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젤리얌보통 마케터 - 젤리얌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안팀장안팀장
김매니저함께 보면 좋은 아이보스 서비스 (소개글 참고)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국내 대표 미디어렙에서 근무 중인 8년차 대기업 퍼포먼스 마케터입니다. 다양한 광고 마케팅 문의사항에 적극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초보 마케터분들 대상 교육 및 강의도 가능하오니 문의주세요 !
답변안녕하세요 단순 본인의 업무 경험이 `병원`이라는 한정된 업종이라고 해서 물경력일거라는 생각은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다만, 병원 인하우스 마케터라면 대부분 모든 바이럴 / 퍼포 관련 업무를 올인원으로 하실터이니 해당 업무들 중 본인이 좋아하고 잘 하는 업무를 가지고 다양..
병원마케팅
답변안녕하세요 대행사의 규모에 따라 천차만별인데 작은 대행사 > 큰 대행사 순으로 나열해본다면 (1~4) 1 ) 콜영업 2 ) 콜영업 + 지인 영업 3 ) 윗분 네트워크 + 나라장터 등 비딩 주수 4 ) 윗분 네트워크 + 광고주가 먼저 RFP 뿌림 (비딩) 정도로, 대행사의 규모가 커질수록 실무진 AE들..
광고대행사영업광고직장인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미리어드님 지금 올려주신 이미지를 보아하면, 다양한 스크립트를 삽입하신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예를들어 페이지 유입자 대상으로 픽셀 리타겟팅 캠페인을 진행하시려면, 페이지뷰의 모수를 확인하시면 되시고, 장바구니 한 유저를 타겟팅하시려면 장바구니 조회 의 모..
마케팅초보
답변안녕하세요 글이 길어서 모든 질문을 한 답변으로 말씀드리긴 다소 어려울 것 같은데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쪽지 주시면 컨설팅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전환 캠페인으로 목적 설정하시고 잠재고객 확보로 진행하시는 부분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모든 ..
메타
답변안녕하세요 질문 1번은 이 부분을 말씀주시는걸까요? 정확히 어떤 부분을 말씀주시는 것인지 명확하지 않아 제 생각이 맞다고 하고 답변드리자면, 해당 부분은 검색 쿼리 (트래픽)에 따라서 네이버 AI 가 자동으로 노출시켜주는 부분입니다. (콘텐츠영역이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고,..
사이트
답변안녕하세요 1) 개인소유로 진행하나 비즈니스 계정으로 소유하나 어디에 진행해도 무관합니다. 처음 들어보는 새로운 이상한 이야기인 것 같네요 ^^; 2) 이 부분은 정확하게는 한번 봐야 알겠지만 지금 자사몰 들어가서 대략 확인해보니 동일 웹사이트에 2개의 픽셀이 등록되어 있는 ..
메타광고
답변안녕하세요 원래 대행사들은 그러면 안되는데.. 양아치 대행사들이 참 많습니다.. ㅠㅠ 돈 꿀꺽하고 안주는 대행사들도 많고요.. 빨리 소규모 대행사 씬도 그런 양아치스러운 사람들 없어지고 건전해졌으면 좋겠네요 ㅠ
광고대행사
채택답변안녕하세요 계정 이관의 경우 아래와 같은 프로세스를 가집니다. 1) 대행사->광고주 측으로 이관하고자 하는 cid 전달 2) 광고주 기존 계정에 연결 (엑세스 요청) 3) 대행사 계정 이관에 필요한 맵핑 승인 이 과정에서 구글의 별도 승인은 필요 없는 것으로 알고 있고 맵핑 이후 결제..
구글애즈구글이관
답변안녕하세요 플레이스의 경우 스마트플레이스 비즈채널 등록 후 광고 그룹 셋팅단 가시면 예상 CPC가 나옵니다. 각 키워드별로 천차만별이기 떄문에 해당 CPC를 기준으로 봐주시는게 좋고 실제 집행 금액은 해당 CPC보다 평균적으로 소폭 낮게 나오는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플레이스플레이스광고플레이스상위노출네이버지도플레이스SEO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제가 알기로는 충전은 가상 계좌를 통해 누구나 넣어도 상관은 없지만, 실제 광고 소진금액에 대해서 계산서가 영업권 위임되어 있는 쪽으로 발행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네이버광고
답변안녕하세요 구글애즈는 광고 그룹에서 그룹 예산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캠페인에서 일 예산 설정하시고, 전환 캠페인을 운영하시면 그룹 내에선 타겟 cpa값을, 클릭수 최대화를 선택하시면 cpc 금액을 설정하실 수 있는데요. 초반 최적화 되기 전까지는 타겟 CPA 높은 수준으로 책정..
구글광고구글애즈유튜브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혹시 모바일에서 광고관리자 센터를 통해서 광고 집행을 하시는게 맞으실까요? 금액 차이가 크시다면 일단 반영이 딜레이되는지 확인을 위해 잠시 off 해두시고 체크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시보드에서 반영되는 시간이 일정 소요될 수 있습니다) 후불 계정의 ..
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말씀주신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하진 못하였으나 ㅠㅠ 지금 캡쳐해주신 광고 세트가 70만 모수의 광고세트란 말씀이시지요? 메타의 경우 광고세트별 최적화가 진행되어 효율이 높은 광고 세트로 예산이 몰릴 수 있습니다. 혹시 캡쳐주신 이미지 말고 다른 광고 세트 내..
답변안녕하세요 질문 하기 스레드로 답변드립니다. 질문1. DB 수집 광고 집행시, 예산 수준은? - 적정 예산 수준은 있지 않습니다. 다만, 광고를 통해 원하시는 KPI가 설정되어있으셔야 소진 금액 대비 DB 확보량을 체크하며 예산을 증액/감액 할 수 있는데 이 부분이 설정되어 있다면, 현 기..
디스커버리광고광고비용
답변안녕하세요 브랜드가 소유하지 않는 영상을 인용하여 사용하실 경우, 채널 소유자에게 사전 동의를 구하시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그러지 않을 경우 불이익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ㅠㅠ 보통 그냥 구두 협의로 진행하는 경우도 있고, 소정의 금액을 지불하고 사용하시는 경우도 있..
유튜브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먼저 해시태그에 잡히는 건 쉐도우밴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쉐도우밴에 걸리게 되면 아예 해시태그에 잡히지 않아서요, 그래서 일단 계정에 문제는 아닐 것으로 보여집니다. (정확하게는 확인이 어렵긴 합니다) 일단 인스타 게시물은 꾸준히 올려봐보시고, 해시태그..
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광고인스타그램마케팅
답변안녕하세요 광고 세트 내에서 기간을 늘려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광고 세트 > 수정하기 > 하단 종료일자 연장 (캠페인과 세트의 총 예산 설정이 되었다면 예산도 바꿔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퍼포먼스마케팅퍼포먼스마케터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내에선 많은 맞춤타겟이 존재합니다. 내 소스/ meta 소스가 있는데 meta소스로 생성한 맞춤타겟 (인스타그램 계정/동영상조회자 / 이벤트 참여자 등) 의 경우는 기존 데이터 활용 가능합니다. 다만 픽셀 리타겟팅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활용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
대행사맞춤타겟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맞춤타겟 설정하신 직후에 대기중으로 떠있는거라면 맞춤타겟 내 모수를 확인하기 위해 일시적인 현상으로 보여집니다. 픽셀 정상 삽입되어 맞춤타겟 설정하셨다면 1~2일내로 집행 가능하실 것으로 보여집니다 (일정 규모 이상 쌓였다는 전제 하에 진행 가능합니다.) 맞..
맞춤타겟
답변안녕하세요 윗 보스님 말씀대로 모든걸 연계된 자료를 찾으신다면 1:1 컨설팅을 받으시는게 더 유익할 것 같습니다! ㅜㅜ 사실 GA4 / 태그매니저 / 구글애즈(광고) 모두 각각의 매우 큰 영역들이기에 그걸 아우르는 강의는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각각의 전문가도 따로 있으시구요) 감..
GA4GTM구글애즈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굿도메인
3열치
4애플개발자
5MRES
6blog119
7bcheck
8순위올리기전문
9BGROW
10이프로애드1
1굿도메인
2BGROW
4bcheck
6김완진
7애플개발자
9마케팅칼잡이
2bcheck
3MRES
4열치
5애플개발자
6순위올리기전문
7김완진
8blog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