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채택답변질문자 님께서 대행사이신지 광고주님이신지 몰라 전부 써봅니다. 경우가 많습니다. 1. 대행사에서 자체적으로 배너 제작 및 배포 2. 대행사에서 외주 의뢰 배너 제작 후 배포 3. 광고주에게서 받아서 배포 보통 이런 경우가 많은데 아마도 차이는 단가 차이겠죠. 합리적으로 생각해 ..
카카오모먼트소재제작카카오모먼트배너제작
답변400% 면 잘 나온겁니다. 기죽지 마세요!! 말씀대로 평균 목표가 300%~400% 이기 때문에 평균 목표 맥스 찍으셨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 정말 잘~하신겁니다. 짝짝짝
roas광고페이스북스폰서키워드
답변https://blog.naver.com/triviaz/222281449585 한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마 HTML을 직접 건드려서 만드는것 같습니다.
카카오톡플러스친구자사몰챗봇카페24
답변1. 1/2/3으로 미디어믹스를 해보았는데 더욱 필요한 매체나 불필요한 매체가 있을까요? 필요한건 갖춰졌으니 순서를 정해보세요 동시에 나간다하면 2번같은 경우는 효과가 많이 떨어질겁니다.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 인식이 확립됬을때 2번은 극대화 효율이 발생합니다. 2. 예산비..
매체광고스폰서드광고광고유튜브광고
채택답변자사몰에 픽셀 연동 하시고 나서 잠재고객 확보 타겟팅 설정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본적인 데이터가 없는 상황에서 잠재고객 확보 DB는 페이스북에 돈을 퍼주는 개념입니다. 설마 1캠페인에 소재 1개는 아니시겟지요 여러가지 A/B테스트를 거치고 메인 캠페인을 정하시는걸 추천드..
잠재고객페이스북결과당비용
채택답변Instagram 비즈니스 계정이 Facebook 페이지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Facebook 페이지 및 Instagram 비즈니스 계정을 동일한 비즈니스 관리자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광고 계정과 Instagram 비즈니스 계정을 연결하려면 두 계정이 이미 같은 비즈니스 관리자에 있어야 합니다. 서로 다른 비즈니스 ..
페이스북인스타비즈니스비즈니스설정
답변픽셀 없이 타겟팅 설정에 의한 노출은 가능 합니다 2,3번 같은 경우는 리타겟팅 개념입니다. 고로 1번도 충분히 활용하실수 있습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전환전환캠페인
답변노출 타겟팅 설정을 최대한 겹치지 않게 해주시면 좋습니다. 만약 겹치는 타겟팅이 있으면 노출경쟁은 하게 되어 있습니다.
페이스북캠페인광고세트
답변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968402779873601 https://beingguru.life/reactivate-facebook-account/ 위 링크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페북 계정 비활성화 되는 과정이 다양합니다. 결제수단등록 부터 연락처가 겹치거나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데요 검토요청후 페북측에서 제시하는 조건..
페이스북
답변구글애즈>왼쪽열 게재위치>광고가 게재된 위치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유튜브광고게재위치
답변노출범위를 확대해 보셔요
구글구글AC캠페인UAC앱광고광고비용소진
채택답변전달 매출 대비 책정하시는게 자금유동에 안정적입니다.
마케팅예산마케팅비용광고비용
답변페이지 좋아요 25개 이상 되야지 만들어 집니다 https://imrich.tistory.com/1836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SNS페이스북
답변무엇이 불리한건지에 대한 내용이 안나와 정확히 답변드리기는 어려우나 왠지 최적화나 노출에 관련된것 같아 개인적인 의견을 써드립니다. 모바일은 유동 아이피 이기 때문에 불가능 하다라는 말들이 많습니다. VPN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고정아이피를 제공받으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
핫스팟스마트스토어블로그
채택답변예전에 누가 질문글 올리셔서 제가 답해 드렸는데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https://searchadvisor.naver.com/guide/structured-data-channel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에서 자세히 안내하고 있습니다. 위 가이드를 참고해보세요 홈페이지 내 개발언어를 건드려서 사이트값을 추가해주셔야 합니다.
네이버SEO검색서브링크
채택답변상세 조건에서 노출 대상자 설정을 바꾸시면 됩니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마케팅인스타그램광고스폰서광고
답변https://cs.daum.net/faq/36/6023.html#6019 다음 고객센터 내용입니다 기준은 따로 없으며 실명 확인만 하면됩니다 https://cs.daum.net/faq/36/6023.html#6009 해당 링크는 카페 만드는 가이드 입니다 참고 하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마린이마케팅카카오계정다음
답변질문자 님께서 원하시는 답변이 무엇인지 어느정도 가늠이 갑니다 기존에 있던 키워드를 다른 키워드로 바꾸기 위해서는 제일 중요한것은 소비자들의 검색 심리입니다. 검색할때 내가 알고있는 단어를 찾듯이 `B카라` 키워드가 익숙해 지게 끔 만들어야 합니다. 모르는 단어를 검색할..
키워드제품명
채택답변https://searchadvisor.naver.com/guide/structured-data-channel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에서 자세히 안내하고 있습니다. 위 가이드를 참고해보세요 홈페이지 내 개발언어를 건드려서 사이트값을 추가해주셔야 합니다.
네이버
답변자사몰 운영이 처음이시면 다소 복잡하고 어려운 감이 있으실 겁니다 카페24가 자사몰형식과 비슷한데 현재 플랫폼 자체가 편리하게 나와서 스스로 유튜*보시면서 공부하셔도 어려움이 없으시고 카페24로 운영하시다가 나중에 자사몰로 전향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홈페이지제작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김완진
5SSOSSOhi
6GrooveHJ
7Groove준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마문철
11rbghWkd
12MRES
13두리엉아
14오늘그리고내일
15KCA미디어
16마이더스의손
17윾넨
18이루다팩토리
19쭈실장
20바이너리애드
21legion
22두유소년
23네이버지마켓옥션
24노은비
25진정성있는마케팅
26랭크업리워드
27bcheck
28감자영
29주식회사바름
30신경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