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인하우스 마케터 내가 다 해봐서 아는데...
답변https://nosp.da.naver.com/center/login/form;jsessionid=07B3E59054C1036C8B58E2C0031FF9FB 여기서 확이하셔야하고 랩사 거쳐서 광고 집행 가능합니다. 직접하시기는 매우 힘듭니다. (직접 해봤다는 분 계실텐데... 그렇다면 뭐 직접 하시던가요... 라고 답변드릴수밖에... 하실수 있다면 하시는게 좋긴한데 또 ..
네이버광고신제품소개
답변어설프게 10,20만원 버시려고 저렇게 하시는거라면... 차라리 아무것도 안하는게 돈 버시는겁니다. 어떤 광고든 비용이 들어가는 만큼 리스크가 커지고 뭐 수익이 높아질수는 있는데... 굳이 저렇게?? 광고비 뺀 순수익이 얼마게 될지는 아무도 책임져주지 않죠
채택답변네 승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구글애드센스구글애즈
답변네 어디든 가능합니다.
답변하루에 백만원 이상 쓰신다면 차라리 채용하는게 더 효율적일수 있죠
인스타그램마케팅인스타그램광고페이스북광고
답변트래픽캠페인을 통해 저렴한 CPC로 모수를 많이 모아 리타겟팅한다는 가설이 얼핏보면 그럴싸해보이긴하지만... CPC가 낮은 모수들은 그만큼 모수의 질이 떨어지더군요 질이 떨어지는 모수를 많이 모아서 리타겟팅해봐야 양질의 모수들이 아닌 불필요한 모수들에게 광고가 노출되는..
퍼포먼스마케터매출가설
답변일반명사냐 고유대명사냐로 브랜드검색이 결정되는것은 아닙니다. 해당 키워드에 대한 상표권이 있냐 없냐에 따라 브랜드검색 광고 신청 가능 여부가 달라지게 됩니다.
네이버광고네이버검색네이버키워드광고
답변상품에 따라 답변이 달라질것 같습니다. 회사 상품의 주 타겟층이면 당연히 잘 보이시는게 정상인데 주 타겟층이 아니라면 안보이는게 정상이죠 고객도 아닌데 보이는건 그만큼 헛돈을 쓰고 있다는 증거이구요... 그리고 GFA로 주구장창 보이러면 타겟군 안에 들어가있기도 해야하지..
GFA노출성과형디스플레이
답변보장형 광고의 경우 CPM 혹은 CPT 로만 판매되고 있습니다. 정확한건 대행사보다는 랩사쪽 컨택해서 문의하시는게 나을것 같아요
네이버보장형디스플레이네이버광고CPM구좌
답변매출 ÷ 광고비 = ROAS 입니다. 바이럴에 대해서 숏텀으로 ROAS를 분석하게 되면 오류가 많이 발생하게됩니다. 롱텀으로 진행하는 중간에 그 사이를 보시는게 적절할것 같습니다. 현재 광고 효율에 집중하는것보다 꾸준히 정기적으로 집행해보면서 기여매출이 얼마나 오르는지를 보셔야..
스마트스토어roas마케팅분석분석
답변스토어찜 고객대상이나 (자사몰의 경우) 회원대상으로 택배비만 받고 판매하면서 회원가입 비용으로 녹이는 방법이 있을것 같네요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아직 시도를 안하셔서 그렇지...
화장품재고
답변검색니즈가 부족하다는 말은 그냥... 검색량이 적어서 안된다는 말입니다. 더 쉽게 이야기해서 아무도 검색 안하는 키워드에 왜 브랜드검색광고 하냐는 말입니다. 브랜드검색광고 단가표를 한번 보시면... 월 조회수 0건 ~ 8000건이 50만원입니다.(VAT별도) 물론 PC/MO 별도 각각 계약..
브랜드광고
답변일단... 20억 광고 집행한다는 사실을 종대사들에게 알려야죠... 20억은 짜쳐서 비딩 안들어온다 무조건 수위계약 해달라는 대행사들도 있긴할텐데... 그냥 연락 안하시면 됩니다. 경험도 없으신데 수위계약 까지하시면... 아마 대행사에 머리채 잡혀서 질질 끌려다니실게 불보듯 뻔하..
대행사종합광고대행사
답변방향성이라... 단순하게 말씀드리면... 지금보다 더 잘하려면 1. 지금 하던걸 계속 이정도 수준으로 유지한다 2. 안하던걸 추가로 더 한다 여태까지 하던데로 하는데 매출이 유지된다면... 잘하고 계신겁니다. 정상입니다. 더 잘하고 성장하기 위해서는 새로운걸 해야죠
마케팅퍼포먼스마케팅콘텐츠마케팅
답변쇼핑몰에서 진행하셔도 직접적인 효율확인은 어려운 매체들이네요 스마트스토어는 그냥 파워링크와 쇼핑검색이 짱인것 같습니다. 여력되시고 브랜딩이 되셨다면 브랜드검색광고 정도?
답변그냥 100만원짜리 물건을 80만원에 사간걸로 처리하면 간단할것 같은데요...
통신판매중개업원천징수부가세
답변담당자를 없애면 돈이 더 안들죠... 돈 안드는걸 하자는건 일단 대행 맡긴것부터 직접 하는거 외엔 답이 없습니다
마케팅
답변배송리스트 정리와 빠른 정산일이죠... 쉽게 이야기해서 위에 대표님이 언급하신 괸리 요소의 최소화...
모바일광고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김완진
5SSOSSOhi
6GrooveHJ
7Groove준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마문철
11rbghWkd
12MRES
13두리엉아
14오늘그리고내일
15KCA미디어
16마이더스의손
17윾넨
18이루다팩토리
19쭈실장
20바이너리애드
21legion
22두유소년
23네이버지마켓옥션
24노은비
25진정성있는마케팅
26랭크업리워드
27감자영
28bcheck
29주식회사바름
30신경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