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blog119알면 요약할 수 있습니다.
마케터제리허울뿐인 시대에서 진정성을 선택한 마케터 제리
테라그로스구글 광고 대행사 테라그로스
답변이건 뭐 솔직히 저희 입맛에 맞는 실행사를 빠르게 찾는 방법은 없습니다.. 차라리 주변에 아는 분들이 있다면, 직접 해본 실행사 소개 받는게 더 빠릅니다. 키워드당 실행사 마다 금액도 다 다르고, 능력도 다들 다르기 때문에 위에 조건에 맞는 실행사를 빠르게 찾는 가장 빠른 방..
네이버상위노출네이버블로그실행사대행사
답변대체로 인증을 받아야 하는 단어들을 인증도 없이 쓰게 되면 과대광고로 걸립니다. 친환경도 마찬가지입니다. 누가 신고를 하지 않는이상 어물쩡 넘어갈순 있겠지만, 혹시나 누가 신고를 하게된다면 환경부나 식약처 등에서 증빙을 요구할수도 있고, 증빙을 못한다면 경고 나 처벌을..
친환경친환경제품
답변일단 브랜드사에서 해당 영상 사용을 원한다면, 넷플릭스 및 해당 영상의 원작자(제작자, 방송사 등) 협의 없이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텍스트 정도로 노출을 시켜볼수는 있겠으나, 브랜드사에서 그정도로 만족할꺼 같진 않네요.. 브랜드사에는 해당 내용 전달 하면서 협의가 필요하..
넷플릭스메타
채택답변검색광고는 기본적으로 세팅해 놓은 키워드를 사용자 혹은 고객들이 검색을 해야 광고가 노출이 됩니다. 과노출이 되었다면, 과노출과 클릭이 많이 나온 키워드들 부터 파악을 하시고, 키워드 조회수가 늘어난 원인이 있을지 부터 파악을 해야 할꺼 같습니다. 어떤 제품을 판매하시..
네이버스마트스토어네이버검색네이버검색광고네이버쇼핑
답변방법은 모릅니다. 플레이스 검색어 노출은 네이버가 자기네들 로직에 따라 정보를 반영시키고 검색어 노출을 시키기 때문에 정확히 이렇게 하면 노출이 된다는게 없습니다. 네이버에서 해당 로직을 공개를 안하니까요.. 그냥 저희가 이렇게 하면 노출이 되는 경우들이 있으니, 이렇..
네이버검색플레이스플레이스광고키워드광고
답변매니챗은 모르겠지만, 소셜비즈는 기본 제공내용에는 질문 주신 날짜 지정은 안되는걸로 압니다. 커스텀이 가능하다고는 해서, 이부분도 커스텀이 될지는 소셜비즈쪽에 문의를 해보셔야 할꺼에요.
인스타그램DM자동DM
채택답변파워링크를 할때 키워드를 많이 세팅 하는 이유는 클릭당 비용을 받기 때문인건 당연히 아실꺼에요. 노출당 비용을 받는 광고라면 위에 키워드들을 제외하는쪽에 좀더 무게를 둘수도 있겠지만, 대게 검색량이 낮은 키워드들은 CPC 비용도 70원 혹은 100원 이하 입니다. 1개 키워드의 ..
네이버광고네이버파워링크검색광고
채택답변오.. 근데 보상을 해주는 대행사가 있네요? 보통 저런 실수면 보상을 안해주는 대행사가 태반이고, 아마 저 금액으로 일어난 매출 보상을 받기는 쉽지 않을겁니다. 매출 보상을 이야기 하면, 금액이 커질 경우 법적으로 까지 갈수 있는데 이렇게 되면 대행사에도 잘못이 있지만, 크..
대행사
채택답변어느 매체 광고건 효율이 맥스를 찍고 내려오는 시점이 생깁니다. 우리가 타겟팅 하고자 하는 소비자수는 어느정도 정해져 있고, 그 소비자들에게 비용을 투자해서 우리 광고를 노출시키고 인입 시켜 전환을 일으킵니다. 타겟팅 숫자는 거의 정해져 있는데, 비용을 계속 늘린다고 ..
메타
답변매일 진행을 하신다면, 금일 업무 진행 내용과 특이사항 정도만 받으셔도 될꺼 같습니다. 그외에 더 추가한다면, 제가 직원이기 때문에.. 직원 입장에서는 스트레스가 상당할꺼 같아서요. 뭐 개인적으로는 공유가 되는 스프레드 시트 같은걸로 매일 업무진행 내용 아침에 작성을 한다..
회의
답변일단 해당 업체가 원하는 매체 kpi 가 뭔지를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해당 업체의 업종 정도는 말씀을 해주셔야, 여기 보스님들이 관련 업종의 진행 이력이 있었거나 혹은 어딘가에서 봤다면 그에 대한 조언을 해주실수 있을꺼 같습니다.
KPI조회수마케팅마케팅초보마케팅전략
답변이것만 봐서는 저희가 문제점이 뭔지 알수가 없습니다. 어떤 업종이고, 업종에 따른 타겟팅은 어떻게 했으며, 소재는 적절하게 제작이 되었는지 정도는 확인을 해야 그래도 어느정도 이야기를 드릴수가 있습니다. 단순히 어떤 업종인지도 모르고, 타겟팅도 어떻게 한지 모르며, 소재..
답변해당 건은 직접 수정을 할 방법은 없습니다. 키워드를 검색하여 나타나는 결과값( 인기글, 홈페이지, 플레이스 지도, 지식인, 카페 )등은 네이버 로직에 따라 변동이 됩니다. 이건 네이버에서 로직에 따라 변동을 시키기 때문에 노출되는 값을 저희가 임의로 수정을 할 수는 없습니..
네이버플레이스
답변뭐 어딜가든 일이 바쁘거나 갑자기 인력이 모자르면 업무요청이 와서 도와줄수는 있습니다. (이건 대기업이라고 다르지 않습니다. 인력 모자르고, 당장 급하고 바쁘면, 다른 부서에서 파견 형식으로 인력 차출해서 해당 기간만 쓰기도 하니까요) 하지만, 그 도와준걸 앞으로도 지속해..
인하우스
답변대체할 마케팅 관련은 얘기가 너무 길어져서 패스 하겠습니다... 이렇게 포괄적인 질문은 답변이 잘 안달릴수 있기에 좀 특정해서 질문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ㅠㅠ 쎈 키워드의 검색노출 카페 게시글 같은 경우는, 카페 침투 작업으로 대체 할수도 있습니다. 물론 그 카페와 제휴를 맺고..
카페마케팅
답변꼭 비교광고가 아니어도, 타사 브랜드 제품을 동의없이 사용하면 저작권으로 문제가 생길수 있습니다. 타사 브랜드 입장에서는 광고를 해주는거 아닌가? 좋은거 아닌가? 라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삼성 입장에서는 잘 알지도 모르는 브랜드에서 우리 제품을 내세워서 광고를 한다고 생..
브랜드브랜드마케팅콘텐츠마케팅마케팅콘텐츠
답변지역 타겟팅이 다음 매체랑 공유가 안되는걸수도 있습니다. 현재 파워링크가 다음에 노출되는거 자체도 모두 노출이 아니라 점차적으로 늘려간다고 알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네이버에서 지역타겟팅한 값이 파트너 매체인 다음이랑도 공유가 되는지 여부는 현재 확인이 안되..
파워링크다음
채택답변방치가 아닙니다. 현 상태를 유지하는거죠. 네이버에서 개편 및 로직을 변경하면서 기존 키워드나 기존 카테고리에 있던 상위 상품 들의 순위가 뒤집힌다고해서, 기존 상품군들의 노출순위를 원복 시켜 주지 않습니다. 판매자들이 알아서 그 상황에 맞게 다시 대응하여 우리 상품들 ..
채택답변어긋납니다. 해당 올림픽의 공식파트너사나 공식후원사가 아니면 올림픽 관련 광고는 할수 없습니다. 걸리면 IOC 에서 제재 들어오고, 소송까지 들어올수 있어서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올림픽블로그마케팅
답변애초에 이런 상권은 안들어 가는게 답이긴 합니다;; 프랜차이즈 본사면, 창업 진행할때 위치 상권분석을 할텐데 그때 제대로 안된건가 싶네요.. 주변 음식점들이 마케팅을 안하는 이유가 있을거에요.. 하나 마나 니까요.. 시골이면 일단 유동인구도 거의 없을테고, 찾아오는 사람들..
플레이스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굿도메인
3열치
4애플개발자
5blog119
6이프로애드1
7BGROW
8순위올리기전문
9MRES
10bcheck
1굿도메인
2BGROW
4김완진
5MRES
6애플개발자
7bcheck
8이프로애드1
9시리아이
10탐구하는H
1BGROW
2MRES
3굿도메인
4열치
5bcheck
7이프로애드1
8시리아이
9김완진
10순위올리기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