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브랜딩을 기반으로 '퍼포먼스 마케팅'을 하는 에이전시는 찾아보기 힘들다?! "노아노마드는 종합 광고매체를 활용한 Data-Driven 퍼포먼스 마케팅 전문 기업입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은 '종합매체와 광고유형' 그리고 'Data'에 대한 깊은 이해를 필요로 하는 전문가 영역입니다. 그래서 노아노마드는 Marketing Technology Full Stack 전문가 팀원들로 구성되며, 파트너사를 잘 이해 할 수 있도록 '브랜드 팀 단위 퍼포먼스 작업'을 진행합니다. Data First. Media Neutral. Make ROAS MAX ! 브랜드 홈페이지 : https://noah-nomad.com 대행 홈페이지 : https://noahnomad-ads.com 교육/컨설팅 공식 홈페이지 : https://noahnomad-edu.com
채택답변안녕하세요. 픽셀은 삭제되지 않으나 말씀주신 예시처럼 페이지, 스크립트가 삭제가 된 다면 픽셀이 활성화 되지 않고 데이터가 수신되지 않으므로 사용이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제가 아는 선에서 도움을 드려봅니다 :) 하나의 그룹 내에 여러 소재를 등록하는 건 가능합니다. 소재 테스팅하는 건 여러 방법이 있는데, A/ [캠페인 1개 - 그룹 1개 - 소재 1개] * 4개 B/ [캠페인 1개 - 그룹 1개 - 소재 4개] * 1개 사용자 편의에 따라서 캠페인별로 소재 성..
구글애즈gdn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중복닉네임 님! 아는 선에서 도움을 드리자면, 1) 평균 입찰단가로 정해진 바 없으나 CPM 600~2500 사이로 나오는 듯 싶습니다. ㄴ 소재나 타겟 등 여러가지 변수에 따라 CPM 단가가 달라집니다 :) 2) CPM = 지출 비용 / 재생수 * 1000 3) * 6초 영상 광고를 진행하실 경우 → 범퍼애..
범퍼애드트르뷰포리치공익광고
답변안녕하세요. 이미 삭제된 캠페인은 복원할 수 없습니다. 다만 삭제된 캠페인의 성과 데이터를 보는 방법은 광고 관리자에서 필터를 클릭한 다음 필터 드롭다운 메뉴의 게재 섹션에서 삭제됨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페북광고페북광고삭제삭제캠페인복구페이스북캠페인복구sns광고페북광고
채택답변잠재고객 캠페인은 DB 수집을 KPI로 목표로 할 때, 돌려볼만한 목표유형입니다. 해당 캠페인을 세팅하면서 캠페인 - 광고그룹 - 소재 중 `소재`단에서 보스님께서 [입력폼]을 직접 생성해주실 수 있으십니다. 입력폼을 보스님께서 원하시는대로(썸네일, 원하는 정보 카테고리 폼, 후킹 유도..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전환광고전환구매광고카탈로그판매
답변구매 완료된 상품들에 대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전자상거래를 등록한 후 전환보고서-전자상거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구글애널리틱스GA
채택답변전자상거래로 연동이 되어있지 않아도 카탈로그 설정 자체는 수동으로 직접 데이터소스 등록이 가능하며, 해당 데이터들을 통하여 세트를 만들어 광고에 사용하실 수 있으십니다. 자사 사이트 내에 예약이 가능하시다면 자사 사이트에 스크립트를 설치한 후 랜딩을 해주시는 것이 좋..
카탈로그
채택답변단순 대량 메일 발송을 원하시는 거라면, Stibee와 같은 플랫폼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stibee.com/
이메일대량이메일마케팅이메일
답변구글 디스커버리 광고는 어느정도 모수가 쌓여야 효과적인 진행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다른 유형의 광고를 통해 트래픽을 획득하신 다음 디스커버리 광고를 진행해주시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
노출이안돼요
채택답변1. Click 변수 중 고유 값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만약 해당 두 클릭 간의 고유값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개발자를 통해 값을 입력해주어야 합니다. 2. utm 코드 내에 캠페인 값을 넣어주셨다면, 획득보고서 내에서 측정기준을 캠페인으로 해주시면 확인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애널리틱스목표설정
답변구글 앱 광고 진행시, 합법적인 상품이라면 문제없습니다. 다만 성인용, 음란물, 비가족용 등의 제재사유로 반려가 될 시엔 2번 검토요청 후 문의를 통해 수동검토를 요청할 수 있는 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 )
UAC앱광고애즈구글애즈키워드광고
채택답변계정 비활성화 된 경우 검토요청을 할 수 있으신데, 현재 코로나로 인하여 검토&답변이 느린 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보통 일주일 이상 걸린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만약 급하시다면 새로운 비즈니스 계정을 새로 생성해주시는게 좋습니다.
페북계정품질
채택답변페이스북 비즈니스 센터에서 검색하셨다 하셨는데, 해당 사이트가 https://business.facebook.com/ads/library/?active_status=all&ad_type=all&country=ALL 사이트 맞으실까요? 위 사이트에서 현재 광고 중인 페이지 이름으로 검색할 시 진행중인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참고바랍니다.
인스타
답변캠페인 목표를 '앱 설치'로 선택하신 후 앱 설치 캠페인 유형을 '앱 광고(직접 앱 캠페인 설정)'으로 선택해주시면 광고세트 단에서 노출위치 (수동 노출) > 옵션 더보기 > 특정 모바일 기기 및 운영체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아래 예시 사진 첨부합니다.
인스타그램페이스북인스타그램광고페이스북광고안드로이드ios
채택답변1.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다만, 예민한 문제이기 때문에 새로 비즈니스 계정을 만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랜딩페이지 내의 도달을 말씀하시는 거라면, 광고자체가 운영이 안 되기 때문에 기존에 송출되었던 광고 외에는 타겟그룹이 광고에 노출..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비즈니스페이스북비활성화
답변디스커버리 광고의 경우, 계정 내 전환 모수가 쌓여있는 상태에서 광고 송출이 원활합니다. 계정 생성하신 지 얼마되시지 않았다면, 일반 디스플레이 배너 등으로 데이터 머신러닝 진행 후 시도해보시길 권장합니다.
유튜브광고
답변해당 노출부분은 구글 키워드 광고 내에 '사이트 링크'입니다. 광고 및 확장 > 광고 확장으로 들어가셔서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광고 확장에는 사이트 링크 외에도 전화번호, 위치, 프로모션 등 다양한 광고확장이 있으니 추가하셔서 캠페인 최적화를 맞춰주시면 좋습니다.
구글검색노출구글검색검색카테고리노출카테고리
채택답변페이스북 광고 목표에 따라 광고 최적화 기준이 달라지게 됩니다! 만약, 홈페이지 내에서 대회 신청을 받아야 한다면 설정 후, 홈페이지 유입 유도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의 경우, 우리 이런 행사를 하고 있다~ 최대한 많은 노출을 하는 목표이고요. 의 경우, 발행하실 글에 좋아요/댓글/..
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sns인스타광고광고목표
답변스마트스토어 내에는 픽셀을 설치할 수 없기 때문에 추적할 수 없습니다. 그와 반대로 자사몰은 픽셀을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질문자님께서 어떤 스크립트를 설치하느냐에 따라서 원하는 전환 이벤트 추적이 가능하여 로그분석이 가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비즈보드픽셀스마트스토어
답변광고 그룹 단에서, 위치 : 이 위치에 거주하는 사람 언어 : 한국어 로 설정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SSOSSOhi
6Groove준
7GrooveHJ
8메타마케팅연구소
9감자영
10오늘그리고내일
11미취니
12마문철
13rbghWkd
14legion
15진정성있는마케팅
16KCA미디어
17마이더스의손
18윾넨
19MRES
20이루다팩토리
21바이너리애드
22갸아악
23두유소년
24두리엉아
25네이버지마켓옥션
26젤리얌
27노은비
28차라투스트라
29쭈실장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