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네이버에 제품 키워드를 검색하여 구매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래서 트래픽이 많은 키워드에 검색 노출이 되고자 노력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러한 경쟁을 피해 새로운 키워드를 키우고 싶습니다.
아무래도 기존에 없던 키워드를 잡고 키울 수 있다면 경쟁없이 저의 제품만 노출이 되고 전환율이 높아질거라 생각하는데, 허허벌판같은 새로운 키워드를 어떻게 기존 대형 키워드 만큼 키울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예를 들어, 기존의 제품 키워드 'A카라'가 있다면 저만의 제품 키워드를 'B카라'라고 잡고 싶어요.
'A카라'를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저의 'B카라'로 끌어오고 싶습니다.
단순히.. 소비자들에게 'B카라'라는 키워드를 인식하게끔 광고 홍보를 해야하는게 맞는걸까요?
그렇게하면 너무 많은 시간과 돈이 드니 기존 키워드에서 경쟁하는게 나은 선택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