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열정 100 노력 100 백프로진 입니다.
답변파이팅....
스폰사드
채택답변관리 --> 목표에서 전환목표를 만드실 때 1. 목표 설정 : 맞춤 설정 2. 목표 설명 : 이벤트 3. 목표 세부정보 : 카테고리, 액션, 라벨, 값을 GTM 설정 시 세팅하셨던대로 맞게 맞춰주세요. :D
애널리틱스
채택답변페이스북은 페이스북 자체 네트워크에 광고를 입찰하여 노출시킵니다. 반면 구글 GDN은 구글 네트워크와 애드 네트워크에 입찰하여 노출시킵니다. CPM으로 보면 구글 GDN이 훨씬 저렴합니다. 왜 일까요? 페이스북은 SNS로 네이티브형 지면입니다. 광고소재는 기본이며 다양한 워딩..
페이스북구글광고GDNCPCCPMROAS
답변'머신러닝이 제한' .. 그럼 광고가 학습하는데 제한된다고 보여지네요. OFF 하시고 새롭게 광고를 만드시는게 좋겠습니다. 머신러닝이 학습하게 도움을 주는 것이 담당자의 역할이죠. :D
제한된머신러닝제한된머신러닝
채택답변매칭되는 키워드가 주변 경쟁사보다 가격, 스펙이 떨어진다고 생각이 드시는 이유가 어떤 데이터를 보고 생각하신건가요?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브랜드와 제품 가격대 정보가 없어서.... 쇼핑검색은 카테고리와 제품마다 다르지만, 전 무조건 상단 노출이 꼭 많은 클릭을 받는 것은..
쇼핑검색광고네이버광고
답변1. 일일 예산 내 최대 전환 발행을 위해 입찰하는 방식으로 cpa 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수동 cpc 는 직접 입찰금액을 정하여 입찰하는 방식이며, 클릭 최대화는 제한된 지출 금액 내 최대 클릭이 일어날 수 있게 자동 입찰 방식이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x) 수동 CPC : ..
카카오비즈보드
답변해당 광고 소재의 프리퀀시가 매우 높아지면 발생되는 일 입니다. 같은 소재의 빈도가 올라가므로, 전환당 비용이 증가하는 부분인데요. 안내 창에서 안내 받으셨다시피 광고를 복제하시고 다른 크리에이티브를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맞춤타겟도 따로 만드셔서 함께 ..
마켓팅페이스북컨텐츠
답변듣고 싶은 강의들이 무엇인지 리스트를 만들어보세요. 검색광고, 디스플레이광고, 모바일광고 혹은 디지털마케팅 올인원패키지 등등.. 그 외 퍼널분석이나 인 앱/웹 분석 등등 다양한 커리큘럼이.. 존재하지요. 필요한 강의를 먼저 리스트업하고 상사나 대표님께 `왜` 필요한지 설득 ..
신입마케터사수가없어요인하우스인하우스마케터
채택답변https://brunch.co.kr/@ogaeng/5 해당 브런치글 참고해보시겠어요??
애널리틱스네이버
채택답변엑셀 포멧을 하나 만들어 놓으시는게 편하실거에요. 리딩을 데일리로 하신다면 집행 1일 차부터 라이브 기간 내내 내역들을 기재하시고. 코멘트 시트나, 별도 공간을 따로 만들어서 인사이트 및 분석 결과를 기재해주시면 깔끔하실 겁니다. (예를 들어, GA에서 페이스북 광고에 대한 ..
페이스북광고성과보고서성과측정페북
채택답변페이스북 광고 도달 캠페인은 RTB (실시간 자동 입찰) 을 통해 광고 자리를 구매하여 타겟 설정하신대로 시청자에게 광고가 도달 됩니다. 혹은 페이스북 페이지 내 인스타그램 처럼 '게시물 홍보하기' 식으로 광고집행도 가능합니다.
페이스북피드인스타팔로우조절
채택답변페이스북은 간접전환 개념이 있어요. 페이스북 광고를 보고, 네이버로 넘어가 구매했다면 페이스북에선 1 구매로 집계됩니다. ga 에선 네이버 구매로 찍힐것이구요. 전환 기간 및 기여 설정을 확인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
답변브랜드 인지 목적의 광고라면 보셔야 할 지표는 도달 / 노출 / 빈도 / CPM 그리고 광고 시청자와 상호작용을 보시면 됩니다. 전달주신 내용으로는 좋다 나쁘다 판단이 어려워요. 광고 소재의 형태나, 타겟에 대한 정보도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결과당비용광고분석
채택답변3rd party tracker = in app 분석과 데이터 수집 및 리딩을 도와줍니다. 어트리뷰션 = 위와 같은 방법을 앱 어트리뷰션 이라고 합니다.
앱어트리뷰션앱스플라이어싱귤로
채택답변GA, GTM 충분히 독학으로 가능은 합니다. 다만 실제 데이터 수집 후 다양한 분석으로 인사이트 도출 & 성과 개선은 실무를 통해 배울 수 있는 것들이 있어요. 구글 마케팅 플랫폼 자체에 디테일한 태그닉은 이론으로는 전부 습득하기에는 좀 무리가 있습니다 ㅠ
GAGTM구글구글애널리틱스구글태그매니저
답변카카오 모먼트를 통해서 집행이 가능합니다. https://www.i-boss.co.kr/ab-6141-37707 해당 자료 참고해보세요.
다음광고
답변마케팅을 하고싶으신건지 코딩을 하고싶으신건지.. 물론 온라인 마케팅에서 코딩이 필요할 순 있겠으나.. 보통 전문가한태 의뢰를 하지. 일반적으로 마케터가 코딩을 하지는 않습니다. 우선 질문자님께서는 마케터를 하고싶으신건가요?
마케팅코딩마케터코딩마케팅코딩
답변아이보스 대행 컨설팅에서 대행 의뢰를 이용해보세요. 혹은 질문답변에서 궁금하신 부분을 질문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클릭초이스패션스퀘어쇼핑검색
답변대가성 콘텐츠는 모두 들어가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_^ 대가가 오고 갔다면 필수로 기재해 주세요~!
SNS후기이벤트
답변해당 부분도 SEO영역인 것으로 보입니다.. 네이버 플레이스 고객센터에 문의 해보시는게 빠르실 것 같아요.^^
네비어플레이스모바일플레이스플레이스노출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SSOSSOhi
6Groove준
7GrooveHJ
8메타마케팅연구소
9감자영
10미취니
11오늘그리고내일
12rbghWkd
13마문철
14legion
15진정성있는마케팅
16KCA미디어
17윾넨
18마이더스의손
19MRES
20이루다팩토리
21바이너리애드
22두유소년
23갸아악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젤리얌
26노은비
27차라투스트라
28쭈실장
29두리엉아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