출노출수(Impression)는 광고가 노출되는 횟수이다.
노출수 제한노출수 제한(Frequency Capping)은 광고가 노출되는 횟수를 제한하는 것을 말한다. 광고가 노출되는 빈도가 높을수록 광고피로도가 증가하는 현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노출수를 제한할 필요가 있...
123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