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브랜딩을 기반으로 '퍼포먼스 마케팅'을 하는 에이전시는 찾아보기 힘들다?! "노아노마드는 종합 광고매체를 활용한 Data-Driven 퍼포먼스 마케팅 전문 기업입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은 '종합매체와 광고유형' 그리고 'Data'에 대한 깊은 이해를 필요로 하는 전문가 영역입니다. 그래서 노아노마드는 Marketing Technology Full Stack 전문가 팀원들로 구성되며, 파트너사를 잘 이해 할 수 있도록 '브랜드 팀 단위 퍼포먼스 작업'을 진행합니다. Data First. Media Neutral. Make ROAS MAX ! 브랜드 홈페이지 : https://noah-nomad.com 대행 홈페이지 : https://noahnomad-ads.com 교육/컨설팅 공식 홈페이지 : https://noahnomad-edu.com
답변안녕하세요. 혹시 시크릿 창모드로 진행 해보셨을까요? 되도록이면 진행시 시크릿 창모드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페이스북스폰서드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어떤 노출로 인한 유입, 조회수를 말씀주신지는 파악이 어려워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GA를 사용하시면 유입경로 등을 파악할 수 있긴 합니다. 감사합니다.
마케팅
답변안녕하세요. 첨부 이미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구글디스플레이광고구글GDNGDN
답변안녕하세요. 1. 지표 반영이 즉각적이 되는 것이 아니라 확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또한 여러 그룹 내에 동일 키워드가 추가되어 있어, 다르게 판단하신 것일지 ? 혹은 정말 단순 오류일지?도 확인이 필요하여 네이버 채팅문의를 진행해보시는 것이 가장 빠를 것 입니다. 2. 말 그대..
네이버광고파워링크
답변안녕하세요. 마케터가 되기 위해선 우선적으로 윗분 말씀처럼 어떤 마케터가 있는지 알아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터, 콘텐츠 마케터, 브랜드 마케터, CRM 마케터 등 다양한 종류의 마케터 직무가 존재합니다. 따라서 보스님께서 정확히 어떤 마케터가 되고 싶은지부..
마케터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보스님 광고를 진행하시는 목적에 따라 상이할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광고를 돌린 적이 없어 전환 모수가 쌓이지 않은 경우 트래픽과 같은 유형으로 광고를 돌려 모수를 쌓은 뒤, 전환 캠페인을 시도해보곤 합니다. 또한 리타겟 광고를 진행할 때엔 최대한 ..
페이스북인스타
답변안녕하세요. 보스님 아래 링크를 통한 방법으로 시도해보시겠어요? https://m.blog.naver.com/heureuxluna/222114824201
인스타그램계정잠김계정잠금로그인코드인스타그램로그인
답변안녕하세요 보스님. 보스님의 광고를 돌리는 목적에 따라 다를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단순 노출과 유입이 목적이시라면 도달 혹은 트래픽으로 설정해주셔도 무방하시며 DB수집, 회원가입 등의 전환이 목적이시다면 전환 광고를 돌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다만, 전환 모수가 적은 경..
페이스북광고
답변안녕하세요 보스님 우선적으로 비즈니스 설정 - 사용자 - 사람 해당 부분에 사람 추가되어 있으실까요? 안 되어 있으시다면 이메일 주소 입력하시어 '운영자 액세스'로 추가하신 후 진행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페이스북
답변안녕하세요. 정확히 어떤 상황인지 파악이 어려우나, 네이버 광고매체 단에서 우측 상단의 '도움말' 클릭하신 후 맨 아래의 '온라인 문의하기' 클릭하시면 채팅 상담 가능합니다. 해당 부분으로 상담하여 진행하시는게 가장 빠르실 것 같네요 ^^
카탈로그형광고비즈채널네이버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쉽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개념] GTM : 구글 `태그`매니저로 개발자의 도움 없이 웹에 스크립트(ex. 픽셀)을 설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 트리거 : 홈페이지 방문자들의 행동을 기준으로 태그를 발동시킬 것인지 아닌지 판별을 위한 `조건` 태그 : 트리거 값이 참이 되면..
답변안녕하세요. 페이스북 매체는 해외 결제(후불)로 진행되기 때문에 아직 청구가 되지 않았을 수도 있으며, 인보이스 설정 부분에서 '대금 청구 기준액'을 아직 도달하지 않았을 수도 있기에 해당 부분은 한 번 확인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답변안녕하세요. 네이버 파워링크. 쇼핑검색 광고 진행시 전환 관련 지표를 체킹하여 ROAS를 체크하고 싶으신걸까요? 그렇다면 '프리미엄 로그 분석'을 통해 체킹 가능한 점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검색광고sa쇼핑검색파워링크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제가 아는 선에서 최대한 답변드리겠습니다. 우선 동일소재, 다른 랜딩이라고 하셨습니다. 이 때 타겟의 변수가 어떻게 잡으셨는지에 따라서 cpc 입찰가와 타겟 두 변수가 발생하여 정확한 테스팅 판단을 내리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혹 랜딩페이지만 다르고 CPC를 제..
네이버gfacpcctrgfa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우선 인구통계 옵션(속성)이 켜져있는지 확인해보셨나요? 만약 옵션이 켜져있고, 코드가 제대로 심어져있다면 GA에서 알아서 데이터를 수집하기 때문에 어느정도 데이터가 쌓인 후 보실 수 있으십니다. 아래 링크와 이미지 참고하세요 :) https://support.google.com/analytics/answer..
구글애널리틱스
답변안녕하세요. 현재 비즈니스 계정, 다른 광고 계정 내에 카드가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 하신 뒤, 진행 중인 광고가 있는지 또한 해당계정 내에서 미결제금액이 발생했는지 확인하신 후 미결제금액 해결, 광고 off를 해주셔야 기존 결제수단을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
인스타그램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내부에 개발자가 있으신가요? 없으시다면 GTM 기반으로 이벤트 픽셀을 생성하셔서 `문의하기`라는 이벤트 태그를 설정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때 클릭 변수를 문의하기 버튼 내의 고유값으로 설정해주셨다면 해당 버튼 클릭에 대한 전환값을 매체 지표 내에서 설정해..
페이스북픽셀페이스북픽셀전환전화추적
채택답변안녕하세요. 권한 부여시 즉시 적용됩니다. 권한 부여가 제대로 이루어졌는지 확인을 위해서 1) 권한 요청한 이메일 메일함을 확인하시어 알림 메일이 왔는지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ㄴ 다만, 권한 부여자가 `신규 사용자에게 이메일 알림` 을 체킹하지 않았다면 메일이 안 왔..
채택답변안녕하세요. 현재 보스님께서 생성하신 속성은 GA4(신버전) 속성입니다. `보기`단이 있는 버전은 UA(구버전)구요. 구버전 UA를 생성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속성카테고리 윗부분의 `속성 만들기` 클릭 → 내용 기입 → `고급 옵션` 클릭 → 유니버셜 애널리틱스 속성 만들기 활성화 ..
gaga전환수
답변해당 이미지만으로는 파악하긴 어려울 것 같습니다.
구글광고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김완진
5SSOSSOhi
6GrooveHJ
7Groove준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마문철
11rbghWkd
12MRES
13두리엉아
14오늘그리고내일
15KCA미디어
16마이더스의손
17윾넨
18이루다팩토리
19쭈실장
20바이너리애드
21legion
22두유소년
23네이버지마켓옥션
24노은비
25진정성있는마케팅
26랭크업리워드
27감자영
28bcheck
29신경현
30주식회사바름