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열정 100 노력 100 백프로진 입니다.
채택답변웹사이트 기준으로 픽셀이 발동됩니다 ㅎㅎ 타 메체를 통해 들어온 유저도 픽셀을 통해 이벤트가 수집 됩니다.
답변페이스북 픽셀에 반응한 것입니다. 해당 웹 사이트 접속 후 별다른 상호작용이 없어도 page view / Landing Page view 등 과 같은 이벤트가 수집 된다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페이스북 광고 맞춤타겟을 생성하시면 집행 가능합니다 ^^
답변도메인 인증은 받으셨나요? ▶IOS 14에 따른 광고 변경 관련 내용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331612538028890?id=428636648170202 ▶도메인 인증 관련 내용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245311299870862 ▶SDK 8.1 버전 관련 내용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2750680505215705?id=428636648170202 해..
답변광고 캠페인 명, 광고 그룹명은 수정해도 무방합니다만 광고 소재나, 설정 그리고 너무 큰 예산 변경은 학습을 다시 시작하게 할 수 있습니다. 학습에 영향을 주지 않는 범위는 원래 예산의 10~15% 정도 입니다. 추가로 구글 광고 청구는 일 예산 2배까지는 청구될 수 있습니다. 30일 단..
채택답변어떤 서비스이신지 정보가 부족하여 추천드리기 애매하네요. 1.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 : 네이버는 단일 매체로 네이버가 자체 보유한 지면에 광고를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2. 다음(카카오모먼트) : 카카오톡, 다음 그외 카카오 서비스와 언론사 지면에 광고를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답변검색엔진최적화 기준에 부합하지 않으면 충분히 날라갈 수 있더군요. 검색 기본 요소 및 알고리즘 1. 적합도 : 상품명, 카테고리, 제조사/브랜드, 속성/태그 등 상품 정보의 어떤 필드와 연관도가 높은짖 2. 인기도 : 클릭수, 판매실적, 구매평수, 최신성 등의 고유한 요소를 카테고리 특성..
답변기획관련 책을 읽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1. 기획은 2형식이다. 2. 마케터의 생각법 3. 기획자의 습관 등등 좋은 책들 많습니다. 아마 기획서 양식은 많이 구하실 수 있겠지만 본질을 찾는건 관련 책을 읽는것이 정답인 것 같아요. 추가로 '마케터의 일' 도 추천드려요!
채택답변분양광고를 인스타그램으로 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인스타그램 앱 자체는 개인 사용자 타겟팅 매체라고 봐도 무방하죠. 그만큼 성과기여 중 맞춤 콘텐츠의 비중이 굉장히 크며 통계상 사용자의 대다수는 10~20대 비중이 높습니다. 물론 사용자 별 타겟팅이 가능하니깐 30~40대 공략도 ..
답변태깅 문제일 것 같은데요. https://marketology.co.kr/all-category/google-ads/%ec%95%a0%eb%93%9c%ec%9b%8c%ec%a6%88%ec%99%80-%ec%95%a0%eb%84%90%eb%a6%ac%ed%8b%b1%ec%8a%a4-%ec%97%b0%ea%b2%b0%ec%9d%98-%ec%9d%b4%ec%a0%90/ 해당 URL 참고해보시겠어요 ?
답변유사타겟이 넓을수록 웹사이트 방문자들과 연관도가 떨어지죠. 예산이 크지 않아 도달 범위를 너무 넓게 잡으시지 않아도 될듯. 유사타겟은 1%가 좋겠습니다. 머신러닝 진행중이시라니 광고 수정은 하지 마시고 `리타겟팅` 을 계속 하실 생각이시면 트래픽 캠페인도 같이 운영..
채택답변클릭 (전체) 집계가 된 걸 보니 해당 클릭 중 "링크 클릭" 은 없나 보네요. 진행 하신 광고 캠페인이 '랜딩 페이지 조회' 목적인 광고이신가요?
채택답변거르시고,, 구글검색광고는 직접 운영하시시는걸 추천합니다. 인력이나, 마케터가 없으신 경우 검색광고대행사나, 디지털광고대행사를 통해 집행해도 무방합니다. 근대.. 월 12만원으로 ..?
채택답변구글애널리틱스 획득 --> 전체 트레픽 --> 채널에서 다이렉트, 오가닉 서치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유입 수 : 사용자, 세션 확인 전환수 : 관리 --> 보기에서 목표 --> 전환목표를 만들어 주시고 전환수 확인 도움 되시길~!
답변타불라
답변진행중이신 네이버 광고에 UTM 설정은 되어 있으신가요? 네이버에서 넘어온 사용자가 1,000명 이라면 진행중이신 광고 외 다른 채널에서 넘어온 사용자도 있을 수 있어요. referral 과 소스/매체 구분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답변네이버 광고에서 기간설정을 GA랑 맞춰보셔도 그러나요?
채택답변의료쪽은 의료심의 받아야합니다. 블로그는 정보성 형태로 많이들 발행 하시는데 공정의 문구를 기재하는 방법도 따로 있는 것 같아요.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는데 쪽지 주시면 의료광고법 관련 자료 공유 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채택답변브랜드 인지 캠페인으로 광고를 돌리시면 1. 도달 2. 노출 3. 빈도 4. CPM 위 4가지 지표를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인지 캠페인은 광고 노출에 목적이 있는 캠페인으로 클릭은 다소 낮게 나오는 편 입니다. 광고를 한명당 몇번 보았는지 광고 1,000번 노출당 과금은 얼마인지 체..
답변https://support.google.com/analytics/answer/2819948?hl=ko 구글 가이드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_^
답변안녕하세요. 광고 소재와 랜딩페이지의 연관성을 깊게 제작하셔야 합니다. 페이스북 광고 정책을 참고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https://ko-kr.facebook.com/policies/a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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