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열정 100 노력 100 백프로진 입니다.
채택답변웹사이트 기준으로 픽셀이 발동됩니다 ㅎㅎ 타 메체를 통해 들어온 유저도 픽셀을 통해 이벤트가 수집 됩니다.
페이스북
답변페이스북 픽셀에 반응한 것입니다. 해당 웹 사이트 접속 후 별다른 상호작용이 없어도 page view / Landing Page view 등 과 같은 이벤트가 수집 된다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페이스북 광고 맞춤타겟을 생성하시면 집행 가능합니다 ^^
채택답변도메인 인증은 받으셨나요? ▶IOS 14에 따른 광고 변경 관련 내용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331612538028890?id=428636648170202 ▶도메인 인증 관련 내용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245311299870862 ▶SDK 8.1 버전 관련 내용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2750680505215705?id=428636648170202 해..
답변광고 캠페인 명, 광고 그룹명은 수정해도 무방합니다만 광고 소재나, 설정 그리고 너무 큰 예산 변경은 학습을 다시 시작하게 할 수 있습니다. 학습에 영향을 주지 않는 범위는 원래 예산의 10~15% 정도 입니다. 추가로 구글 광고 청구는 일 예산 2배까지는 청구될 수 있습니다. 30일 단..
구글GDN광고구글애즈
채택답변어떤 서비스이신지 정보가 부족하여 추천드리기 애매하네요. 1.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 : 네이버는 단일 매체로 네이버가 자체 보유한 지면에 광고를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2. 다음(카카오모먼트) : 카카오톡, 다음 그외 카카오 서비스와 언론사 지면에 광고를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광고네이버DA다음DA페이스북DA인스타DA구글DA배너광고영상광고네이버
답변검색엔진최적화 기준에 부합하지 않으면 충분히 날라갈 수 있더군요. 검색 기본 요소 및 알고리즘 1. 적합도 : 상품명, 카테고리, 제조사/브랜드, 속성/태그 등 상품 정보의 어떤 필드와 연관도가 높은짖 2. 인기도 : 클릭수, 판매실적, 구매평수, 최신성 등의 고유한 요소를 카테고리 특성..
스마트스토어쇼핑검색
답변기획관련 책을 읽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1. 기획은 2형식이다. 2. 마케터의 생각법 3. 기획자의 습관 등등 좋은 책들 많습니다. 아마 기획서 양식은 많이 구하실 수 있겠지만 본질을 찾는건 관련 책을 읽는것이 정답인 것 같아요. 추가로 '마케터의 일' 도 추천드려요!
기획안제안서제휴제안서
채택답변분양광고를 인스타그램으로 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인스타그램 앱 자체는 개인 사용자 타겟팅 매체라고 봐도 무방하죠. 그만큼 성과기여 중 맞춤 콘텐츠의 비중이 굉장히 크며 통계상 사용자의 대다수는 10~20대 비중이 높습니다. 물론 사용자 별 타겟팅이 가능하니깐 30~40대 공략도 ..
마케팅sns인스타페이스북블로그인스타그램페북네이버
답변태깅 문제일 것 같은데요. https://marketology.co.kr/all-category/google-ads/%ec%95%a0%eb%93%9c%ec%9b%8c%ec%a6%88%ec%99%80-%ec%95%a0%eb%84%90%eb%a6%ac%ed%8b%b1%ec%8a%a4-%ec%97%b0%ea%b2%b0%ec%9d%98-%ec%9d%b4%ec%a0%90/ 해당 URL 참고해보시겠어요 ?
구글애즈구글애널리틱스애널리틱스애즈
답변유사타겟이 넓을수록 웹사이트 방문자들과 연관도가 떨어지죠. 예산이 크지 않아 도달 범위를 너무 넓게 잡으시지 않아도 될듯. 유사타겟은 1%가 좋겠습니다. 머신러닝 진행중이시라니 광고 수정은 하지 마시고 `리타겟팅` 을 계속 하실 생각이시면 트래픽 캠페인도 같이 운영..
스폰서드
채택답변클릭 (전체) 집계가 된 걸 보니 해당 클릭 중 "링크 클릭" 은 없나 보네요. 진행 하신 광고 캠페인이 '랜딩 페이지 조회' 목적인 광고이신가요?
페북광고페이스북광고랜딩페이지조회
채택답변거르시고,, 구글검색광고는 직접 운영하시시는걸 추천합니다. 인력이나, 마케터가 없으신 경우 검색광고대행사나, 디지털광고대행사를 통해 집행해도 무방합니다. 근대.. 월 12만원으로 ..?
구글애즈구글ads구글애드워즈
채택답변구글애널리틱스 획득 --> 전체 트레픽 --> 채널에서 다이렉트, 오가닉 서치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유입 수 : 사용자, 세션 확인 전환수 : 관리 --> 보기에서 목표 --> 전환목표를 만들어 주시고 전환수 확인 도움 되시길~!
구글애널리틱스
답변타불라
창업외식창업프랜차이즈창업외식프랜차이즈창업광고매체gdn모비온
답변진행중이신 네이버 광고에 UTM 설정은 되어 있으신가요? 네이버에서 넘어온 사용자가 1,000명 이라면 진행중이신 광고 외 다른 채널에서 넘어온 사용자도 있을 수 있어요. referral 과 소스/매체 구분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네이버광고구글애널리틱스GA
답변네이버 광고에서 기간설정을 GA랑 맞춰보셔도 그러나요?
채택답변의료쪽은 의료심의 받아야합니다. 블로그는 정보성 형태로 많이들 발행 하시는데 공정의 문구를 기재하는 방법도 따로 있는 것 같아요.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는데 쪽지 주시면 의료광고법 관련 자료 공유 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의료기기
채택답변브랜드 인지 캠페인으로 광고를 돌리시면 1. 도달 2. 노출 3. 빈도 4. CPM 위 4가지 지표를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인지 캠페인은 광고 노출에 목적이 있는 캠페인으로 클릭은 다소 낮게 나오는 편 입니다. 광고를 한명당 몇번 보았는지 광고 1,000번 노출당 과금은 얼마인지 체..
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광고관리자분석광고분석
답변https://support.google.com/analytics/answer/2819948?hl=ko 구글 가이드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_^
답변안녕하세요. 광고 소재와 랜딩페이지의 연관성을 깊게 제작하셔야 합니다. 페이스북 광고 정책을 참고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https://ko-kr.facebook.com/policies/ads
스폰사드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김완진
5SSOSSOhi
6GrooveHJ
7Groove준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마문철
11마이더스의손
12두리엉아
13rbghWkd
14KCA미디어
15오늘그리고내일
16MRES
17윾넨
18이루다팩토리
19바이너리애드
20쭈실장
21legion
22두유소년
23네이버지마켓옥션
24노은비
25진정성있는마케팅
26갸아악
27랭크업리워드
28bcheck
29감자영
30에이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