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도구 | 광고주의 키워드 선택을 돕기 위해 키워드를 추천해주는 기능이다.사이트 입력, 업종 입력, 키워드 입력, 시즌 입력 등을 통해 추천 키워드 리스트와 평균 클릭률, 경쟁정도, 월평균 노출 광... |
키워드광고 | 키워드광고(검색광고, SA, Search Ad)네이버 등의 검색엔진에서 검색 시 검색 결과에 노출시키는 광고를 일컫는다. 광고주는 자신의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이들이 입력할 가능성이 높은 키워... |
타임보드 | 네이버 초기화면 상단 영역에 정해진 시간 동안 광고를 독점 노출하여 높은 전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네이버의 배너광고 상품. - 1일 24시간 중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여 집행할 ... |
티저 광고 | 중요한 내용을 감춰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한 뒤 점차 본 모습을 드러내는 광고 방식이다.소비자의 주의를 끌 만한 것을 내보낸 후, 상품의 특징이나 가격, 마지막으로 상품명을 밝히는 ... |
파워링크 | 네이버 클릭초이스 상품의 노출 영역으로,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노출된다. 파워링크 광고 노출을 선택한 광고 중 클릭초이스 노출 순위로 10개의 광고가 노출된다. |
평균노출순위 | 통계기간 내 노출된 광고의 평균 순위를 말한다. |
표시URL | 주로 광고를 게재하고자하는 웹사이트의 메인페이지 URL을 의미하지만, 정확하게는 키워드광고 노출 시에 보이고자 하는 URL을 뜻한다. |
품질지수 | 품질지수란, 게재된 광고의 품질을 나타내는 지수로, 광고 노출 순위에 영향을 미친다. 품질지수는 키워드와 광고문안의 연관도, 키워드와 사이트의 연관도 등을 반영한다. |
홈페이지 최적화 | 웹문서 검색 결과에서 자사 홈페이지가 상단에 노출되도록 하는 작업을 뜻한다. 목표키워드를 홈페이지 곳곳에 배치해서 검색결과에 노출되도록 하는 것이다. 사이트 최적화라고도 한다. |
확장검색 | 확장검색은 광고주가 등록한 키워드가 검색 사용자가 입력한 검색어와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더라도 관련성이 높으면 광고가 노출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다.검색 사용자가 입력한 검색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