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튜브 협찬 광고 ROAS 측정을 하려고 하는데요
인플루언서와 협업해서 광고가 올라간거고
댓글에 NT파라미터를 삽입 해서 유입 및 매출 체크 했습니다.
광고 진행 후 6개월이 지난 상태이고 6개월 데이터를 보니
광고비 대비 6개월 동안 NT파라미터를 통해 일어난 매출로 ROAS 를 보니
11000% 이상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포폴에 넣으면 현실성 넘 없어보이나요 ?
아니면 6개월 데이터니까 월별로 ROAS 측정 해서 넣는게 좋을가요 ?
예를 들어
5월 : 200%
6월 : 400%
7월 : 300%
이런식으로....
아니면 그냥 한번에 6개월 데이터로 11000% 넣는게 나을지
의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