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열정 100 노력 100 백프로진 입니다.
채택답변https://support.google.com/google-ads/answer/6357595?hl=ko 해당 정보 참고하시어, 조정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구글애즈
답변비슷하게는 페이스북에 '어트리뷰션' '애널리티스' 보고서가 존재합니다.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
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
답변하하..대행사 계정으로 세팅 하신거에요? 대행사 사업자로 보험/금융 광고를 할려니... 반려 된 것으로 보입니다. 보험/금융사 사업자로 계정을 다시 만들어주시고 심의를 넣어주셔야 할 것 같네요.
GFA광고진행불가
답변네이버 쇼핑 검색 광고 말씀 이신거죠? 매칭 되는 키워드와 입찰 넣으시는 순위(자리)가 평균 2000원대로 보입니다. 평균 5천원 까지 입찰을 넣어두신 상황이라면 그 이상 비딩이 들어가지 않는 한 순위유지는 가능할 것으로 보이네요. 다만 쇼핑 검색 광고는 갑작스레 순위 입찰을 ..
네이버쇼핑검색광고
답변UA 먼저 세팅하시고, 필요에 따라 GA4도 병행하시라는 말씀 같습니다.
gaga4구글애널리틱스퍼포먼스마케팅유니버설애널리틱스
채택답변랜딩페이지 점검이 필요할 것 같은데요?? 고객센터에 문의 해보시는게 빠를 것 같아요~!
유튜브인스트림구글애즈
답변1. 나노, 마이크로, 메가 등 각 인플루언서 홍보협찬 글의 경우 한건당 가격이 얼마정도 하는지 궁금합니다. -- 대행 업체마다 수수료, 혹은 인플루언서 별 요구 금액에 따라 상이합니다. 대행사 컨택 시 협찬 제품 제공 유무와 가격, 제공 가능한 가이드라인 등등 체크하시어 단가 비교..
인플루언서인스타그램
답변관리 --> 목표에서 회원가입 완료 목표를 만드세요. (회원가입 페이지 진입 혹은 도착)
GA가입자수
채택답변일 예산 / CPC 는 최적화 기간에는 건들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일일 3만원 기준 클릭 250이면 cpc 120원 정도로 광고 라이브를 수정 없이 쭉 유지해보시길 권장 드립니다. 추가로 예산을 증액하셨다고 했는데 기존 광고에 예산 증액보단, 기존 타겟 세그먼트 설정과는 다른 방식으로 ..
구글GDN노출CPC
답변EX) 하루 2개 전환 목표: 2개 전환 시 200,000원 매출이 발생 위와 같은 상황이시면 목표하시는 ROAS에 일 예산을 맞춰주시던 혹은 더 낮게 잡아 주시는게 좋습니다. 즉, 목표 ROAS가 400% 라면 하루 일 예산 50,000원 이하로 잡아주셔야 하는 거죠. 물론 전환 목표에 따라 다를 것 같습니다. 전..
카카오광고
답변EX) 캡페인 1 : 머신러닝 중 캠페인 2 : 머신러닝 중 캠페인 3 : 신규 전환 캠페인 캠페인 4 : 리타겟팅 캠페인 . . . 위 캠페인 모두 동일 랜딩페이지 이구요. 질문자님 질문을 잘 이해한건지..?
구글
채택답변럭키투데이 등록 상품 필수 조건 - 동일 상품(해당 카테고리 유사 상품) 중 최저가 - 할인율 0%인 상품은 진행 불가 - 전체연령 구매 가능 상품 - 최소 72시간 이상 진행 가능한 상품 - n개 옵션 상품으로 진행 시, 옵션 상품 수의 70% 이상은 균일가(옵션별 판매가 표기 필수) [출처..
스마트스토어기획전럭키투데이
답변두 캠페인 모두 예산과 기간은 동일 한가요 ?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페북광고CPM
답변질문 이해가 잘되지는 않지만, 네이버 키워드 도구는 월집계로 제공됩니다.
네이버검색광고
답변분석된 리포팅을 제공받기 위해서 대행사를 쓰는겁니다. TG,카카오모먼트, GDN등등 5개 정도 매체는 질문자님이 직접 집행해도 될 판에.. 대행사를 쓰는 이유는 조금 더 전문인력 내세워 대행을 맡기고, 그로 인한 결과들을 제공 받기 위함이지요..
대행사광고광고매체성과분석
답변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네요.(죄송합니다) 클라이언트께 몇가지 레퍼런스를 받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BICI디자인
답변도달의 목적을 가진 캠페인이신가 보군요. 도달 / 노출 / 빈도 / CPM 4가지 지표면 '도달' 관련 리포팅에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조금 더 넣자면 클릭 관련 지표와 / Cost 도 추가해주셔도 문제 없습니다~
페이스북
답변아이디 공유는 위험합니다. 비즈니스 계정을 직원들(팀원)께 권한을 분배하시는게 현명한 방법입니다.
인스타그램인스타비활성화
답변콘텐츠 매체 / 파트너 매체로 노출 확장이 가능합니다. 광고 그룹에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셔요.
파워링크
답변대시보드 가셔서 '광고' 부분에서 수정 하시면 될 듯합니다. 새로 캠페인 세팅해서 올려주셔도 무방합니다
페이스북광고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준
6SSOSSOhi
7GrooveHJ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감자영
11진정성있는마케팅
12legion
13오늘그리고내일
14rbghWkd
15KCA미디어
16윾넨
17젤리얌
18MRES
19바이너리애드
20쭈실장
21stead
22갸아악
23노은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차라투스트라
26이루다팩토리
27잠실코끼리
28두유소년
29bcheck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