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메인 - 스마트채널을 공격적으로 집행해보고 싶은데, 예산이 계속 안타서 고민입니다 ㅠ
소재는 엄청 많이 만들어놓고 쓰지를 못하고 있네요.
혹시 어떻게 해야 예산을 태우는지 알 수 있을까요?
세팅은 아래처럼 해두고 있습니다.
- 캠페인 : 전환
- 랜딩페이지 : 스마트스토어
- 구매의도 : 스킨케어
- 타겟연령 : 4059
- 일예산 : 1,500,000원 (하도 안타서 계속 높이고 있습니다)
예산이 안타는게 궁금해서
'입찰가 한도 없음' / '입찰가 한도 3,000원'
이렇게 동일한 소재로 광고 그룹을 2개 만들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마트채널이 안타는 이유가 뭘까요?
연령 타겟을 더 넓혀서 진행해야 하는걸까요?
아니면 전환캠페인이 아닌 트래픽으로 돌려야 하는 걸까요 ㅠㅠㅠ
고수님들 도와주십시요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