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답변코드 못심는 스마트스토어는 파라미터 심는다고 해도 GA 못돌리기 때문에 팔다리 짤리고 시작합니다. 본인스토어 아니면 사내에서 성과로 쪼임당하기 딱좋으니 감안하시고 진행하세요
구글광고구글구글검색광고구글애즈GA
답변좌측 상단 필터 우측의 애셋상태-> 전체에서 "운영중"으로 변경해보세요!
구글애즈
채택답변어떤 캠페인을 진행하시는지는 모르겠으나, 갓 등록하신 후 머신러닝기간에 유독 소진이 빠르거나, 2배정도 더 예산이 소요되는 현상이 발생하는 것은 정상입니다. 타겟, 노출매체 모두 확인 후 엄한곳으로 새는 곳이 없다는 것이 판단되시면, 러닝이 되도록 그대로 두시는 것이 좋습니..
구글애즈구글마케터
답변100%시청에 도달하기전에 미리 클릭하는 경우에도 조회수에 포함되기 때문입니다. 구글에서는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습니다. `시청자가 조회수가 증가하기 전에 클릭 유도 문구(CTA), 카드, 배너, 썸네일, 로고와 같은 동영상 광고의 엘리먼트를 클릭하면 클릭수 1회와 조회수 1회가 계..
유튜브광고유튜브마케팅구글광고
채택답변메타나 구글이나 유저의 활동기록을 바탕으로 추정을 할 뿐 100% 정확하게 타겟하지는 못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예를들어 질문자님의 [Google 계정관리 - 데이터 및 개인정보보호 - 맞춤설정된 광고]로 들어가보시면, 구글이 유저를 어느정도는 파악했지만 두루뭉술하게 추정하고 있다..
병의원병원의사타게팅
채택답변음소거로 듣는사람처럼 특이한 케이스를 고려한다기보다는 영상 특성을 고려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멘트 없이 사운드와 영상미를 통해 브랜드를 홍보하는 경우, 영상이 텍스트 주목도 위주인 경우, 제품에만 시선을 집중시킬 필요가 경우, 자막이 영상미를 훼손한다고 판단되는 ..
유튜브광고유튜브마케팅
답변https://smartstore.naver.com/eighteenzero/shoppingstory/detail?id=5000047958&page=1&nt_source=naver&nt_medium=kakaotalk_1&nt_detail=shoppinglive&nt_keyword=1201 이거로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쇼핑스토리파라미터사용자정의
채택답변안녕하세요. 판매자의 수정권한이 있는 것은 상품 출시일입니다. 카탈로그 등록일은 네이버 담당자의 컨펌날짜로 그대로 찍혀나오기 때문에 수정불가하며, 불가피하게 등록일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 상세페이지 등을 일부 수정하신 후, 이전 카탈로그 판매처 모두 삭제까지하여 재등록 ..
네이버브랜드카탈로그브랜드쇼핑스마트스토어
답변농약판매관리인같은 상위(메인)키워드의 경우에는 노출에 있어 지수가 높은 블로그가 유리하지만, 검색량이 미미한 세부키워드의 경우에는 블로그 지수가 낮더라도 SEO만 잘 맞추면 노출가능합니다. 본문 내의 키워드 횟수 및 배열, 태그, 지수에 따라 노출순위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네이버블로그
답변먼저 협찬문구를 쓰지말라는 내용이 가이드에 있다면 불법입니다. 조금 더 자세히 말씀드리자면 공정거래위원회의 표시광고법에 위반되는 내용이 가이드에 제시되어 있을 경우 불법입니다. 가이드 내용 중 아래 제3조 1항의 각 호에 해당되는 내용이 있는지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
마케팅체험단
채택답변1) 네이버 쇼핑 - 검색 : 네이버 쇼핑 내에서 검색하거나, 통험검색결과에서 쇼핑 더보기를 통해 유입되는방식 2) 네이버 쇼핑 - 통합검색 : 네이버 검색결과창에서 쇼핑탭을 통해 바로 유입되는 방식 따라서 주력 상품 노출순위가 모바일 2~3위내로 상승하셨거나 PC 6위 내로 진입하셨을 ..
네이버쇼핑스마트스토어유입유입경로판매
답변말씀하신대로 쇼핑카탈로그 검색유입측정에는 오류가 없는 상황입니다. 평소 유입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셨다면 현시점에서 몇가지 점검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경쟁사가 가격을 더 낮춰 카탈로그 내 스토어 순위가 밀린 경우 2) 로직 변경 또는 카테고리 변경으로 카탈로그 ..
스마트스토어
채택답변네 맞습니다. 쇼핑광고에는 아쉽게도 별도로 키워드별 입찰을 설정하는 기능이 없습니다. 대신 해당 제품 카테고리내에서 고객들이 검색하는 키워드를 자동으로 잡아주는 방식으로 입찰가에 따라 노출을 결정합니다. 제외 키워드는 총 70개까지 가능하며, 체감상 원치않는 메인키워드 ..
네이버검색광고네이버검색네이버광고네이버쇼핑광고네이버쇼핑검색
채택답변되팔이 맞습니다. 저거 프로그램 돌려서 수만개등록시키는 거 맞구요, 저희 상세페이지까지 크롤링해간 사람들은 삭제요청하거나 신고했습니다. 저런거 하는 사람들이 넣는 문구가 저거 외에도 많을텐데 , 주요 목적은 제3자에게 동의없이 개인정보 넘기는거로 인한 개인정보보호법 ..
쇼핑몰오픈마켓
답변1. 오타이신지는 모르겠으나 `출원`과 `등록`은 다른 사항으로써 다시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상표권 35류 외에 상품에 대한 지정상품류 상표권까지 최종 등록이되어야 합니다. 2,3. 위 상표권이 공고를 거쳐 등록 완료 되었고, 브랜드 검색량과 판매량 모두 충분함에도 불구하고 ..
네이버네이버SEO네이버광고브랜드브랜드검색광고
답변만약 소재별로 세팅하신 키워드가 다르다면, 성과가 잘나오는 소재에 할당한 키워드를 다른곳에 삽입하지 않으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다른 소재에도 동일한 키워드를 적용하면, 질문자님께서 세팅하신 광고 사이에 입찰경쟁이 발생할 확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되면 ..
유튜브광고유튜브마케팅유튜브광고
채택답변검색할때 해당 키워드로 광고제목 또는 설명이 나오게 되는 키워드삽입기능을 말씀하시는 것 같네요. 해당 기능을 설정하는 방법은 구글 검색광고 세팅화면중, 제목입력 또는 설명란에서 Shift+[ 누르시면 아래 스크롤박스가 뜹니다. 1.키워드삽입 2.카운트다운 3. 위치삽입 이 중 ..
구글
채택답변SA(검색광고)입니다. 이미지 확장에 이미지 등록하시고 [설정]-[네트워크]-> Google 검색파트너 포함 체크하시면 유튜브에도 노출됩니다.
구글애즈마케팅광고유튜브유튜브광고
답변확인은 가능합니다. 다만, 기술이 필요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내에서 작동되는 스크립트는 한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게시물 열람시 작동되는 php 형식의 이미지 등을 심어, 게시물의 조회수를 외부에서 `유추`할 수 있습니다. php형식은 서버에서 작동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유추하는..
블로그블로그조회수
채택답변1) 어느 정도 WORST 키워드들을 삭제하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 당연히 맞긴합니다만, 아래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2) 제 의견은, WORST 키워드들이 우리 비즈니스에 많이 연관되있다보니 당장에 WORST 키워드들이 전환은 안됬지만 뭔가 검색을 타고타고 해서 1스택, 2스택 쌓이면서..
구글애즈키워드광고키워드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감자영
11마문철
12rbghWkd
13오늘그리고내일
14두리엉아
15MRES
16KCA미디어
17마이더스의손
18legion
19진정성있는마케팅
20윾넨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두유소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노은비
26차라투스트라
27쭈실장
28갸아악
29랭크업리워드
30bche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