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타 광고 효율과 관련하여 질문이 있어 문의 드립니다.
아래는 제가 지금 돌리고 있는 메타광고인데요.
7일정도 테스트 끝내고 일예산 5만원으로 지금 돌아간지 3일정도 되었는데
이 정도면 안돌리는게 더 나을 것 같아서요.. 제가 잘 모르고 세팅한 것도 있겠지만
처음 돌렸던 캠페인에서 에서 효율 제일 높았던 이미지가 2번째 캠페인 세팅한거에서는 그냥 꺼버렸거든요 혹시 이 값을 보시고 뭐가 문제일지 조언 좀 부탁드릴 수 있을까요?
광고세트 분류 기준은 제품1, 제품2, 제품3에 대해 소재를 각기 다르게 했고 내부 광고 소재는 이미지 차이입니다.
1) 캠페인 캡쳐
2) 광고소재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