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마케터제리허울뿐인 시대에서 진정성을 선택한 마케터 제리
blog119알면 요약할 수 있습니다.
BGROWBGROW 비그로우
김매니저함께 보면 좋은 아이보스 서비스 (소개글 참고)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국내 대표 미디어렙에서 근무 중인 8년차 대기업 퍼포먼스 마케터입니다. 다양한 광고 마케팅 문의사항에 적극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초보 마케터분들 대상 교육 및 강의도 가능하오니 문의주세요 !
채택답변안녕하세요 구매전환 목적으로 카탈로그 광고 집행은 다른 광고주들도 많이 진행하오니 진행해보심을 권장드립니다. 그리고 예산의 경우 보스님 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전환 목표로 진행 시 일주일 내 50건 전환이 발생이 되어야 머신러닝 최적화가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메타DA
답변안녕하세요 한개의 캠페인 내 다수 그룹 혹은 한개의 그룹 내 다수 소재를 넣고 진행하시게 되면 말씀하신 것 처럼 소재 최적화가 진행되어 명확한 AB 테스트 확인이 어렵습니다. 동일 타겟에게 균등한 광고비를 집행하여 효율 체크를 원하시는거라면 번거로우시더라도 각각의 캠페..
구글광고구글애즈
답변안녕하세요 물론 보스님의 결정이 제일 중요하시지만, 광고효율이 좋다는건 소재를 아직 변경하지 않아도 된다는 뜻으로 보여져서 저라면 현행 유지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의 경우 캠페인 세트 내에 여러개의 소재를 운영 시 자동으로 소재 최적화가 진행됩니다. 여러개 소재 중 효율이 좋은 소재에 예산 비중을 많이 넣는 것을 소재 최적화라고 칭합니다. 그래서 7개 소재 중 아예 소진이 안되시는 것도 있으신 상황이며 새로운 소재를 ..
채택답변안녕하세요 광고를 노출하고 싶은 대상이 현지 기업이 맞으실지요? 그렇다면 링크드인 광고도 집행 테스트 해보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혹은 GDN 등 해외 타겟팅이 가능한 매체를 사용하여 세부 타겟팅 설정하여 운영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우선 링크드인이 1순위 일 듯 ..
마케팅채널링크드인B2B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GA4 연동이 되셨다면, 자사 사이트 유입 후 장바구니 전환되는 이벤트를 전환값으로 잡고 `장바구니 추출 고객` 잠재고객 세그먼트로 전환 광고 진행해보심을 추천드립니다. 메타 픽셀에서도 맞춤전환값으로 타겟팅 진행하면 어떠실지 합니다. (장바구니 담기 완료 페이..
CRM카페24
채택답변안녕하세요 광고를 진행하고싶으시는 대상 타겟이 어떻게 되실까요? 매체의 경우 X(트위터) 등도 있고 버티컬로 내려가다보면 더욱 많아지긴 하겠으나 사실 많은 신규 매체를 집행하시는 것 보다는 하나의 매체를 정확하게 최적화 시키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작은 매체보다는 대표 ..
마케팅추천
채택답변안녕하세요 페이지 생성 후 바로 발생하신 부분이시라면 페이지에서 어느정도 활동 (포스팅, 유저와의 인터렉티브) 을 진행하시는게 중요합니다. 메타에서도 페이지 만든 직후에는 광고나 다른 활동을 할 수 없도록 제한하는게 정책이기 떄문에 한번 확인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
메타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유튜브 쇼츠와 틱톡에 동일한 영상을 올린다고 블라인드 당하지 않습니다. 다만, 업로드하실때 멘션이라던지 이런 부분을 단순 복사 붙여넣기 하셨다면 그렇게 될 수도 있고, 틱톡 업로드 시 별다른 틱톡의 설정을 전혀 하지 않으셨다면 해당 문구가 나오실 수도 있습니..
유튜브틱톡
답변쪽지 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프로모션이벤트홍보
답변안녕하세요 동영상 콘텐츠의 초수, 유형 등 자세한 내용에 따라 추천 드릴 수 있는 미디어가 달라 현재로써는 답변드리기가 다소 어려운 상황입니다. 채택 후 쪽지 주시면 조금 더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영상광고
답변안녕하세요 DA매체들은 머신러닝 학습과 최적화가 필요하여 자주 바꾸시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한번 바꾸게 되면 1~2주 정도는 학습할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을 두시는게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DAMETAGDN
답변안녕하세요 구글애즈와 애널리틱스에서 잠재고객 세그먼트를 추출하여 광고를 진행하실 경우 구글애즈 잠재고객 관리자에서 미리 세그먼트를 만들고 모수를 축적해야 할 수 있습니다. 애널리틱스 역시 애널리틱스 내에서 세그먼트를 만들어놓고 유입된 모수를 구글애즈 잠재고..
애즈세그먼트구글애즈리타기팅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스마트채널에서 화장품/뷰티 브랜드의 경쟁은 매우 치열합니다. 그리고, 월말/연말의 이슈까지 이어져 최적화가 안되는 상황인 것 같구요 전환 캠페인의 경우 일주일 내 50건의 전환을 달성해야 최적화가 진행되는데 혹 광고 진행하신지 일주일이 넘으셨거나 하신다면 ..
GFA스마트스토어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어드벤티지 캠페인 설정은 메타에서 머신러닝이 자동으로 효율이 높은 쪽으로 집행하게 도와주는 시스템으로 기존 보다 더욱 높은 효율을 낼 수 있습니다. 광고 반응 유저의 유사 타겟도 확장시켜주고 자동으로 최적화가 진행되어 개인 의견으로는 설정하시는게 더 좋..
페이스북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캠페인 클릭 > 위치 > 좌상단 수정 버튼 클릭 하신 후 '반지름' 클릭하시면 군/동 별로 타겟 설정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구글애즈GDN구글광고GA디스플레이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보통 공식대행사라고 함은 광고 집행 후 매체에서 대행사에게 리턴 수수료를 지급하는 형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예를 들어 토스 라이브 상품이 150만원이고 수수료가 20%라면 집행 시 30만원의 수수료를 페이백 받는 형태로 할인의 형태랑은 다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토스대행사라이브쇼핑라이브커머스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시즌성 제품이시라면 아무래도 성수기 시즌에 공격적으로 매출을 견인하시는게 더 좋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광고를 진행하시더라도 roas는 광고비용 대비 수익률이라 구매전환 대비 비용이 더 많이 지출 될 수 있기 떄문입니다. 키워드의 검색량이 그래도 발생하고 있는 상..
메타광고
답변안녕하세요 후자로 진행하시는게 현실성 있어 보여서 좋을 것 같습니다. 포폴을 보는 담당자들도 마케팅 관련 실무자일터라 11000%는 비현실적으로 보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유튜브ROAS매출효율성과
채택답변안녕하세요 1개의 계정 내에 2개의 비즈채널 등록은 가능합니다. 캠페인만 구분하셔서 운영하시면 전혀 무리 없이 진행 가능하시니 비즈채널 추가로 등록하셔서 운영 해주시면 됩니다!! 계정을 두개로 나누면 관리가 어려우실거에요 ㅠ
GFA네이버네이버DA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굿도메인
3열치
4애플개발자
5MRES
6blog119
7bcheck
8순위올리기전문
9BGROW
10이프로애드1
1굿도메인
2BGROW
4bcheck
6김완진
7애플개발자
9마케팅칼잡이
2bcheck
3MRES
4열치
5애플개발자
6순위올리기전문
7김완진
8blog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