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
총 50 건
키워드 도구광고주의 키워드 선택을 돕기 위해 키워드를 추천해주는 기능이다.사이트 입력, 업종 입력, 키워드 입력, 시즌 입력 등을 통해 추천 키워드 리스트와 평균 클릭률, 경쟁정도, 월평균 노출 광...
키워드광고키워드광고(검색광고, SA, Search Ad)네이버 등의 검색엔진에서 검색 시 검색 결과에 노출시키는 광고를 일컫는다. 광고주는 자신의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이들이 입력할 가능성이 높은 키워...
타임보드네이버 초기화면 상단 영역에 정해진 시간 동안 광고를 독점 노출하여 높은 전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네이버의 배너광고 상품.  - 1일 24시간 중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여 집행할 ...
티저 광고중요한 내용을 감춰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한 뒤 점차 본 모습을 드러내는 광고 방식이다.소비자의 주의를 끌 만한 것을 내보낸 후, 상품의 특징이나 가격, 마지막으로 상품명을 밝히는 ...
파워링크네이버 클릭초이스 상품의 노출 영역으로,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노출된다. 파워링크 광고 노출을 선택한 광고 중 클릭초이스 노출 순위로 10개의 광고가 노출된다.
평균노출순위통계기간 내 노출된 광고의 평균 순위를 말한다.
표시URL주로 광고를 게재하고자하는 웹사이트의 메인페이지 URL을 의미하지만, 정확하게는 키워드광고 노출 시에 보이고자 하는 URL을 뜻한다.
품질지수품질지수란, 게재된 광고의 품질을 나타내는 지수로, 광고 노출 순위에 영향을 미친다. 품질지수는 키워드와 광고문안의 연관도, 키워드와 사이트의 연관도 등을 반영한다.
홈페이지 최적화웹문서 검색 결과에서 자사 홈페이지가 상단에 노출되도록 하는 작업을 뜻한다. 목표키워드를 홈페이지 곳곳에 배치해서 검색결과에 노출되도록 하는 것이다. 사이트 최적화라고도 한다.
확장검색확장검색은 광고주가 등록한 키워드가 검색 사용자가 입력한 검색어와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더라도 관련성이 높으면 광고가 노출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다.검색 사용자가 입력한 검색어...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23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