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행사 실수로 특정 광고 매체가 15일정도 노출되지 않았습니다.
저희 업체에서는 입금하였는데 대행사 내부 소통 오류로 당월 입금액이 입금되지 않고
전월 잔여 금액만 노출되었습니다.
메인 매체였으면 바로 알았을텐데,
서브 매체 개념이어서 노출 확인이 제대로 되지 않았네요..!
(매체는 모비온이었습니다)
관련해서 보상 해준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보상 제안 금액이 적절한지 기준이 없어서 여쭤봅니다.
대행사 측에서 제안한 보상금액은
"예산으로 잡았지만 입금이 되지 않아 사용하지 못한 금액"만 제안 받았습니다.
상사 누구는 그 달 기준으로 그 때 발생할 것이라고 예상되는 금액을 받아야 하는거 아니냐고 하고
누구는 그런것까지는 요구하기 힘들 것 같다고 하고,,,
사실 이런 경우가 처음이라서 혹시 이런 경우에 기준이 따로 있는건지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