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50리터

캠페인 최적화

2020.12.25 19:46

conducto

조회수 390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0%

마케팅 강의에서

구글 애즈 쓸 때 처음에는 노출 최적화로 모수(고객 표본) 확보해서 타게팅 최적화하는 머신을 학습시키고 나중에 전환 최적화 광고 하라는데...머신 학습 데이터가 안 끊기고 쭉 쌓여야 이렇게 할 수 있는 거잖아요?

근데 저는 최적화 기준 '바꾸는' 게 일단 안 된다고 알고 있고,

바꾸지 않고 원하는 목표의 '새로운 캠페인'을 만들어도 머신 학습 데이터가 공유되지 않으니 어떻게 하라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서로 다른 캠페인 간에 머신 학습 데이터를 공유하도록 할 수가 있는 건가요?


(제가 구글 광고 집행해본 경험이 없습니다)



구글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50리터 중 80%인 4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