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편. 대행사만의 차별점은 뭐가 있을까?

2022.04.28 17:04

유리나

조회수 439

댓글 0



광고주를 설득하기 위한 제안서에 넣을 우리 대행사의 강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대행사에게 좋은 광고 제안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런 분이라면 더욱 필요한 내용이에요!

✔ 광고 대행사의 업무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싶으신 분

✔ 대행사에게 적합한 마케팅 제안을 받고 싶은 분

✔ 좋은 파트너사를 만나고 싶은 분

✔ 광고 대행사 취준생, 신입 마케터

✔ 인하우스 마케터, 사업가, 경영자


이런 내용을 다루고 있어요 😃

▪ 제안서에 들어가는 자사의 강점

▪ RFP의 개념과 작성해야 하는 이유


영상 보기 Tip

▪ 재생 속도 1.25로 봐도 좋아요

▪ 본 내용은 0:00:20부터!

마케팅 마케터 광고대행사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아이보스 알림

지금 이 글은 유리나 보스님의 아이보스 인기 게시글입니다.

SNS에 공유하여 정보를 나누어 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루동안 보지 않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AD

아이보스

05.30
1

유리나

06.29101
4

유리나

06.22284
3

유리나

06.15265
2

유리나

06.13230

유리나

06.08300
3

유리나

06.01336
1

유리나

05.30302
2

유리나

05.25449
4

유리나

05.23506
53

유리나

05.18448
11

유리나

05.16486
61

유리나

05.11872
21

유리나

05.09495
12

유리나

05.04431
11

유리나

05.02384

유리나

04.28439
7

유리나

04.25713
4

유리나

04.20478
4

유리나

04.181,004
목록 글쓰기
1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