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모두 만사여의 하시길 :)
답변어플 다운수가 목적이라면 CPI 매체를 활용하는게 최우선이 되겠습니다 카울리를 고려 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
기타SNS마케팅
답변파워컨텐츠는 키워드 세트가 별도로 있으며, 대행사만 가지고 있는 키워드세트가 있다거나 하지 않습니다 파워컨텐츠가 별도의 수수료 정책이 없다보니 마크업 비용이 별도로 발생되어 그렇게 설명을 듣게 되신 것 같네요
키워드광고
채택답변마크업 비용이란 별도의 매체수수료 비용이 없는 매체를 대행사가 대행할 경우 "대행료"로 이해하시면 될 것 같아요 대표적으로 페이스북 AD의 경우가 되겠네요
답변어느게 효과가 좋다보다는 쇼핑몰에 적재된 프로덕트와 타겟 유저에 따라서 매체를 선택 하시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GDN이 물론 매체 수용력이나 절대 노출값은 높으나 그만큼 적은 예산으로 집행하게 되면 바다에 돌멩이 던지는 정도로 효과 보기가 어렵기도 해서요 그럼 좋은 결과 ..
답변여행상품은 현재 네이버포털에서 키워드광고로 진입하기에는 너무 레드오션 입니다 이미지를 강조 할 수 있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광고 또는 배너매체 중 CPC가 저렴한 매체를 선정하시는게 현명한 판단일 수 있습니다 :)
답변페이스북을 통해서 광고를 진행하신다면 엄찌나 F-1등의 머신러닝 솔루션을 활용하는 것이 대체적으로 성과가 좋습니다
기타검색마케팅
답변기본적으로 모바일 검색은 위치기반으로 PC와는 검색결과가 상이한 경우가 많습니다 최적화 해서 노출 하였다고 하더라도 검색자의 위치정보에 따라 결과값이 다를 수 있는 부분이에요
답변저도 이런 거래처가 생긴 적이 있어 어느정도 규모나 연혁이 있는곳을 선택하게 되더군요..
답변과거에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진행 하였을 때 광고 영역보다는 홍보쪽에서 재미를 더 보았습니다 미스터리 쇼퍼도 괜찮았구요 고객이나 예비 가맹점주들이 보았을 때 품질관리를 제대로 하고 있게끔 느끼게 하는것이 중요 한것 같네요
기타온라인마케팅
답변크리테오 자체가 매체 핸들링이 어렵습니다 ...
답변"앱정보" 로 노출이 됩니다
답변공모전을 찾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단순히 광고 대행사에 취직하고 싶다 라는 것은 `잘되고 싶다` `성공하고 싶다` 와 같이 굉장히 흐릿한 목표 인것 같네요 `나는 프로모션쪽에 관심이 있어` `나는 광고에 관심이 있어` `나는 홍보에 관심이 있어` 이런식으로 자신의 ..
답변CPA 단가를 맞추어 진행하고 싶으시다면 네이버와 페이스북에서는 단가를 맞춰서 진행하기 쉽지 않으실 것 같으며, 개런티를 한시적으로 또는 프로모션으로 해주는 매체를 통해 진행하시는게 더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
채택답변콘텐츠를 통해서 전환을 유도하시는 방향으로 잡으신 것 같은데요 근본적으로 블로그, 카페, 지식인 등의 영역은 콘텐츠 즉 `홍보 영역` 입니다 해당 영역을 통해서 많은 DB가 단기간에 들어올 것으로 기대하게 되면 이상과 현실의 갭이 너무 클 것 같습니다 학원의 고객은 `학생` ..
블로그마케팅
답변CPI 로는 카울리, 시럽애드 등이 보편적이며, 자세한 상담 필요 하시면 제 프로필의 연락처나 이메일 쪽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 :)
답변일단 페이스북 상에서 리마케팅을 하시려면 모수가 최소 2만정도는 있어야 합니다.. 전체 모수의 수치가 어떻게 되시는지요? DAU로는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페이스북
답변영상을 보았는데 색다르고 재미난 아이템이네요 :) 일단, 방문자가 감소하는 것은 단일 제품을 취급 하고 계시기 때문에 해당 제품 정보를 습득하고 2차 PV가 일어날 여지가 없는 것이 가장 큰 이유일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또한 운영 중이신 SNS 채널은 별도의 콘텐츠 홍보를 통해서 ..
답변프로덕트를 판매해야하는 입장이시지만 접근은 웹툰같은 앤터 형식의 타겟을 잡으시는게 가장 효과가 좋습니다. 코어 타겟을 공유 하는 사업군이기 때문에 네트워크 매체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GDN이나 윗분이 말씀하신 대로 배너 매체를 고려 해 보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답변작년 2분기부터 병.의원 DB가 많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그렇게 흘러 가고 있고 그래도 내원객이 많은 곳은 여전히 많아 보이지요? 한 채널에서 포지셔닝이 잘 되면 계속 소개받는 식으로 문의를 받게 되더군요 일례로 바비톡에서 한번 이미지를 잘 심어둔 성형외..
답변검색수가 많으나 광고 영역에 클릭율이 작은 `정보성 키워드`가 있고 검색수는 적으나 광고 영역에 클릭율이 높은 `광고성 키워드`가 있습니다 판매하는 프로덕트의 연관키워드를 추출 하시고 해당 키워드들의 검색양과 클릭율을 한번 정리 해 보세요 아시다시피 블로그는 `정보영..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김완진
5SSOSSOhi
6GrooveHJ
7Groove준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마문철
11마이더스의손
12두리엉아
13rbghWkd
14KCA미디어
15오늘그리고내일
16MRES
17윾넨
18이루다팩토리
19바이너리애드
20쭈실장
21legion
22두유소년
23네이버지마켓옥션
24노은비
25진정성있는마케팅
26갸아악
27랭크업리워드
28bcheck
29감자영
30에이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