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강의에서
구글 애즈 쓸 때 처음에는 노출 최적화로 모수(고객 표본) 확보해서 타게팅 최적화하는 머신을 학습시키고 나중에 전환 최적화 광고 하라는데...머신 학습 데이터가 안 끊기고 쭉 쌓여야 이렇게 할 수 있는 거잖아요?
근데 저는 최적화 기준 '바꾸는' 게 일단 안 된다고 알고 있고,
바꾸지 않고 원하는 목표의 '새로운 캠페인'을 만들어도 머신 학습 데이터가 공유되지 않으니 어떻게 하라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서로 다른 캠페인 간에 머신 학습 데이터를 공유하도록 할 수가 있는 건가요?
(제가 구글 광고 집행해본 경험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