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건기식 제품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마케터입니다.
시즌마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광고비를 소진하고 있기는 한데요.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도 전환 발생시키기가 정말 어렵네요ㅜ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저희 브랜드에서 소진하고 있는 광고비가 좀 적어 보여서...
대체로 얼마 정도를 유입시켜야 전환이 발생하나요..?
이번 설 프로모션에서 페이스북, 유튜브 광고 돌려서 유입자 수는 대략 4,000정도 나왔습니다만..
이정도면 너무 적은 거 아닌가요..?ㅜ
이것저것 시도해본다지만 처음이다보니까 혼자서 데이터 분석하기가 너무 어렵네요ㅜ
그래도 유입자 수에 비해 전환율이 너무 적은 것은 아무래도 랜딩페이지가 문제가 있나 싶기도 해요..
리뷰 수가 정말 적어서.. 현재 20이하 입니다.
아무래도 건기식은 신뢰도를 중요시 해야 하는데 돈을 들여서라도 리뷰작업을 대거로 하는 게 좋을까요?
구매가 발생해야 리뷰가 발생하는데 구매율이 적으니..악순환의 반복인 것 같기도 합니다ㅜㅜ
1. 전환이 발생할 때 대략 얼마 정도의 유입이 있는지 (건기식이 아니어도 됩니다! 보통 어느정도 인지 궁금해서요!)
2. 건기식 제품에서 리뷰 수가 대략 얼마 정도 있어야 신뢰감을 형성할 수 있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