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4편. 대행사만의 차별점은 뭐가 있을까?

2022.04.28 17:04

유리나

조회수 1,702

댓글 2



광고주를 설득하기 위한 제안서에 넣을 우리 대행사의 강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대행사에게 좋은 광고 제안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런 분이라면 더욱 필요한 내용이에요!

✔ 광고 대행사의 업무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싶으신 분

✔ 대행사에게 적합한 마케팅 제안을 받고 싶은 분

✔ 좋은 파트너사를 만나고 싶은 분

✔ 광고 대행사 취준생, 신입 마케터

✔ 인하우스 마케터, 사업가, 경영자


이런 내용을 다루고 있어요 😃

▪ 제안서에 들어가는 자사의 강점

▪ RFP의 개념과 작성해야 하는 이유


영상 보기 Tip

▪ 재생 속도 1.25로 봐도 좋아요

▪ 본 내용은 0:00:20부터!

마케팅 마케터 광고대행사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해피메이커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아이보스 알림

지금 이 글은 유리나 보스님의 아이보스 인기 게시글입니다.

SNS에 공유하여 정보를 나누어 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루동안 보지 않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